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오늘 이거 하나 먹고 쫄쫄 굶을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ㅊ먹고 운동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굶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안먹은것처럼 하던대로 계속 유지해! 방심했다고 흔들리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생일이여서 치팅인데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팅을 맛있고 깨끗한 음식으로 찾아봐바..
생선회나 연어, 목살+기름장 등등,,? 친구들 만나서도 이정도는 먹을 수 있으니까
대신 소스나 쌈장류를 줄여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그거 하나 먹고 살 안쪄!! 매일 먹은게 아니잖아..?
난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 스트레스라고 생각해!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오늘은 운동을 평소보다 더 열심히 하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헤헹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번 그 정도로는 큰 변화 없어...그냥 하던대로 하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운동을 해.. 내가 딱 그느낌으로 디저트 하나먹고 하루종일 굶었다가 다음날 살빠지고 그다음날 다시 살오르고 한동안 반복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일차에 삼백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걱정할 정도면 그동안 다이어트 잘 지켰나보네 그정도는 먹어도 괜찮아 앞으로 또 잘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 지금 내가 잘 먹으면서 죄책감 들어하는것도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너므,,, 낼 치팅데인데 고새를 못 참고.. 흐엉 진짜 익이니 말대로 나 유혹 다 참고 엄청 열심히 했거든 그래서 더 지금 기분이 이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다이어트 전에 잘 먹고 그 힘으로 더 열심히 다이어트 가능하니까 300칼로리 사실 진짜 얼마안돼서 내일 치팅 적당히 먹고 다시 시작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ㅠㅠ고마웡 진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그냥 평소먹던거에서 밥 쪼곰 덜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 높은 거 먹고 칼로리 높다고 굶으면 안 돼 더 살쪄 이미 먹었으니까 간식은 다음에 줄이면 되지 하나하나 스트레스받으면 하기도 힘들고 지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ㅜㅜㅜㅜ 그래 ... 아 살 찌는 기부ㅜㄴ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들 있잖아..! 그런거 먹으면 좀 해소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사놔야겠다 ..ㅜㅜㅜ 이때까지 잘 참았으면서 오늘 왜그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는거 가지고 자책하면 끝도 없다ㅠㅠ 그냥 행복하게 먹었으면 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실 근처 자취 괜찮은 곳 어디인지 추천 좀!
15:35 l 조회 1
웜톤이라 하면 싫어했던 이유 알려줌
15:35 l 조회 1
오 몇주전인가 주식으로 -1000보다가
15:35 l 조회 2
토스에서 주식 사는사람
15:34 l 조회 9
나만 토스 실시간으로 주식 현황이 안보여?
15:34 l 조회 4
오늘은 주식 안봐야겠다 거
15:34 l 조회 3
남초 대기업 다니는 친구 소개팅풀 최고..1
15:34 l 조회 11
난 하닉 더 떨어질거라고 봐서
15:34 l 조회 9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10
합격연락 오늘까지 준다 했는데
15:33 l 조회 6
근로장려금 많이나온 사람들은 이유가 뭐임?2
15:33 l 조회 14
생리 이튿날은 ㄹㅇ 입맛이 없네……
15:33 l 조회 2
현대차는 글도 없는 별로 없는 게 너무 슬프다 ^^
15:33 l 조회 8
시드 좀 늘어나니까 요즘 장에서는 하루에 천만원씩 왔다갔다하는디
15:33 l 조회 9
03인데3
15:32 l 조회 12
쇼츠에 몽총한 사람 많네
15:32 l 조회 10
월 200중반 받을려면
15:32 l 조회 24
가슴살 같이 찌니까 옆테 ㄹㅇ 개오바
15:32 l 조회 13
카드 갱신해서 새카드왔는데2
15:32 l 조회 13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