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26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난 심한 다한증은 아니고 손발 촉촉한 정도인데 너무 스트레스거든.... 어떻게 관리해 다들 ㅠ
대표 사진
익인1
해탈하면서 살고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술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다 댓글 다는데 혹시 다른 곳에서 땀 나는 경우 있다고 해서 ..! 익은 괜ㅊ나나?? 나 이거 때문에 고민중이라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등짝 같은 곳에 조금 더 나기는 하는데 이게 백만배 나아ㅠㅠ 삶의 질 대폭 상승이야... 그리고 내가 수술한 곳은 부작용예측수술 먼저 해보고 본수술 결정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런 게 있어????? 부작용 예측수술은 혹시 어떻게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교감신경절제술이잖아 그 교감신경을 자르지말고 일단 교감신경에 주사였나? 를 놓고서 차단했을 때 어디서 땀 나나 경과 지켜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할 그렇구나 그때도 등에서 났고 실제러 수술 후에도 등에서 난거야? 혹시 병원 ㅍ 가능할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그때도 그냥 다른 부위에서 땀이 조금씩 더 나는 기분이다? 그정도였는데 그냥 지금도 등이 조금 특히 그럴 뿐이지 전체적으로 균형적이게..? 조금씩 더 나는 정도야!! 병원 인천인데 가까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 경기도 분당인데 수술하는 거면 인천이면 알아보러 갈만해ㅜㅠㅠㅠ 그리고 입원듀 했어? 사바사더라규 이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웅 예측수술 때도 1박 2일 입원했고 본수술도 1박 2일! 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고마워 병원 ㅍ해두 돼!! 손발 겨드랑이 다 같ㅇ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예측수술하고 찐수술이랑 텀은 어느정도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일주일이었엉 나는 손만! 전부 다 하면 보상성 위험도 그만큼 심해진대서ㅠㅠ 손만 괜찮아져도 그나마 일상생활에 지장은 덜 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거마워ㅜㅜㅠㅠ 가격도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아 네이버에 정진용 다한증 이렇게 검색하는게 찾기 더 쉽겠다!! 가격은 예측 이십몇에 본수술 칠십몇이었는데 보험으로 다 돌려받았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헝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보다가 나랑 이름 모음 하나 빼고 다 똑같아서 개놀램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ㅋㄱㄱㅋㅋㅋ정진영 이런 이름인가부당 일단 나랑 내 동생은 대만족인 수술이지만 댓쓰니는 어떨지 모르니까 고민 많이 해보고 결정행ㅠㅜㅠ 되돌릴 수 없으니까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와앙 내 이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고민 더 해보거 할게ㅠㅜㅜ정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리할 수가 있나? 흐르는정돈 아니라 땀나면 손씻고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단어 쓸지 고민하다가 썼는데 나도 이상하긴 했어ㅎ... 손발에 드리클로 바르는거 같은 해결책? 있는지 해서ㅠㅠ 흑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3:19 l 조회 2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
23:19 l 조회 5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
23:19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
23:18 l 조회 1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1
23:18 l 조회 9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2
23:18 l 조회 7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13
탈색없이 염색
23:18 l 조회 2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1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4
23:17 l 조회 13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2
23:17 l 조회 13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3
23:17 l 조회 10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2
23:17 l 조회 8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11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1
23:16 l 조회 3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8
23:16 l 조회 22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5
23: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