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팔기엔 상황 안좋아서 5G만 나온다는데 이게 맞아? 그래서 주변에 핸드폰 파는 애가 자기가 알아봐주면 50퍼 할인해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봐서 아무것도 모르겠네ㅜㅜ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4G팔기엔 상황 안좋아서 5G만 나온다는데 이게 맞아? 그래서 주변에 핸드폰 파는 애가 자기가 알아봐주면 50퍼 할인해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봐서 아무것도 모르겠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