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55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5년 전 (2020/10/09) 게시물이에요
원래 학교가 오프개강 안하니까 할 수 있다고 말했는데 사장님도 오프개강 내년까지 안할거같으니까 일 하자고 하셨거든 근데 학교도 오프개강 해버리고..  

오프 개강 하고 난 후에도 일이 별로 안힘들어서 아 계속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오늘 내가 일하는 거 보고 실감했어.. 

사장님이 너무 좋으시고 가게도 엄청 널널한데  

가끔 바쁠 때 내가 진짜 못하고 힘들어.. 오늘도 실수 많이해서 진짜 미치겠음ㅠㅠ  

 

스스로도 이정도가지고 그만두는건가 무책임하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그만 안둬도 오래 못버틸 것 같아... 

사장님께 너무 죄송스러운데 문자 뭐라고 보내야 그래도 좋게 끝낼 수 있을까..? 

 

조언 둥글게 부탁할게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걍 솔직히 말하ㅡㄴ 게 제일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쓴대로 말씀드리는 게 젤 낫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프개강이 문제면 그대로 말해도 될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어이없어 하실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하시다뮤...쓰니가 솔직하게 말하고 죄송한마음담아 말하면 이해해주실거같은데..아니면 시간 조정이라도 해주실수도이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자말고 직접말씀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맞겠다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2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
10:51 l 조회 2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6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8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2
10:50 l 조회 7
영크크들잇어???! 08이하!!
10:50 l 조회 2
일 시작한지 2주찬데 당일퇴사해도 돼?
10:50 l 조회 4
나는 쏠반도체 3주 청년1
10:50 l 조회 8
그동안 얼마가 올랐는데 양심들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50 l 조회 17
나무 소수점 구매 해본 익들 있어???
10:50 l 조회 4
험 쏠탑 사야되나
10:50 l 조회 12
삼양 열무비빔면 아는사람?2
10:50 l 조회 5
라섹하고 렌즈끼니까 시력이 떨어지는데
10:50 l 조회 6
친구 일부러 그러는건가?1
10:50 l 조회 4
전담을 들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화장실에서 핀거냐
10:49 l 조회 7
연애하거싶다
10:49 l 조회 8
한시간만 푹 자고 싶다2
10:49 l 조회 7
나이들수록 친구 소중함 나만 느껴?4
10:49 l 조회 17
코스피 뭐냐
10:48 l 조회 50
현대차에 몰빵한 사람 있어?
10: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