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5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두 눈 다 원래 유쌍인데 너무 짝눈이라 한 쪽 교정하면 쌍수한 건가...? 내 주위는 쌍수라고 하면 다 무쌍에서 유쌍이라 생각하던대

대표 사진
익인1
쌍수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유쌍이었는데~~하면 더 뭔가 의식하는 느낌나서 그냥 쿨하게 살짝찝었으! 이럼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쪽만 했다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대로 말하면 되능 거 아녀? 유쌍인데 짝눈이라 쌍수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매번 구구절절인 느낌이라 그냥 했으면 했다! 로 말하고 싶은데 괜히 이상한가 해서 ㅋㅋㅋㅋㅋ ㅠ 저번에도 그냥 했다고 했는데 어릴 때 사진 보고 친구가 엥 너 쌍꺼풀 있는데 왜 쌍수했다고 했냐고 그러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핰ㄴㄴ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원래 모든 말을 구구절절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냥 웅!! 원래도 있긴 했는데 짝눈이라 찝엇어!! 이것도 간단한 거 같다 생각했닼ㅋㅋㅋㅋ 아님 걍 웅! 하긴 햇지! 이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찝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건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짝눈때매 쌍수했다하믄되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안검하수땜에 둘다있었는데 그대로 찝었는데 이것도 말해야되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
16:24 l 조회 1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
16:23 l 조회 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1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
16:23 l 조회 5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5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1
16:23 l 조회 7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11
일본갔을때 이거 나 멕인거야..?? 계산할때 아무말도 안하길래 나도 안하다가 영수증 버려달라고했는데
16:23 l 조회 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
16:23 l 조회 5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15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7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
16:22 l 조회 23
침냄새가 입냄새임??2
16:22 l 조회 1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3
16:22 l 조회 20
하닉 300 안가면 어캄2
16:21 l 조회 27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2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8
16:21 l 조회 15
요즘 일본 얼마임3
16:21 l 조회 17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