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아파...아...

개 소리지름... 의사가 빨리할게요 빨리할게요 이럼서 손 개 빠르게 하는데 진짜 계속 아악 아아아악 이러고 숨도 못쉬고 아 죽을뻔

눈물나 광광...

나만 일케 아파? 혹시 항문촘파 질촘파 둘다 해본사람 뭐가 더 나았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항문에 기구 넣는 거 얘기하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아팠어 그렇게 차갑고 클 줄 몰랐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비명까진 안 지르고 숨을 못 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도 누름서 하니까 2중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초음파 기구 넣은거. 진짜 넣고나서도 움직일때마다 너무 아프고 걍 죽는 줄 알았어. 넣을대 아악..!! 이러고 아 아 이러니까 의사 손 개 빨라짐..ㅠㅋㅋㅋ 빨리한가구 계속 그러는데 진짜 숨 못쉬겠더라 아....기구 좀 작게 만들지 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에 1번씩 오랬는데 하필 내가 간 병원은 커텐도 없어서 치욕 2배 상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만 생각함 가기 싫다.. 가기는 가야 하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다리 벌리고 누우라는데 개창피하드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그래도 커텐 있으면 그냥 견디면 되는데 간호사 쳐다 보는 거 다 보여서 진심 어디로 꺼질 수 있다면 꺼지고 싶었어.. 아프고 부끄럽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ㅈ..ㅋㅋ.. 글고 다 끝나고 기구 빼고나서 그느낌도 아최악. 누가 치질인가 치루?치핵? 뭐있는 사람 항문촘파하고 튀어나오는 느낌 있다는데 왜 그런소리 했는지 넘나 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맞아.. 그 느낌을 잊고 있었네.. 밑이 빠지는 느낌.. 정말 항문은 배출만 하는 공간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 생각도 하기 싫어............ 진짜 ㅋㅋ....... 나는 총 5번 정도 했는데 진짜 두번째 때는 걍 넘 아파서 울었어 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 말로는 항문보다는 질초음파가 덜 아프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계없는데도 걍 질초음파 하고 싶더. 진짜 너무 아파 나 나와서 훌쩍이고 있다 개 수치스러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순간순간 살짝만 아프던대... 우리 검사기가 작앗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너무너무최악. 전에도 난소난종땜에 4년전에 드번인가 세번 해봤는데 그때도 촘파 찍기싫어서 병원 더 안갓거든.. 아 진짜 너무 최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아프다네.. 난 이물감밖에 없엇는딩 칫솔 정도 두께엿던 거 같은데 쓰니는 어느 정도엿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칫..솔..? 그정도면 내시경 아냐????? 진짜 그것보다 훨 두까워 심지어 초입? 그부분 개노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침이 느껴진다 검사해주새는 분도 내가 넘 무서워하니까 나보고 응아보다도 얇다고 이러면서 해 주셧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응아보다 앏..아여? 하..담엔 기구 좀 보여ㅈ달라 해야지. 전에 했을깬 진짜 아니..저걸..? 했을 정도엮는데 아...처ㅣ악이얔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애들은 걍 짧게만나고 버림되
9:27 l 조회 1
오늘도 헛똑똑이 멍충한 민원인들과 함께하는 교육청
9:27 l 조회 1
단톡방에서 내 말만 무시하는 애 어떻게 해?
9:27 l 조회 1
남익들 등장해서 답 좀 알려줘바ㅋㅋㅋㅋ
9:27 l 조회 1
오늘 외근인데… 깜빡하고 어제 엽떡먹음
9:27 l 조회 2
하닉 그냥 두면 되는 거지?
9:27 l 조회 4
근데 왜 옛날부터 문과가지말라는 소리가 나온거임??1
9:26 l 조회 7
오늘 금요일이야 금요일엔 걍 시드나 준비해놔
9:26 l 조회 5
한국 32강 진출확률 74프로였는데1
9:26 l 조회 16
우체국에 돈 입금할건데1
9:26 l 조회 3
애플은 늦게 올린 편인데 혁신 없으면서 왜 올리냐고 화내는거 웃기다
9:26 l 조회 3
남자한테 인기 없는 친구 왜 인기가 없을까...? 2
9:25 l 조회 10
Sk 주주잇음?
9:25 l 조회 6
여름이 요즘 정도 날씨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음2
9:25 l 조회 6
주식 진짜 10분만에 이마넌 벌었어1
9:25 l 조회 15
샌디 사면 걱정이 읎다 ㅋㅋㅋㅋㅋㅋ1
9:25 l 조회 9
회사 애엄마냔 참 무책임하네
9:25 l 조회 4
남친이 지가 차놓고 울면서 힘들어하던데 나중ㅇ에 후폭풍없을까
9:24 l 조회 6
이번달 단타 수익 2
9:24 l 조회 37
하닉 300한번을 더 못가네7
9:2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