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최신 갤럭시용 충전단자 말고!!! 

보조배터리 충전할때나 그런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8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타입이 요즘나오는고
5핀이 옛날갤록시
아이폰이 8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댓글 혼란스럽다ㅠㅠㅠ씨타입이야 팔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타입이 요즘나오는 신식폰
갤럭시노트 10 노트20 갤럭시 s10이런 새로나온!!!!!!!폰전용이고
노트1 노트 4 이런건 5핀 옛날꺼!!!!!
팔핀은 아이폰!!!!에어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나오는 보조배터리는 다 씨타이ㅂ으로 보빠충전할수잇게끔나오는데
좀된거는 여전히 5핀으로 충전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익인아 좋은 꿈꾸길 바라 >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타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타입 8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타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타입이랑 팔핀이랑 똑같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팔핀은 아이폰용이구 갤럭시 최근게 c타입이야 ㅎㅎ 기종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팔플러스 쓰는데 보조배터리를 충전해야하거든 ㅠㅠ근데 원래 충전시킬 수 있는 선? 이 고장나버려서ㅠㅠㅠㅠ으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c타입일걸! 헷갈리면 편의점에서 3가지 타입 있는걸로 사면댐ㅋㅋㅋㅋ 가격차이 별루 안나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
2:35 l 조회 1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
2:35 l 조회 1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7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2
2:33 l 조회 9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4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6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6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4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2
2:32 l 조회 13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20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4
2:30 l 조회 41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6
2:30 l 조회 78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31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6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4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4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14
근장 관련
2:29 l 조회 23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4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