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8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11 

전세 1억 1천 / 1.5룸(방 미닫이) 

2년 전에 분양받기 시작해서 내가 두번째 입주자 

1층에 편의점 빨래방 들어와있고 아래 카페에서 월 2만원 주면 매일 아침이나 저녁에 커피와 샌드위치 제공 

옵션 티비 침대x 브라운계열 인테리어 

창문 크게 있어 베란다 미닫이?처럼 열고닫을수있음 

생활비 50만원 정도 쓸수있을듯 (식비+생활용비로만!) 

 

22 

전세 8천 / 원룸(위 집이랑 사이즈는 비슷함 대신 방이 따로 나눠지진 않고 파티션이 되어있긴함) 

이제 신축이라 내가 첫입주 

아직 1층에 아무것도 입주 안되어있음 

옵션 침대만 x 화이트계열 인테리어 

창문은 크게 있으나 열수있는 창문은 1/4만 열수있음 (나머지 고정) 

생활비 60정도 쓸수있을듯 (식비+생활용품비로만) 

 

뭐가 좋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 

1이랑 2랑 걸어서 5분정도 거리라 뷰랑 전철역거리랑 비슷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부탁행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창문이 중요한 사람이라...! 그리고 1이 시설이 잘 갖춰진 것 같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또 난 개인적으로 내가 첫 입주인거 별로 안 좋아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 고마워 ㅠ ㅜ 생활비가 10정도 차이날거같아서 고민했어 50정도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당연하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부탁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관이랑 공간 나눠놓은 거 난 중요해성. 아무리 파티션으로 분리했다고는 해도..그리고 편의점 가까이 있는 게 맘에 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생활비 50은 괜찮을까? 생활비가 10정도 차이나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활비가 식비+생필품+공과금 정도면 충분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공과금 빼고 50이야!! 그럼 괜찮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편의점 빨래방 나 이불 자주 빠는 거 좋아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창문도 활짝 여는 거 좋아함 저렇게 감질맛나게 여는 거 답답해서 못살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거보고 오잉 싶긴했어 ㅠ 저것밖에 못연다고??? 고마어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불빨래 자주하면 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역시 가까운곳에 있는게 최고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 난 주변에 시설있는게 좋더라 편의점은 진짜 자주가고 나 실제로 빨래방 넘 멀어서 가기귀찮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본가도 멀어서 짐짜 귀찮은데 ㅠ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3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8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1
12:03 l 조회 6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10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6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4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6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3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2
12:01 l 조회 9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8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8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3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5
12:00 l 조회 15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6
12:00 l 조회 39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3
11:59 l 조회 32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6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41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8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3
11: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