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72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사수하는데 엄청 즐겁게 함 하나도 안 힘들고 재밌대 멘탈 강철인거 같아 내가 아는 사람중에 제일 행복한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너무 부러워... 나는 당장 무너져 내릴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삼수까지 같이 해서 지켜봤는데 왜 암울하냐고 묻더라ㅋ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댓 보니 가족이 너무 대단하다 하 비참하네...ㅋㅋㅋㅋㅋㅋㅋ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 긍정하는데 이 친구 못 따라감 작년에 수능 진짜 미끄러져서 사수하는건데 얘가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해서 위로 한 번도 안했음 어나더레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저런 가족이 다 있으니까ㅠㅠ어차피 내 인생은 내 주체로 외부 압력으로 흔들리면 안되는거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왜 갑자기 눈물이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닼ㅋㅋㅋㅋ 진짜 지금이 가장 멘탈 약해진 것 같아 살면서 고마워 위로가 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원래 다 지금이 힘들어 수험생한테 할 말은 아니지만 끝나니까 꼭 그렇게까지 나를 갉아먹어야했나? 이 생각이 들었어 감정을 하루 이상 끌고 가면 공부고 뭐고 내가 너무 힘들더라 자기연민에 빠지면 끝도 없어 이 세상에 나이별로 해야하는건 없으니까 너무 초조해 하지마ㅠㅠ누군가 날 무시하거나 동정하면 웃어줘 생각 범위가 그 정도인 인간일뿐이야 나도 나이먹고 공부하러 다니는거 부끄러웠을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일보 후퇴지만 30대에는 다른 사람보다 백보 전진 해있을거다 이 생각으로 버틴거 같아 주절주절 말이 많지?ㅋㅋㅋㅋ수험생땐 감정 없이 사는게 더 편하다 남은 시간이 얼마 안남았지만 엄청 많이 남은거 알쥐? 좀만 더 참고 내년엔 신나게 놀쟈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실 나는 수능 수험생은 아니고 몇 년째 시험 준비중인데 시기가 비슷해서 진짜 요즘 와 내가 이 정도로 나약한 인간이구나 예민 보스구낰ㅋㅋ 막 그냥 내가 미.이친 사람같아서 별의별 생각을 다 하면서 아슬아슬하게 살고 있었거든 툭 치면 눈물 날 것 같은 거 하루하루 간신히 참고 있는데 쓰니 말에 갑자기 눈물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와 내가 왜이러짘ㅋㅋ 고마워 어차피 수험생 신분이나 나나 다를 건 없어서 너무 위로가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대박 버티는게 용하다 당신...정말 대단한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대단하기는... 나는 별 거 아니야 그냥 다들 그렇게 사는데 내가 멘탈이 약해서 못 버티고 유난 떠나봨ㅋㅋㅋ... 나보다도 쓰니랑 쓰니 친구가 더 대단하다 그런 마인드면 뭐든 잘하겠어 나도 응원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남들처럼 사는게 참 힘들지ㅠㅠㅠ다 자기만의 방식이 있으니까 괜찮아 우린 약간 무식해서 하나밖에 생각 못해서 그래ㅋㅋㄱㅋ그런게 유난이면 이 세상 유난 다 사라짐 다들 힘들다 죽고싶다하면 살잖아 걱정마❤️❤️❤️나도 익인이 응원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정말 고마워ㅠㅠㅠ 덕분에 시원하게 울고 개운하게 잘 수 있겠닼ㅋㅋㅋㅋㅋ 우리 다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예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많이 힘들거야ㅠㅠㅠ오늘만 울어버리고 내일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든 즐겁게 하기 쉽지 않지 하물며 사수라니 나는 재수도 무슨 인생 거의 망한 사람처럼 했는데..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분위기가 원래 긍정적이고 내새끼 하고싶은거 다 해라~~~나이가 뭔 상관이냐~이러셔서 마음이 든든한가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또 짜증나게하네
11:01 l 조회 1
ㅁㅊ 샐러디 7분만에 만듦 1
11:01 l 조회 4
혹시 여기에 있는 isfj 익들도 속으로 질투 많아?
11:00 l 조회 6
해리포터, 마블 같은 판타지? 시리즈물 다 안 봤는데 무식해??3
11:00 l 조회 7
스퀘어...그만내려.....
11:00 l 조회 3
생리 2주이상 밀렸다 터진익들아 pms있었어??
11:00 l 조회 5
익들은 일본에서 산다면 이름 뭐로 지을래?3
11:00 l 조회 9
하닉 뭐냐고
10:59 l 조회 22
와 근데 나는 애플워치 편하긴 한데 3
10:59 l 조회 13
13학번 언니가 라떼는 수업에 슬리퍼나 샌들 신고오면2
10:59 l 조회 19
이거 신발 너무 촌스럽나..3
10:59 l 조회 18
20분거리 택시타는거 에바지?3
10:58 l 조회 14
생리전 우울증 극도로 심한데 약 먹으면 나아져?5
10:58 l 조회 17
재계약 실패하는 이유가 뭘까 2
10:58 l 조회 21
아이폰 바꿀 계획 있으면 당장 바꿔
10:58 l 조회 20
여름엔 역시....니플패치...1
10:58 l 조회 8
롯리 햄버거 추천해주랑 5
10:57 l 조회 17
나 진짜 대단한듯 ㄹㅈㄷ ㅇㅈ
10:57 l 조회 9
갓비움 먹어본 익 있어?8
10:57 l 조회 11
쌍수 실밥 뽑고 2주후에 경과볼겸 병원 오랬는데1
10: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