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26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난 심한 다한증은 아니고 손발 촉촉한 정도인데 너무 스트레스거든.... 어떻게 관리해 다들 ㅠ
대표 사진
익인1
해탈하면서 살고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술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다 댓글 다는데 혹시 다른 곳에서 땀 나는 경우 있다고 해서 ..! 익은 괜ㅊ나나?? 나 이거 때문에 고민중이라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등짝 같은 곳에 조금 더 나기는 하는데 이게 백만배 나아ㅠㅠ 삶의 질 대폭 상승이야... 그리고 내가 수술한 곳은 부작용예측수술 먼저 해보고 본수술 결정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런 게 있어????? 부작용 예측수술은 혹시 어떻게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교감신경절제술이잖아 그 교감신경을 자르지말고 일단 교감신경에 주사였나? 를 놓고서 차단했을 때 어디서 땀 나나 경과 지켜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할 그렇구나 그때도 등에서 났고 실제러 수술 후에도 등에서 난거야? 혹시 병원 ㅍ 가능할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그때도 그냥 다른 부위에서 땀이 조금씩 더 나는 기분이다? 그정도였는데 그냥 지금도 등이 조금 특히 그럴 뿐이지 전체적으로 균형적이게..? 조금씩 더 나는 정도야!! 병원 인천인데 가까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 경기도 분당인데 수술하는 거면 인천이면 알아보러 갈만해ㅜㅠㅠㅠ 그리고 입원듀 했어? 사바사더라규 이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웅 예측수술 때도 1박 2일 입원했고 본수술도 1박 2일! 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고마워 병원 ㅍ해두 돼!! 손발 겨드랑이 다 같ㅇ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예측수술하고 찐수술이랑 텀은 어느정도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일주일이었엉 나는 손만! 전부 다 하면 보상성 위험도 그만큼 심해진대서ㅠㅠ 손만 괜찮아져도 그나마 일상생활에 지장은 덜 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거마워ㅜㅜㅠㅠ 가격도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아 네이버에 정진용 다한증 이렇게 검색하는게 찾기 더 쉽겠다!! 가격은 예측 이십몇에 본수술 칠십몇이었는데 보험으로 다 돌려받았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헝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보다가 나랑 이름 모음 하나 빼고 다 똑같아서 개놀램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ㅋㄱㄱㅋㅋㅋ정진영 이런 이름인가부당 일단 나랑 내 동생은 대만족인 수술이지만 댓쓰니는 어떨지 모르니까 고민 많이 해보고 결정행ㅠㅜㅠ 되돌릴 수 없으니까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와앙 내 이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고민 더 해보거 할게ㅠㅜㅜ정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리할 수가 있나? 흐르는정돈 아니라 땀나면 손씻고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단어 쓸지 고민하다가 썼는데 나도 이상하긴 했어ㅎ... 손발에 드리클로 바르는거 같은 해결책? 있는지 해서ㅠㅠ 흑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각질제거 했다가 얼굴 군데군데 다 벗겨졌는데ㅠㅠㅠ
2:49 l 조회 1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1
2:48 l 조회 9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20
인바디 봐줄 익 있아?2
2:47 l 조회 11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6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10
2:46 l 조회 3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17
2:45 l 조회 35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4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26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14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28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21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2
2:41 l 조회 8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5
2:41 l 조회 1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8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8
오늘 에어컨 틀고 자?7
2:39 l 조회 21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