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오늘까지 할게요. 이렇게 

예의 따질 거 없이 법에만 안걸리면 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 가게 사장이랑 웬수 진 거 아니면 ㄴ...
그리고 사장도 당장 그만 못ㄷㅜ게 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이 너무 못되게 굴어서 엿먹이고 그만두고싶어 나는 카페 알바인데 사장이 하는 다른 가게 세 군데 일까지(온라인 업무)시키고 10시간 일하는데 휴식시간 없이 9시간 시급(최저)주고 아 더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럼 당장 그만둬
나 얼마 전에 그만 둔 가게도 나 가게 3개 굴려먹음;
난 알바를 아시는 분이 소개시켜줘서 당일 통보 못했지만 쓰니라도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고소 가능하다 그러는데 사장들 귀찮고 돈 들어가는 짓 안함
걱정 마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법 같은 거 안 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법엔 안 걸리는데 걸고 넘어지면 걸고 넘어질 스 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다 고소 가능해 참고해 쓴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 봐주라 넘 화나서 어떻게든 빨리 관두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저정도면 혹시 주휴수당은 받아? 당일날 그만두는 것보다 못 받았으면 일단 고용노동부 찾아가서 상담 받아보고 그 후에 그만둬 일단 상담부터 받아봐 아님 관둔다고 하고 쓰니가 먼저 통수 쳐 일부러 관둔 게 아닌 힘들어서 관뒀다 돈도 안 줬다 억울하다 차라리 싸우고 관두는 게 나은데 알바하는 시간도 그렇고 너무 부당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은 쓰니한태 갑질한 거야 진짜 성질 더러운 사장님이면 저렇게까지 하는데 아 진짜 너무하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리구 원래 실시간 cctv 보면 안되잖아 근데 울 사장님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그러는데
자기도 잃을 게 있으니까 나를 고소하진 않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휴수당은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법에는 안걸리는데 ... 왜그럴려구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 봐주라 나 여기 당장 관두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당한 대우 받았던가 그런거면 그렇게 해도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 봐주라ㅜㅜ 나 막 화내는거 보기싫어서 걍 아프다하고 당장 입원한다하거나 다른 지역 큰 병원에 매일 내원해야한다고 하고 그만두려고 하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말 원수진거면...근데 원수 졌어도 마무리는 예의 차리는게 맞는것 같아. 나는 괜히 그러면 찝찝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프다하고 그만둔다고 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사장이 진짜 빡치면 손해배상 이런걸로 고소가능하긴한데 일일히 따지기엔 그게 더 복잡해서 거의 안한다고 하던데 알바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
18:52 l 조회 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이 코디 그대로 살말????!!? 5
18:4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