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처음 교정기 부착하고

언제부터 음식 제대로 먹을 수 있어??

지금 발치하고 파란 고무줄 끼는 단계라 너무너무 식욕이 강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병원 갔다오면 일주일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피해서 잘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지금 여기서 일주일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주로 뭘 먹었어..? 나 지금 파란 고무줄 끼는데 진짜 씹는 게 너무 아파서 죽도 잘 못 먹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밥 다 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아마 죽 먹은 적 없을걸.....근데 자다가 운 적은 있어 아파서 이래야되나 서러워가주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씹는 건 조금 괜찮구 그냥 아픈가 보구나,,ㅠㅠ 나도 곧 울 예정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닿는 거 자체가 힘들지 않아? 난 밥먹었던거 보면 아플땐 안먹었던거 같기도...? 근데 그렇게 길게 아프진 않았는데ㅠㅠㅠ 병원 갔다와도 길어야 일주일이지 2~3일 있으면 괜찮아졌고ㅠㅠ 아님 치과에서 많이 조인거일수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금 파란 고무줄 이 사이에 끼워놨는데 첫날 불편하고 아파서 약 먹으니까 괜찮더라,, 근데 지금 일주일 가까이 됐는데도 윗니 아랫니 닿을 때마다 지옥문 열렸다 닫혔다 하는 중,,, 교정기 끼면 더 아플까봐 걱정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직 교정기를 안꼈어...? 교정기가 제일 헬인데........? 난 발치를 안해서 그냥 교정기 끼고 고무줄 한 거인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WHAT??????????? 내 음식들,,,,,,,,,,,,,,,,, 모두 포기해야하는 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이도 화이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난 교정 끝났어...
교정기 달면 입 안 헐어...나아아아중에는 괜찮은데 처음 달면 입 안 살 다 헐고 어금니쪽 쇠 튀어나오면 그쪽 그냥 다 헐어진다고 보면 돼...그래서 이상한 고무 같은 거 붙이라고 주는데 번거롭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처음 할 때는 교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너무 커서 다 참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교정 준비 하니까 무서워져,, 지금 아픈 것도 엄청 서럽고ㅠㅠ 치아만 가지런하면 이런 고생 안 하는데,,후,,,, 그래도 익인이는 끝나서 다행이네 웃을 때 더 예쁘게 웃을 수 있겠다 ! 후회는 안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내가 유지장치를 제대로 안 껴서 앞니 말고 어금니쪽은 벌어진거 이거 후회하는거 말고는 안해! 난 앞니가 벌어져 있었어서ㅠㅠㅠㅠㅠㅠ 매일 거울보면서 와 진작 할걸 너무 행복해ㅠㅠㅠ이랬어ㅋㅋㅋㅋㅋㅋ그리고 교정 끝나고 장치 떼어내면 치아 엄청 맨들맨들해서 입술 안쪽에 닿는 느낌 엄청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도 가끔 거울보면 교정하길 잘했다 싶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그래도 다행이다ㅠㅠㅠ 조금 더 버텨봐야지,, 알려줘서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익인 1처럼 병원 갔다오고 일주일 후!!
근데 배고파서 갔다와서도 그냥 막 먹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한 번만 봐줄랭..? 뭘 먹을 수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에는 죽 먹었는데 죽 빨리 배꺼져서 밥이랑 라면 빵 같은거 다 먹었어!
너무 아프면 밥 국에 말아먹거나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주 넘게 죽만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서럽더라,,ㅎㅎ 교정기 부착하면 지금보다 자유롭길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2주 정도 걸린듯.. 아님 3주였나.. 너무아파서못먹었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바 나 지금도 음식 제대로 못 먹은지 이삼주 됐는디,,,,,ㅜㅜ 그 기간동안 뭐 먹었어? 맨날 못 씹어서 죽이랑 아이스크림 밖에 못 먹는 중,,,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죽이나 바나나 얇게썬거..롤빵 계란 이렇게먹엇어 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한적인 건 어쩔 수 없구나ㅠㅠ 저번에 아이스크림먹다가 견과류 씹어서 지옥문 보고 온 뒤로 음식에 더 예민해지는 중,, 바나나 한 번 시도해볼게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ㅎㅎㅎㅎ 화이팅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6:49 l 조회 5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6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3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7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1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4
16:47 l 조회 22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2
16:47 l 조회 8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3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3
16:46 l 조회 25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28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2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2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4
16:45 l 조회 15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4
16:45 l 조회 12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
16:45 l 조회 4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