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인스타만 들어가도 술집에 헬스장에 여러군데 돌아다니는 애들 너무 많음 나는 2월 이후로 알바 집 알바 집 이 루트만 타고 동네 친구 뭐 주려고 잠깐 만난 게 다인데 저러는 애들 보면 내가 너무 유난인가 싶은 기분 든다 ㅠㅠ 연락하는 애들도 안 답답하냐고 넌 진짜 대단하다~ 우리 언제 만나! 난 돌아다니는데 ㅎㅎ 이러는 거 보면 한대 때리고 싶어... 하...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인스타만 들어가도 술집에 헬스장에 여러군데 돌아다니는 애들 너무 많음 나는 2월 이후로 알바 집 알바 집 이 루트만 타고 동네 친구 뭐 주려고 잠깐 만난 게 다인데 저러는 애들 보면 내가 너무 유난인가 싶은 기분 든다 ㅠㅠ 연락하는 애들도 안 답답하냐고 넌 진짜 대단하다~ 우리 언제 만나! 난 돌아다니는데 ㅎㅎ 이러는 거 보면 한대 때리고 싶어...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