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56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6
이 글은 5년 전 (2020/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돌아온 사람 있어? 마음 다 떴다 너 다 잊었다 그랬다가 돌아 온 경우
대표 사진
둥이1
한번도 못봄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좌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음 다 떴다 잊었다 이런 말을 하지는 않았는데 그냥 한번 아닌건 아닌 사람이였는데 다시 만나긴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지나고 다시 만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개월 조금 넘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안 붙잡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붙잡았었어 근데 읽씹 당했었고 물론 3개월 후에 연락도 내가 먼저 했던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먼저 할 때 뭐라고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잘 지내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보고싶다고 읽고 씹어도 된다고 했던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혹시 좀 더 물어봐도 될까?!
괜찮으면 남겨줘 ☺️
그렇게 보냈더니 만나서 얘기하자는 식으로 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응 맘껏 물어봐도 돼! 초반에는 조금 딱딱하게 왔었는데 뭐 잘 지내고 술 많이 마시지 말고 이렇게 왔었나? 그랬는데 내가 계속 말 이어가고 한 일주일정도 연락하다가 내가 먼저 시간 괜찮으면 가볍게 맥주 한잔 하자고 했어! 이때 약속 나올때까지만 해도 그냥 아무 생각없이 나왔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마워 ㅎㅎ
오 그럼 만나서 근황얘기 하다가 다시 만나보는 거 어떠냐고 말 꺼낸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응 만나서새벽까지 걷다가 내가 화장실 때문에 자취방까지 들어가게 되서 같이 있다가... 서로 똑같은거 때문에 헤어지면 안되는거니까 서로 생각을 좀 해보자고 했지 나이도 좀 있어서.. 그러다가 이제 헤어지고 두번째 만났을때 다시 만나기로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천천히 조심스럽게 잘 다가갔구나 ㅜㅜ 나도 연말이나 연초에 다시 연락해볼까 근데 정말 이 사람은 한 번 아니면 아니구나 싶은 사람인데 나랑 만나면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해서 더이상 미련 없다고 한 사람인데..해봐도 될까 모르겠네 이미 충분히 매달렸어서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응 나도 똑같은 소리 들었었어... 만나면서 최선을 다했다고 같은 문제로 시간까지 두번정도 가졌으니까.. 충분히 매달렸으면 텀을 조금 두는것도 나쁘지않아! 계속 그러면 오히려 더 멀어질거같아..ㅜㅜ 난 둥이가 하고 싶은대로 했으면 좋겠어! 시간 보내면서 둥이한테 더 투자하고 그러면 잊혀질지도 모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응응 시간 텀을 좀 두려고ㅠ하는데 얼마나 둬야될지 모르겠어 마지막으로 편지 준지 이제 한 달됐거든 그래서 연말이나 연초에 연락을 해볼까 하는데 어떤 거 같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러면 연말쯤에 한번 해봐!! 너무 막 매달리진 말고 그냥 간단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알겠어!!’최대한 담백하게!!! 보내볼게 고마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다 잘될거야 둥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전남친 ㅋㅋㅋㅋ 완전 단호하고 한번 끝난거면 끝난거다 이랬는데 연락오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얼마 뒤에 연락 왔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두달 좀 지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안 붙잡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솔직히 연락 절대 절대 안 올줄 알구 ㅋㅋㅋㅋ
마음정리 다 해가지구ㅜㅜ그냥 거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이공 ㅜㅜㅜ 고생했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그런데 아니라고 말하기까지 기회 많이 줘서 그쯤에는 이미 정이고 뭐고 다 싫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이 한참 흐른 후에는 싫은 마음 조차 사라지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근데 다시 잘해보기는 싫음 그 정도면 된 인연이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뭔가 내 전남친 마인드랑 비슷한 거 같당 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얼마나 뒤에 연락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ㅠㅠ 엄청 칼같이 끊어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와 이게 뭐람.. 나도 울고불고 3개월동안 붙잡았는데 결국 돌아오는 건 읽씹이었어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기 받아갈게 팍팍 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둥이도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전남친 초초초초초초신중한 타입이여서 그랬었는데 먼저 연락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사람 감정이라는건 어쩔 수가 없나바..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뒤에 연락 온 거야? 난 5개월 정도 됐는데 3개월동안 붙잡았거든.. 가망 없겠지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한 3주? 둥이도 그냥 마음 놓고있어봐 붙잡지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그러려고 마지막으로 연락하고 읽씹 당하고 한 달됐어 꾹 참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ㅠㅠ OTL 지금 내 모습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두야..(*´ ワ `*)“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화이팅 ෆ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전남친 ... 혹시 궁금하면 쪼끔 얘기해줄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완전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귀는 1년 내내 투닥투닥대다가 결국 완전 쫑났었어 나한테 마음 완전히 떠서 다른 여자한테도 눈 돌렸다가(ㅋㅋ 한 두달전에 서로 얘기하면서 막 그땐그랬지 이제 서로 다 마음 없는거지 이랬는데 다시 좋아한다고 전해들었으 사람일은 챰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서로 얘기가 어떻게 닿게 된 거야? 내 전남친이랑듀 1년 내내 투닥투닥거렸었는데.. 게다가 얼마 전에 여소 받긴 했는데 쫑났다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실 나는 걔 친구들이랑 내 친구들이랑도 많이 겹치고 자주 얼굴 마주치는 사이였어서...! 걔가 이사갔다가 오랜만에 온 날에 다같이 만났다가 따로 이야기 한 거야 좀 복잡해ㅠ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와 나도 겹지인 많은데..
그 겹지인들 중 몇 명이 전남친 얘기 듣고 너넨 절대 다시 못 만나 그러는데 속상해죽겠어 씌..나도 둥이처럼 됐으면 좋겠다 ㅜㅜ 기 받아갈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진짜 나도 그랬어 진짜 똑같다... 거의 다 포기했을 때 들은거라 둥이도 기적이 일어나길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아 진짜????고마워🤍 너넨 절대 다시 못 만난다고 인연이 아닌 거라 그래서 눈물이 조금 났지만 이제 무뎌졌거든..반포기상태 와 둥아 그럼 헤어진지 총 몇 개월만에 그런 얘기가 들려온가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난 작년 12월에 헤어지고 9월부터 다시 맘 생겼다고 들었어 !! 그동안 나 혼자 바보처럼 몰래 좋아했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아이고 혼자 끙끙 앓았겠네 고생많았어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만나고 있는 거야?? 둥이는 울고불고 안 매달렸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아니아ㅏ니 아직 걔가 올해말에 다시 우리 지역으로 오고 둘 다 너무 바빠서 말에 친구가 자리 만들쟤..ㅋㅋ 나 헤어질 때 완전 찌질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니까 부끄럽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하 다 그런 거지 뭐 ㅠㅠ 자존심 다 버리고 정말 다 해줄 수 있을 거 같고.. 나는 첫 연애였어서 더 후회만 남아 ㅜ 둥이는 마음 아직 있는 거지?! 말에 모여서 얘기 잘 나누고 예쁘게 다시 만나게 되면 좋겠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둥이 진짜 나야...?!ㅋㅋㅋㅋ 나도 첫연애였어ㅠㅠ 맘 아직 있징 아오 잘됐으면 좋겠다... 둥이도 잘되길 응원할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와 진짜 제발 나도 둥이처럼 되게 해주세요 🙏🏻🙏🏻 혹시 말에 얘기 잘 나누고 기쁜 소식 생겼을때 내가 생각나면 댓글 살포시 남겨주라 축하해주고 싶어 ㅎㅎ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헉 웅웅 !!! 고마워잉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 헤어지고 내가 엄청 잡았는데 자긴 절대 헤어진 사람 다시 안만난다고 그러더니 연락 오더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참..사람 마음이라는게 알다가도 모르겠어
얼마 만에 온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난 7개월,,?그때 첨 연락오고 한 3개월 정도 더 온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둥이가 안 매달렸었어???난 울고불고 엄청 매달렸어 그것도 3개월동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엄청 매달렸어 진짜 울고불고 전화하고 만나달라 애원하고 한달 정도 이러다가 마지막에 장문 보냈는데 또 단호하게 아니라길래 아 진짜 아니구나 이러고 잊으려 했지,,사실 전남친 연락왔을 때도 완벽히 못 잊은 상태여서 연락 계속 받아준건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시 만나는 건 아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나두.. 장문으로 편지 썼는데 다 씹혔어 ㅜ
못 잊긴 했어도 다시 만나는 건 아니다 싶었구나 마음 고생 많이 했겠다 ㅠㅠ 뭐라하면서 연락 왔었어? 그땐 아니라고 단호하게 하더니 왜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어서 연락한 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걔가 나 있는 곳 찾아와서 얘기 했었는데 얘는 연애를 많이 해본 애 였거든 근데 한번도 헤어지고 후회하거나 다시 연락해본 적이 없었대 그래서 이번에도 그럴줄 알았는데 아니였대 그래서 참고 참다가 연락한거라구 ,,많이 후회했다구 이런식,,?뭐 구애인들이 하는 그렇고 그런 멘트지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괜찮다싶다가도 둥이가 계속 생각났나보다 ㅠㅠㅠ 진짜 다 비슷한 거 같아 얘기 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평소에 같이 다니고 성격도 보고 했으니까
감이 대충 오더라
아무리 그동안 자존심 쎈 남자들은 만나봤는데
'아 애는 진짜 한번 끝이면 끝이구나' 이런 느낌 드는 애가 ㄹㅇ 연락 안왔음
지금 한 반년 정도 지났나?
인스타 안하던 사람인데도 내 스토리는 계속 보더라(이건 의미부여들 하지 말래서 그런가부다 하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 다섯 정도는 자기 입으로 자존심 쎄다고 하고 자기는 한번 돌아오면 절대 아니라고 말만 했던 애들 다 다시 연락왔다 ㅋㅋㅋ
지금 전남친은 굳이 그런 말 안했는데도 말 하는거에서 확 느껴졌고 그랬는데 ㄹㅇ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얘는 한 번 끝나면 진짜 끝이구나 라고 생각드는데 내 전남친은 ㅠㅠㅠㅠ 아니길 바란다 자존심때문에라도 연락 안 할 거같아 ㅜ 지금 전남친은 연락왔었다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ㄴㄴ 지금 전남친이 연락 안온사람이고
정말 연락 안올것 같다고 느꼈어

다른 애들 하고는 느낌이 달랐어
한번 해줄때 정말 잘해줬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 전남친같다......
내 전남친이 진짜 잘 해줬는데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내가 그래서 2달 뒤에 여친 붙잡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후폭풍인건가? 갑자기 잘 지내다가 생각나고 그랬어? 아님 정리하려고 일부러 그렇게 단호하게 말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전남친... 근데 시내에서 마주치고 내가 몬저 말 걸고 연락하고 싶다 말했음 그랬더니 먼저 카톡옴 ㅠㅠ... 집 일찍 들어가라고 그리고 봐서 좋았다고... 지금 연락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ㄱ ㅠㅠㅠㅠㅠㅠ 나도 일부러라도 마주쳐볼까 ㅠㅠ 둥이 전남친도 마음 있나보네 좋겠다!! 재회바라는 거면 잘 됐으면 좋겠네 기 받아갈게 고마워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진짜 폐인처럼 살면서 힘들어했다가 다 포기하고 잊거 살았는데 어떻게 된건지 정상처럼 살다보니까 다시 만나게 되더라... 둥이도 마음 놓고 평소처럼 살아봐!!! 언젠간 올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연이었나보다 ㅠㅠ 나도 인연이기를...🙏🏻 응응 잊고 살아봐야겠어 ㅜ 당장은 어렵겠지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전남친 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음 다 떠난 사람처럼 행동하더니 마침 엊그제 할말있다고 연락 왔드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헤어진지 얼마나 지난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두달됐어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연락 올줄 몰랐음.. 그렇게 행동하더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진짜 사람 일은 모르는 거 같아..그냥 기대하지 않고 있어야하나버ㅏ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쓰나 혹시 연락왔어 ??, 나도 3주 동안 계속 붙잡다가 어제 마음없다고 확고하게 말하길래 끝내따,,!!!근데 연락 기다리게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안 왔어 ㅎㅎ 최근에 한 번 더 연락했었는데 읽씹 당했다 둥아 연락 기다리면 둥만 힘들어져 둥이는 해볼만큼 해봤으니까 떠나간 사람 이제 그만 흘러가게 냅두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ㅜㅜ우아 답글 고마워 둥이도 수고해써 나두 기다리지 않아야게따 ,, 우리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 화이팅 하쟈 ㅠㅠ!!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ㅎㅎㅎ 둥이도 당장은 힘들겠지만 오은영박사님이 그러셨어 그릇을 비워내야 또 새롭게 채울 수 있다고! 비워내면 좋은 사람 나타날거야 화이팅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둥이 혹시 연락 안왔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헉 웅 난 연락은안왔는데 거의 일년 지나고 염탐하고 가더라 ㅋㅎ 그뒤로 난 새애인도 생기고 잘사귀고있오 ㅎㅎ!! 이젠 생각도 안난당 .. 와닿을진 모르겠지만 진짜 시간이 약이야 🥲 그시간동안 자기계발하면서 지내니까 다 잊혀지고 주변에 좋은사람두 많이 생겼다 ~~~ 너무 마음 쓰지 말고 화이팅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혹시 아직 인티하니? 연락 아예 없었어...? ㅎㅎ
11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헉 연락왔어 ㅋㅋㅋㅋ 4년만..?에 쓸데없는걸루 와서 차단해따 ㅎㅎ 의도가 뻔해서 .. 난 남친생기고 아예 연락안하고 살고 신경도 안썼거든!! 혹시나 둥이 맘이 힘들면 진짜 시간이 답이라고 말해주고싶따 ..🥹🥹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쓰니야 좀 지난 글이지만 혹시 연락 안왔을까? 나도 3개월을 매달리고 이제 헤어진지 4개월이 돼가는데 마음정리 하는 과정이 너무너무 아파서... 혹시 극복했다면 극복팁도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나도 서치하다가 보구 가.. 둥이는 어땠니? 지금은 괜찮아? 연락은 왔는지 궁금하다..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인데 이성이랑 맞팔
21:39 l 조회 9
초록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회사 유사바람이 뭘말하는거야?1
21:37 l 조회 4
애인이 자취방 못오게하면 서운해?1
21:35 l 조회 11
상대가 플러팅한 거 선그었는데 내가 다시 대시하는 거 오바야?4
21:34 l 조회 28
하 해외장거리 개힘들다4
21:31 l 조회 18
이거 애인이 기분 나빴을까..?2
21:31 l 조회 31
계정 여러개 쓰는사람도 있나본데?3
21:29 l 조회 27
오냐오냐 해주니까4
21:27 l 조회 41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10
21:25 l 조회 51
ㅋㅋㅋㅋㅋㅋㅋ애인 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21:24 l 조회 18
장거리 연애 연락 빈도 어느정도가 적당해? 1
21:21 l 조회 17
회피형 애인 진짜 개열받음1
21:20 l 조회 27
연인 사이에 자존심 싸움이라는게 존재하나..? 1
21:17 l 조회 36
남자가 왼손 약지 반지 뺏다꼈다 하는 건 뭐지?2
21:15 l 조회 31
보고싶다5
21:13 l 조회 61
cc 트라우마 생길듯2
21:12 l 조회 19
호감 잇는 건지 봐주라ㅜ.ㅜ3
21:02 l 조회 53
남자 친구 선물 이거 어때? 신발이야!5
21:01 l 조회 50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2
20:52 l 조회 96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4
20:4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