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8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금욜 응급실 왓다가 입원 중인데 목요일부터 심하게 아파서 오늘까지 암것도 못 먹것다..... 아침에 몰래 사탕 먹고 행복해서 웃엇는데..... 배고파 미취겟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집에 있을 때 3~4일은 포카리 말고 안 먹었어... 다른 건 먹고 싶은 마음도 없고 물만 마셔도 난리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수 말고는 보리차 포카리도 마시지 말래서 진짜 물도 안 마시는 것처럼 지내는 중인데 거의 다 나아가는 중이라 그런가 배고파 죽겟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생수 보리차 다른 차 다 안 맞더라고 사람마다 또 다른가보다 ㅠㅠ 부드러운 죽부터 조금 먹어보는 건 안 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카리도 있는데 마시고 싶어 죽겟어.. 내가 먹고 싶어서 먹는 게 아니라 주치의가 먹어도 된다고 해야 먹을 수 잇대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긴 입원중이면 그러겠다 이따 회진 돌 때 한 번 물어보기라도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주일..! 사람마다 다를 거야 상황 봐서 괜찮으면 조금씩 머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 금식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심하게 걸렸어가지고 ㅜㅜ 그때 살 쭉쭉 빠쟜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곧일주일 되어가는구나........... 진ㄴ짜 초반엔 물만 먹어도 토하고 싸고 난ㄹㅣ도 아녓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 쓰니도 언능 쾌유하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1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
18:52 l 조회 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