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7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4학년 1학기인데 조기졸업할거라 마지막 학기거든ㅠ 1,2학년은 기숙사 살았고 3학년은 비대면수업이라 집에서 들었고.. 자쥐 한번은 해보고싶은데 내년에 일거리가 별로 없어서 아빠가 걱정하는걸 들어서ㅠㅠㅠㅠ 엄마아빠는 자취 하고싶으면 하라는데 진짜 해도 되는건지 내가 이기적인건가 망설여짐.. 근데 취직도 본가 근처에 할거라 졸업하고도 본가에서 살거라 이번에 자취 안해보면 30대 될때까지는 못할것 같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자취해봐! 난 좋은경험이였으 대신에 월세는 내가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내년 공시 합격목표라 공시준비중이라 학교공부랑 공시공부랑 알바까지 병행하기에는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눈 딱감고 한번만 자취시켜달라고 부탁드려봐 나도 진짜 안하면 후회할것같아서 한학기만 자취했는데 그뒤론 진짜 자취할마음 싹 없어지고 집에서 잘붙어서 산당 ㅎㅎ... 그냥 죄송해하지말고 부탁드려봐~ !!! 한학기정도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 도움 안 받고 본인 돈으로 내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 공시합격 목표로 공부중이라 알바는 힘들것 같아ㅠㅠㅠ 학교공부랑 공시공부 병행하는것도 힘들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욕심인 거 같아 꼭 자취할 이유 없고 그냥 하고 싶어서 하는 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돈으로 하면 약간 욕심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ㅠㅠㅠㅠ 하 2학년때 그냥 할걸 그랬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취하면 돈이 많이 들긴해서 ..
그리고 불가피하게 해야하는 상황도 아니구 그냥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면 좀 욕심이라구 생각 .. ㅜㅜㅜ 솔직히 한두푼 아니거든 ㅜㅜㅜㅜㅜ 아니면 취직하고 집안에 여유 좀 돌아오고 익인이도 생활비 스스로 벌 수 있을때 그때 해볼수도 있지않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데 내 취직목표가 9급공무원이라 박봉이라는 소리 많이 들어가지고 원래는 본가에 생활비 내고 살 생각이긴 했는뎈ㅠㅠㅠㅠ 그냥 취직하고 1년정도만 경험이라 생각하고 잠시 자취 해봐야겠다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
나랑 이야기 할사람?1
5:38 l 조회 3
30시간 깨어잇으니까
5:38 l 조회 3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1
5:37 l 조회 7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4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9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23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1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3
5:29 l 조회 53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6
5:24 l 조회 40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39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5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3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2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5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24
5:10 l 조회 112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6
5:10 l 조회 60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2
5:0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