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내일 1교신데 잠이 안오네..^^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잇프제야 흐후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하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케줄러 같은거 써??? 아님 일기 안밀리고 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줄러 쓰고 일기도 안밀리고 쓰는 편!!한번 쓰기 시작하면 그 형식을 깨는게 싫다고 해야되나.. 암튼 그래서 시작했으면 웬만해서는 끝까지 하려구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신기하다 나는 p형인데 다꾸는 또 좋아해서 다이어리 몰아서 한번에 와방 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다꾸에는 소질 없어서 그냥 글로 빽빽하게 채웤ㅋㅋㅋㅋㅋ 글구 나중에 쓰려구 해도 기억이 잘 안나가지구ㅠㅠ 그냥 매일 적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마자... 나중에 쓰면 기억 더듬거려서 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나는 그날 그날 절대 못쓰더라...그래서 꼬박꼬박 잘 쓰는거 부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침대에 누웠다가도 오늘 일기 안썼네 하구 다시 일어나서 졸린데 일기 쓰고 이럴 때도 있어서.. p가 부럽기두 해...🥺 역시 성격엔 장단점이 다 있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와 그것도 내입장에선 진짜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공부도 미루는 사람이라...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공부는 미뤄.... 공부는 큰 일 나기 전까지는 미뤄야 제맛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럼고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와의 대화 넘 재밌당 희희 기분 좋게 잠들 수 있게써!! 익인아 잘자라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도 좋은 꿈 꿔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격연락
23:34 l 조회 6
나 영어 스피킹 잘하는데 문제가 있음
23:34 l 조회 5
셋로그 봤는지 안봤는지 떠??????
23:33 l 조회 3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면 입에 세균 하나도 없어?
23:33 l 조회 4
애비 싫어하는 애들아 이유 뭐임? 1
23:33 l 조회 4
연봉 3000으로 입사햇는디 첫 월급 세금띠고 160이야 1
23:33 l 조회 8
장거리연애중인데 갑자기 사내연애해보고싶음
23:33 l 조회 5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3
23:33 l 조회 13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1
23:33 l 조회 5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4
23:33 l 조회 6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4
23:33 l 조회 10
업무용 휘뚤마뚤 갤탭 11 비싸?2
23:32 l 조회 2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
23:32 l 조회 5
클렌즈 주스 진짜 효과 직빵인거 추천해줄사람??
23:32 l 조회 2
구라안까고 인생 뽕브라 추천함
23:32 l 조회 14
백수익들 몇살이야?2
23:32 l 조회 14
내일 연차인데 지금 마라탕먹고싶어 2
23:32 l 조회 3
남자친구 고속도로에서 미아 될뻔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1
23:32 l 조회 11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3
23:31 l 조회 65
난 오늘만 살아4
23:3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