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56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5년 전 (2020/10/1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12 화이트랑 12프로 골드중에서 고민중인데


지금 폰이 아이폰8 실버라 12프로 골드로 사고싶은데 그러기엔 무게가 너무 무거워지고(39g 차이남, 12랑은 14g)


오버스펙같고 케이스도 뭐 낄지도 고민돼,,,,,ㅠㅅㅠ


그러자니 12 화이트로 사기엔 골드가 너무 아른거려,, ㅋㅋ큐ㅠㅠㅠㅠㅠㅠ


금액은 어차피 상관없어서 괜찮은데 진짜 색상이냐 무게냐,,,ㄹㅇ


프로 가지고 다니다 보면 무게는 익숙해질까,,,? 사실 케이스도 12프로 샀다고 자랑할겸 투명 끼면 되긴 하는데,,,(답정너) 흑흑


다른 익인들 같으면 어떻게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케이스가 있으니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건 그렇지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2랑 12미니 고민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니도 너무 맘에 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 이번에 골드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치!!!! 나만 맘에 드는 줄 ㅠㅠ 골드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프로랑 12랑 고민중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최대의 고민인 것 같아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9:47 l 조회 1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
19:47 l 조회 1
여자 27살 모솔임 궁물
19:47 l 조회 1
수영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19:47 l 조회 1
우울할때마다 남자랑 자면 좀 나아지는데 이것도 자해야?
19:46 l 조회 1
유흥 좋아하고 애인 있는 사람치고 거짓말 안치는 사람 못봄
19:46 l 조회 1
개인적으로 보기 싫은글
19:46 l 조회 1
대기업 vs 돈 많이주는 중견 선택할수있으면 어디갈거임?
19:46 l 조회 1
힘내라고 남사친이
19:46 l 조회 1
러닝머신에서 뛰는 재미를 알게 됨
19:46 l 조회 3
경찰군인소방관 이런 거엔 여자 많이 안 뽑았으면 좋겠어
19:45 l 조회 6
친구가 결혼하고 달라진거 같은데
19:45 l 조회 6
요즘 음식점들 다 이상한 거 같음
19:45 l 조회 5
28-30살인 익들아 부모님이 결혼얘기해?
19:45 l 조회 3
13살 입장에서 20살이면 엄청 어른 같지 않아?1
19:45 l 조회 9
자식 트로피처럼 생각하는 엄마 힘들다
19:45 l 조회 5
다이어트 할 때 몸무게 집착 어케 버리지
19:45 l 조회 5
간호사 태움은 싫긴한데 실수했을때 꼽주는건 있어야 할거같음3
19:44 l 조회 13
다이어트약같은거 어디서 처방받아?
19:43 l 조회 10
나 모솔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지..?12
19:4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