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4G팔기엔 상황 안좋아서 5G만 나온다는데 

이게 맞아? 

 

그래서 주변에 핸드폰 파는 애가 자기가 알아봐주면 50퍼 할인해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봐서 아무것도 모르겠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주변에 핸드폰파는ㅇ9 말 믿지말고 공식나올때까지 기다려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전예약하지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전예약 어차피 지금열린거는 확정아니야 14일2시한국시간기준 공개되고나서 23일부터 진짜 사전예약이고 30일에 개통시작?인가그 기기 받고 쓸수있엉
지금 사전신청한거 어차피 나중에 다시 연락주면 그때 제대로 된 신청하는걸로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확실하게 나온거 없어서 아무도 모를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자급제로 사서 유심끼우면 되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사전예약 상품을 못받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다 사전예약해서 사본 적이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지금 4g 쓰고있으면 자급제로 기계 사서 쓰던 유심만 끼우면 쓸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4G가 LTE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LTE!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급제는 할인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계 살 때? 음 쿠팡이나 11번가나 이런 곳에서 초기에 카드할인 하는 경우는 있어 그건 알아보면 되고 아이폰은 원래 공시지원금도 없어서 통신사 끼고 사는거랑 그냥 자급제로 사는거랑 가격 차이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그렇구나 애플스토어 가서 사는게 제일 안전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정품인게 보장되니까 안전하긴 하지 근데 거기서 사면 아마 할인 이런건 없을거야! 그런거 상관없으면 괜찮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아아 그렇구나!!고마워 ㅎ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1
16:52 l 조회 13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11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5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
16:51 l 조회 11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5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7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6
16:49 l 조회 59
난 혼자잘처먹음1
16:49 l 조회 14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4
16:49 l 조회 26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