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4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지잡까진 아닌거같은데 오히려 ㅇㅌ에서 영대 지잡이라하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평생서울살아도 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남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잡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영대 다니는 사람들은 자기 학교 지잡이라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당사자들이 지잡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학개그 느낌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맞어 난 울학교 지잡아닌거같은데 ㅠㅠㅠㅠ그냥 지방대... 에타보면 ㄹㅇ 울학교 자부심떨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타에서는 자기학교 다 까ㅋㅋㅋ 지거국 다니는데 울학교 에타도 맨날 자학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남대면 지거국 빼고 지역 탑인데 여기도 지잡이면 전국에 남는 대학이 인서울+지거국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 나 익들덕에 어깨 쪼금 올라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서 인서울도 치는데 지방은 치기가 일상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인서울이면 천상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냥 우리학교는 딱 +도 -도 없는 학교인거같아... 본인이 노력하면 학벌 때문에 걸리고 그런건 없는거같은데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남대 전혀 아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구에서 알아주잖아 난 영대가려고 편입준비까지 하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대 전혀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수도권인데도 영남알어 절대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잡대 = 그 도에 사는 사람들도 그 학교를 모르면 지잡 이라구 생각...
대구경북사람들은 다알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잡이라는 말 좀 잃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영대는 지방 사립 1등 아님..? 막 대학 평가 이런거 안하는게 맞긴한데 영대가 ㅈㅣㅈ이면 대한민국에 있는 대학들 대부분이... 아무튼 지ㅈ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지방사립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놉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영대가 지잡이면 거의 대부분 대학이 지잡인거 아냐..?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영남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에타는 다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영대는 아니지 진짜 나 다른 지역 사는데 영대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지잡의 기준이 뭐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영대 다니지도 않는 사람들이 맞네 아니네 하는건 진심 코미디네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영대 우리학교에서 반등수 못해도 절반 안에 들어가는 애들이 갔음
그리고 지잡이라는 말 안 썼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과바과긴 한데 3 후반 4 초반 부터 시작하는 칭구들은 보통 떨어질 각오하고 쓰지.. 우리 학교 애증으로 다닙니다 호호호 ^_^♡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
20:12 l 조회 1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
20:12 l 조회 8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3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
20:12 l 조회 13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1
20:11 l 조회 5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3
20:11 l 조회 10
삼성전자에서 집도 만드네
20:11 l 조회 5
케챱바른 식빵(안구움)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음
20:11 l 조회 7
근데 여자는 애 낳으먄 보통 몇살까지 전업으로 애키움??
20:10 l 조회 12
할말없게 카톡오면 안읽어도괴나...2
20:10 l 조회 7
겨드랑이 보이는 반팔들 진짜 난해하네1
20:10 l 조회 14
아 갑자기 닌텐도 하고싶은데2
20:10 l 조회 10
칭다오 여행 다녀왔당🩵🤍🍺🌊☘️2
20:10 l 조회 29
여익들 여름 블라우스 몇개야1
20:09 l 조회 6
신분증 검사할 때 왤케 짜증을 내는 거임
20:09 l 조회 13
모두가 공감할 소신발언 하나 한다
20:09 l 조회 19
와 진짜 연애 못해도 눈 낮추기는 싫음 어캄8
20:09 l 조회 28
인생에 아무리 어려움이 찾아와도 다 해결된다고 생각함??3
20:09 l 조회 11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5
20:09 l 조회 28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