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ㅇㅇ 

집은 엄마가 해주고 월세+생활비 거의 내가 내야 함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오바인 부분이 많아?? 어떤 점에서 그렇게 느꼈는디 객관적으로 알고 싶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할거면 시간 어떻게쓰는지가 다 스펙인데 서울에서 산 경험이 있다가 무슨 의미가 있는지 전혀 모르겠음 시험을 준비하러 서울갔다면 몰라도 그냥 경험해보고싶어서 갔다는건 글쎄..솔직히 서울이 수도고 대도시지만 사람많은 부산 그정도? 별로 그렇게 지방 대도시랑 생활하면서 배울 점이란게 별 차이가 없어서 몇개월씩 서울살이를 했다는게 얼마나 견문을 넓히고 그걸 어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걱정없으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지방대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풀옵션 원룸같은거에 한두달 살아보는건 어때? 궁금했던데 가보고싶었던데 매일매일 다 가봐! 그러다가 서울에서 하고싶은 일이 있으면 알바구해서 자리잡는거 알아보구..막 아예 1년계약으로 원룸 구하고 그러는것보단 안전할거 같아서! 한두달씩 연장가능한 풀옵션 원룸 많아 내 친구도 시험기간 한두달만 살다 나오고 그러거등 그정도는 시간낭비 아니라고 생각한당 미래에 대한 계획이 달라질 수도 있는거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3:58 l 조회 1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
13:58 l 조회 1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
13:58 l 조회 1
업체가 돈을 안 주는 경우는 왜 그런거야?
13:58 l 조회 5
아랍상이
13:57 l 조회 5
대학자퇴해서 고졸인데 사무직 알바하는중이거든??
13:57 l 조회 3
32강 확률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14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2
13:57 l 조회 13
지하철 화장실에서 마운자로 맞음..
13:57 l 조회 13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2
13:57 l 조회 15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13:57 l 조회 5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3
13:56 l 조회 8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
13:56 l 조회 8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는 사람 진짜 많나보네..3
13:56 l 조회 18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2
13:56 l 조회 38
산책축구가 전술인거야 선수 기량문제야?
13:56 l 조회 2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1
13:56 l 조회 10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6
13:55 l 조회 25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5
13:55 l 조회 6
하닉 1주 vs 삼전 8주2
13:5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