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우리 가게 주변 돌아 다니면서  

은근슬쩍 외부 사진 찍고  

손님인 척 와서 내부 사진 맘대로 찍어가고  

점심때 바쁜데 계속 가게 주변 어슬렁 거리면서 살펴보고 

으휴... 모를 줄 아나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양해 구하고 물어보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요즘 손님들은 본인 음료 사진 찍을때 빼고 매장 사진 찍을때는 대부분 먼저 물어봐 주시는데 괜히 본인들이 찔리니까 몰래 찍어 가는데 그게 다 티나 어설프게 찍어가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1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21:33 l 조회 1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
30대 익인들은 꿈이 머야
21:33 l 조회 1
우리부모님은부부싸움을묵찌빠로해
21:32 l 조회 3
최근에 운전면허 발급한 사람 있어? 규정 바꼈다길래
21:32 l 조회 5
난 오히려 enfp야 말로
21:32 l 조회 10
산책하다 코에 벌레들어갔는데 어캄1
21:32 l 조회 5
지 말만 맞다고 고집부리는 인간들 !!!!
21:31 l 조회 6
마라샹궈 포장하고 버스타기 에바야?...1
21:31 l 조회 5
홍명보 같은 게 엄마같은아 진짜 축구를 같이만들어놓고 진짜 하네
21:31 l 조회 3
저런애도취업하네 이럴거면 쉬었음청년욕하지마라
21:30 l 조회 16
자살 방법중에3
21:30 l 조회 37
어렸을때 부모님 싸우는거 자주 봤음 정신적문제 생기겠지?1
21:30 l 조회 10
오늘 내 저녁3
21:30 l 조회 24
난 일진상 여자가 좋더라3
21:30 l 조회 20
다이소 필오프베이스 당황스럽네.. 셀프네일러라2
21:29 l 조회 11
나한테 아빠는 애증..1
21:29 l 조회 14
혹시 생체 가지고있는 새럼?
21:29 l 조회 5
메이플스토리 원래 이렇게 다운로드 오래걸림?
21: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