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사랑니가 신경에 완전 걸쳐있다고 마비 올 수 있다고 계속 언급하시는데 마비 오면 어떤 문제가 생기는거야..?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막 위험한 그런건가....? 무서워서 계속 못뽑고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위험하다 마비올 수 있다 무슨 막 터져서 물 코로 역류할 수 있다했거든 근데 대병에서 뽑았구 문제없었오! 대병 예약은 좀 걸리니까 상담 받고 예약 빨리 잡는거 추천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땐 보통 치과대학병원에서 뽑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침흘러도 모르고 뭐 묻어도 모른다던뎅 ! 나두 그랬는데 괜찮았옹 ! 큰 치과가서 뽑았어 나는 ! 원래는 대학병원가서 뽑아야하는데 뽑아주신다구하셨옹 !! 난 신경에 걸친 사랑니도 있었고 거의 뼈에 박힌 사랑니두 있었는데 부작용이나 후유증 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신경이랑 좀 가까워서 마비올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냥 일반치과에서 뽑음 근데 보통 그러다가 돌아온다고는 하던데 그렇게 위험하다고 하면 대학병원가서 뽑거나 사랑니 전문병원가서 뽑은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랑니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나 마비된적 있오 왼쪽 사랑니 뽑았는데 한달?정도동안 입술이랑 왼쪽 턱에 감각 없었음 마취한것처럼? 처음에는 마취가 안풀렸나보다 했는데 계속 오래가더라고.. 약먹고 하니까 돌아왔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아 4년전이라 이 댓 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ㅠㅠ 나도 딱 지금 이상황인데 혹시 증상 느끼고 병원가서 진료보고 약 먹을때 치과로 갔어 아님 신경외과같은곳으로 갔어? 오늘 아침에 뽑았는데 지금 마취를 다 풀린거같은데 뽑은쪽 아랫입술이랑 턱이 마비돼서 감각도 없고 안 움직여..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나는 사랑니뽑은 치과로 갔어!
치과 가니까 신경 관련된 약 처방 해주셨고 먹으니까 점점 돌아왔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1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1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1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2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5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4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
0:24 l 조회 45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1
0:24 l 조회 4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3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6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0:23 l 조회 17
귀 안 뚫은 사람
0:23 l 조회 4
쿠션 언제까지 써?
0: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