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9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광고보고 아침부터 결제하는 내인생... 

왜샀냐 하면서 취소하고싶지않은 내마음..... 

흐규규 

+아니 아침먹고 오니까 왜 인기글이야...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빗에 3만원 결제하는거 에바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이 이쁘면야... 사진 보여주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탱글엔젤 원쁠원 해가지고 결제,,,,해버렷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좋아 ㅎㅎ 예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탱글엔젤이면 킹정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탱글엔젤 좋지...ㅋㅋㅋㅋㅋ나도 홀린듯이 주문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탱글엔젤 킹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탱글엔젤 쓰고있는데 진짜 좋음ㅠㅠ 나도 벌써 3년째 쓰는 돈 하나도 안아까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탱글엔젤 진짜 조음
개털된내머리 빗겨주는거 그거밖에읍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아침에도 탱글엔젤로 머리 빗음 진짜 후회 안 한 물건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어제 탱글엔젤 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는 탱글엔젤은 아닌데 그 올리브영에서 파는 무지개색빗 사서 거의 2년째 잘쓰고있음ㅋㅋㅋㅋ 그거 없으면 ㄹㅇ 머리 못감아ㅋㅋ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나는 협찬받아서 2년째 잘쓰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탈색하고 머리 개털돼서 탱글엔젤아니면 머리 1도 안빗겼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탱글엔젤이면 인정이지 탈색모 머리감고 빗질하는데만 5분넘게 걸리는데 탱글엔젤쓰고 광명찾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왜 샀다 싶은 거 배송오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바로 달고나 만들기 세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탱글엔젤 찾아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빗 쓰다가 탱글엔젤 쓰면 잘 모르는데 탱젤쓰다가 원래 빗 쓰면 절대 못 씀... 핵죠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탱글 원쁠으ㅓㄴ에 사따구?? 부럽다... 나는 며칠전에 하나사따 내 삼마넌 ㅠ ㅠ 근데 그만큼 진짜 좋긴함 두피 피해서 빗으니깐 괜찮더라 두피아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다시없을 머시기해서 사버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그 빗이 부드럽게 잘 빗어져서 좋긴한데 두피 안 긁어줘서 뭔가 시원찮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고민중... 왜 원쁠원이지.. 50프로 할인해주지.. 하나면 충분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공식홈페이지들가면 있을듯!!인스타계정으로 해서 들어갓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탱글엔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탱글엔젤 엄청 조아?? 광고보고 걸제직전까지갓다가 빗에 몇만원 투자하기 좀 찝찝해서 상술이겟거니하고 맘 추스리기 서너번이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원플원 행사는 은근히 자주하는 것 같더라구
약간 분기별로하는 것 같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저번에 탱글엔젤 새거 두개 당근에서 삼처넌에 구매함ㅋㅋㅋㅋㅋㅋ그뒤로 당근중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담엔 당근찾아봐야겟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검색에 탱글엔젤 치면 새거 싸게 파시는분들 많더라궁 잘 찾아바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탱글엔젤 진짜 좋다...쓰면 광명찾음 부시시 머리숱 많구 곱슬기 있는 내 머리 광명찾아준 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인적으로 탱글티저가 원조고 확실히 질이 더 좋긴한데 나두 엔젤이 손잡이있는거 편해서 둘다 있당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탱글엔젤 사려는 익들 있으면 탱글엔젤 말고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요고 사!!! 나 둘 다 써봤는데 탱글티저가 훨 잘 빗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탱글티저도 이뿌다,,,반딱반딱...
담 빗은 저거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진짜 웻이란 이름값 하는게 젖은 채로 머리 빗어도 머리카락 별로 안 빠져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 가격 인상한다고 해서
9:50 l 조회 3
셔츠 골라주라ㅠㅠ1
9:49 l 조회 7
낭만있는 사람이랑 사귀고싶다1
9:49 l 조회 8
현대차는 이래된 이유가 뭐야??2
9:48 l 조회 14
엄마랑 개싸워서 지금 며칠째 연락 안하는 중,,
9:48 l 조회 5
궁금한게 시중에서 파는 니트옷 같은거 실로 만든 옷들 수작업이야?
9:48 l 조회 4
아이폰18프로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2
9:48 l 조회 12
난 늘 비흡연자랑만 연애하는듯 1
9:48 l 조회 13
회사동료들이랑 별밤 가기로함
9:48 l 조회 7
현대차는 20만원까지 떨어져1
9:48 l 조회 13
아침에 뭔 방구석 전문가들 다 나와서 훈수두냐
9:48 l 조회 6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6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2
9:47 l 조회 9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25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5
9:45 l 조회 3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90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7
9:44 l 조회 47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5
9:44 l 조회 23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