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7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카톡이나 전화나 만나는 거나 다 똑같다고 생각해서 !
대표 사진
익인1
예의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이유를 고민 안해봤는데 그래도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났던 사람인데 얼굴보고 헤어지는게 사람대 사람으로서 예의인거 같아 예의에 이유가 어디있오 그냥 문화인거지 근데 이게 내 신변에 위협이 가해질 것 같은 상황이면 적용 안된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예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도 안보고 하는건 진정성이 안느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소 전화임 카톡은 진짜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자는 사귀게 되는 순간에 같이 있는게 더 특별하니깐 같이 있을 때 하는게 좋은 것 같고 후자는 마지막으로 사람대 사람으로서의 예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이상 볼 기회 없을 수도 있는데 상대방한테 마지막으로 얼굴 보고 마음 정리할 수 있는 기회라도 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질때 만나서 할말이 없어서 연락으로 하는것도 에바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깐이라도 보고 오는게 맞다 생각해 난... 정 안될때 연락으로 하는거지 사실 에바랄 것 까진 없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쉬워보이니까
달랑 기계하나로 관계가 정리되는게 허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조차 보기 싫고 같은 공간에 있고 싶지않고 만나는 시간도 아깝다면 카톡으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 그러니까 안만나면 왜 예의에 어긋난거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당해보면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질때 만나서 할말이 없어서 연락으로 하는것도 에바야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이나 나쁜 의도가 아니고 주절주절 장문 톡이나 전화로 하는거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1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4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9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1
14:27 l 조회 10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8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28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8
14:25 l 조회 28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2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1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8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2
14:24 l 조회 104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22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34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4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10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2
14: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