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9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걍 편집점 실수인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너무 못하는 모습 내보이면 그거대로 욕 먹을까봐 편집한건데 그게 또 이렇게 되바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집 왜??? 나 못 보고 있어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하고 사과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편집을 실수한건지도 모르겟더라 아무 문제 없었는데 그냥 사람들이 욕하니까 사과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편집을 하면 중강중간에 분명히 과정이 빠지는 경우도 많을거고...그래서 어느정도는 이해간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맞아 생략이 많아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애초에 동영상이 모든걸 담고 있는게 아니란 걸 알텐데 욕한 사람들이 잘못이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그니까..보이는건 그냥 단면적인거 그 자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8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212 저 상황에 직접 있어본거 아니면 절대 욕할 자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엄청 긴 시간동안 훈련했는데 그걸 압축시키다보니까 누굴 욕하는 상황이 생기는듯.. 당사자들은 서로에게 악감정하나도 없고 서로 대단하다 멋지다 수고했다 하는데, 짤린거를 보는 사람들은 오해하는 상황이 생긴듯 근데 그걸 욕하고 해명하라고 악플다는 사람들이 문제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영상은 "부분"인데 이걸 가지고 판단한다는 거 자체가 ㅜㅜ... 너무 욕먹는 것 같아서 안타까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그정도는 감안하고 봐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프로그램 본질을 보려고 하지 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청자는 그 부분만 볼 수 있는걸 어떡해 그걸 고려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론 편집자 입장에서 고려 해야 한다는 건 당근 인정. 그치만 보는 입장에서도 내가 보는 게 전부가 아닐 수 있다는 걸 인식하고 시청하면 더 좋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그부분에서 잘못인정하시고 사과하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욕하는 사람들이 너무 선넘었어...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왤게 뇌절해대는지 모르겠어;::ㅎ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수라기보단 훈련 특성상 그런 장면이 나올 수 밖에 없는데 걍 뭐만 하면 개처럼 달려드는 사람들이 문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편집 실수도 아님 걍 부분만 보고 달려드는 사람들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시점에선 편집실수도 아니야 교관이든 훈련생들이든 걍 욕하는 애들은 당사자들이 인생에서 의미있는 훈련 받았다는데 인과관계 이해 못하고 컷별로 꼬투리 잡을것만 찾아서 ‘이런걸 찾아내서 불편해 하는 인격적으로 훌륭한 나’에 심취해 있는거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심취해있다는 말 ㄹㅇ 공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1시간 30분 조기퇴근한다
16:29 l 조회 4
저번주 금요일에 종강했는데 이번주까지 쉬고 다음주부터 공부해도 될까?
16:29 l 조회 2
저메추해주실분
16:28 l 조회 2
맨날 사기치면서 밥벌어먹고살았는데, 이제그것도 다 막히고 우울증은 심해져가고 진짜 어디 시골가서 살고싶다
16:28 l 조회 4
내 인생 너무 한심하다..
16:28 l 조회 5
요즘 내 웹툰취향
16:28 l 조회 4
대학원생있니.. 학생들끼리 분위기 안좋은데 ㅠ짜증나1
16:28 l 조회 4
사내이직 합격했는데 같은팀친구한테 말해?
16:28 l 조회 5
너넨 직장에서 퇴사권유 받으면 버틸 수 있어? 1
16:28 l 조회 7
무턱익들아 턱필러ㄹㅇ추천해1
16:28 l 조회 4
아기들보면 나이 몇살이에요? 하면 몇개월이에요 하잖아
16:28 l 조회 9
요즘 많이 쓰는 야르~ 이거 좋다는 의미야?3
16:27 l 조회 8
공뭔인데 연가 한달에 이틀 자유롭게 써도돼??
16:27 l 조회 3
상체 마르고 직각어깨면 옷 핏 좋을 확률 높음?1
16:27 l 조회 3
공무원 익 잇을까ㅠㅠㅠㅠㅠ급해ㅠ
16:27 l 조회 14
남미새를 할거면 뜯어먹는 남미새였으면 좋겠음4
16:27 l 조회 13
세무사익 있어?ㅠㅠㅠㅠㅠ
16:26 l 조회 5
너네 놀고싶을때 눈치 안보고 바로 불러낼수있는 친구 있음???3
16:26 l 조회 6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2
16:26 l 조회 22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6
16: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