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7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호주 빼고 영어 잘 못 해도 일이랑 집 구하기 괜찮은 나라 어디어디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유럽권은 전체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를 물어봐도 괜찮을까??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나라 언어를 못하면 무시가 기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어를 그들도 잘 할 줄 몰라서 (독일은 영어 잘하는거 같아) 소통이 어려울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많이 들고 간 상태에서 가도 영국 이나 아일랜드 그런 곳은 힘들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난 워홀보다 여행을 가는게 더 나은거 같아 돈 많이 들고갈 수 있으면 워홀은 일단 일을 한다는건데 언어가 안되면 솔직히 할 수 있는게 한정적인거 같아 호주는 그 워홀 대부분 농장으로? 간다고 들었는데 그런 경우는 단순 노동이니까 언어가 필요없는ㄷ 그 외에는 ... 음 언어가 자주 필요한 부분들이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쿠나 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익2 말대로 다인종인 고으로 가 ㅠㅠㅠ 유럽은 진짜 절레절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캐나다 말고 다인종 어디 있는지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미국이지 역설적이지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거긴 워홀이 없어서 ㅠ 구래도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늦었지만... 내년에 코로나 정상화되면 오페어 한번 알아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그럼 캐나다? 최대한 다인종인곳 가는게 좋으ㄹ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어 못하면 어딜가나 무시받긴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본이 좋을까? 일본어는 어느정도 가능한 수준인데..ℕ𝟚가지고 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닛 나 일본익인데 일본어 못하면 혐한 심해ㅠㅠㅠㅠㅠㅠㅠ 절대절대 ㄴㄴ 유튜버들은 환상일뿐이야 여기 영미권 눈찣는 애들만큼 한국인 차별 심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어 회화가능하고 자격증 있는데도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일단 여긴 코로나가 난리에다 성희롱도 상상 이상으로 심해서.... 네가 만약 나랑 아는 사람이면 굳이 추천하진 않을텐데 난 너랑 일면식도 없는 사이니까😢 뭐... 일단 확실한건 일본은 돈이 있어도 본인 명의로 된 수입이 아니거나 영주권이 없으면 좋은 집 구하기가 어려워서 같은 돈으로 풍족하게 사는건 다른 나라일거야 한국이랑 똑같아서 새로운 경험같은 메리트도 딱히 없고? 혐한도 심하고... 수많은 단점 중 이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도쿄에서 2개월정도 쉐어하우스에서 지낼 때 혐한 못 느꼈는데 지금 더 많이 심해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선배들 말 들어보면 지금 정부 들어서면서 더 심해졌다고는 하더라 근데 내 생각에는 원래 한국은 싫어했고... 이번 정부 들어서면서 대놓고 표출한 건덕지 잡은듯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진짜 일본 정부 왜그러냐 ㅠㅠㅜㅜ 좋은 정보 알려줘서 정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ㅠㅠ 1년이면 뭐... 버틸만 할 것 같긴 한데 지금은 사실 일자리가 없어😢 한국인 관광객 급감하고 한일관계 악화되면서 미모가 출중하거나(?) 사람들이랑 소통하지 않는 막노동같은 바이토만 안 잘린 상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우... 원래 일자리 많은편이지 않았어?? ㅠㅠㅜ 진짜 대박이다... 만약 가더라도 알바 구하는 것도 엄청 힘들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자리는 진~짜 많았는데 코로나 타격이 여기도 심하고 한국인은 이번 정부 들어선 이후로 일어 네이티브 아닌 이상 메리트가 없으니까ㅠ 거의 안 뽑더라고 너 중국어 유창하게 할 수 있어? 내 친구는 중한혼혈이라고 속여서 바이토하는 애 있긴 한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중국어는 이얼싼쓰 이정도만 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친구 일본어 현지인 수준으로 잘하는 친구야? 친구 대박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치 일본대학생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일본대학생인데도 혼혈이라고 속여? ㅜㅜ 진짜 상황이 심각한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한국인은 더 이상 메리트가 없으니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럼 상황이 좋아지면 여행으로 가는게 더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난 입시탐방밖에 안 가봐서... 여행은 혐한 스시집 이런 곳만 피하면 괜찮지 않나? 한국이랑 비슷해서 가성비는 안 좋긴 해ㅋㅋㅋㅋ 근데 여기 언제 풀릴지 모르겠어 코로나 심각해서.... 교수님들까지 감염됐을 정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 글쿠나. 좋은 정보 저ㅇ망 거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어차별에도 끄떡 없으면 사실 어딜 가나 깡으로 먹고 살순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이랑 캐나다 언차차별 엄청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캐나다익인데 인종은 다양해도 영어 젬병이면 인종차별만큼 심함 못 알아듣는데 왜 영어권 사냐는 물음들을 그들은 항상 가지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캐나다 가서 어학원 다녀도 원래 잘 못하면 살기 힘들겠단..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인이 많이 사는 곳이면 영어 전혀 못해도 괜찮지~ 어딜 가나 한인이 모여있는 곳은 있으니까 특정 국가만 국한되지는 않는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주 장마야?? 나 인천인데 인천만 이런가
14:15 l 조회 1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
14:14 l 조회 1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
14:14 l 조회 1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
14:14 l 조회 1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
14:14 l 조회 1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
14:14 l 조회 5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7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4
14:12 l 조회 8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2
14:12 l 조회 20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2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10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39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9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2
14:11 l 조회 11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2
14:11 l 조회 9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24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8
14:10 l 조회 14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3
14: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