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8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래서 인간관계 오해도 좀 생기고 표정도 무표정이면 화났다거나 졸리냐는 소리 많이 들음... 

난 진짜 남들 빵터지는것도 잘 안웃기고 ㅋㅋ 어쩌다 한번 크게 터지거든? 평소에 그냥 재밌는건 피식피식 하는 수준이라 

목소리 톤도 낮고.. 분명 기분 좋은데 다들 오해함 잘 안웃고 이래서인지 

스트레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그래서 말투 고치란 소르 백번 들어ㅠㅠㅠ심지어 좋아하는 사람한테도 이래서 돌아버리게ㅛ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좋아하는 사람한텐 더 굳는듯.. 술마시면 좀 달라지긴 하는데 하 그렇다고 내가 사람들이랑 말 못하는건 아니고 말도 잘 거는데 어투때문인가 다들 오해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곤해서 그냥 이대로 사는중.. 같이 지내다보면 알아서 원래 그런지 알아채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지로 하이텐션인 척 하는거 진짜 고역임ㅋㅋㅋ 그러다가 지쳐서 원래 모습대로 하면 가식적이라고 생각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낮가리는게 좀 있어서 반응도 미적지근하고 막그래서 좀 안친한 사람들 만날때 말도 안꺼내고 그런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낯가림.. 반응도 재미없고.. 우리 어쩌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다보니까 그냥 만나는 친구들만 만나고 심지어 계속 만나던 친구들도 한동안 안만나면 무슨말 해야할지모르겠고 서먹하고..... 이러다가 파워아싸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ㅋㅋㅋㅋ 나를 바꿔야 제일 큰 도움이긴 한데 그게 너무 어려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간관계 ㄹㅇ 좁고 깊음.. 오랜만에 만나도 서먹하진 않은데 대화소재 빨리 고갈되긴함ㅋㅋㅋ 난 이미 아싸라서.. 바꾸는게 너무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 사귈때도 먼저 말 안걸면 그냥 안거는 채 살아가곸ㅋㅋㅋㅋㅋ 이래서 인간관계가 좁고 어렵고 힘들고 그렇넹 어릴때 그 트라우마 같은거만 없었어도 잘 지낼수 있었을까 의문이 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무표정이면 막 화났냐고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2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7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4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7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4
22:28 l 조회 19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6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7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5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