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최신 갤럭시용 충전단자 말고!!! 

보조배터리 충전할때나 그런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8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타입이 요즘나오는고
5핀이 옛날갤록시
아이폰이 8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댓글 혼란스럽다ㅠㅠㅠ씨타입이야 팔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타입이 요즘나오는 신식폰
갤럭시노트 10 노트20 갤럭시 s10이런 새로나온!!!!!!!폰전용이고
노트1 노트 4 이런건 5핀 옛날꺼!!!!!
팔핀은 아이폰!!!!에어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나오는 보조배터리는 다 씨타이ㅂ으로 보빠충전할수잇게끔나오는데
좀된거는 여전히 5핀으로 충전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익인아 좋은 꿈꾸길 바라 >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타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타입 8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타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타입이랑 팔핀이랑 똑같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팔핀은 아이폰용이구 갤럭시 최근게 c타입이야 ㅎㅎ 기종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팔플러스 쓰는데 보조배터리를 충전해야하거든 ㅠㅠ근데 원래 충전시킬 수 있는 선? 이 고장나버려서ㅠㅠㅠㅠ으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c타입일걸! 헷갈리면 편의점에서 3가지 타입 있는걸로 사면댐ㅋㅋㅋㅋ 가격차이 별루 안나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
1:25 l 조회 1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