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64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8
이 글은 5년 전 (2020/10/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 복근있고 몸이 진짜 좋았어 

근데 그 뒤로 복근없는 사람이랑 사귀면 전애인이랑 비교될까...?
대표 사진
둥이1
되긴..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으로 극복할.. 수 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럴듯,, 비교는 될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으로 극복할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예선이 되어버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상형에 추가됐어 망했다
연애 어떻게하녀 인생..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복근 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복근있는사람.....? 많아.?.?.??.? 아 뱃살만 없어도 감사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많아! 소개 받을 때 운동이 취미인 분으로 해달라 하면 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니면 헬스장 번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내 이상형이 뇌섹남이라 뇌섹에 운동까지 잘하는 사람은 정말 찾기 힘들더라고 ㅎㅎㅎㅎ 그래서 전남친 못잊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나 지금 연락하는 사람 의대+헬스취미라서...
일단 본인이나 주선자가 뇌섹계열이면 찾기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대박이네 나는 인맥이 좁아서 아쉽 ㅠㅠㅠㅠㅠㅠㅠㅠ 둥이 잘 됐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ㅠㅠㅠ아쉽다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랑으로 극복 .. 되긴 하겠지만 콩깍지 벗겨지고 시간 지나면 다시 비교될 수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마이갓........................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음 난 복근은 아니지만 한번 키큰사람 만나고 그후론 키작은 사람 절대 못만나거든? 그런느낌 아닐까비슷할거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맞아ㅜㅜㅜㅜ 딱 그 느낌인 것 같아ㅜㅜ 하필 첫사랑이 완벽남이어서 ㅎㅎ 망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내말이 헬스맨 남친 만나니까 다른 보통체형들이 남자로 안느껴져 멸치로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ㅏㅏ아아악 눈 한껏 높아진거 어쩔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16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4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2
18:27 l 조회 34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1
18:26 l 조회 9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3
18:22 l 조회 16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26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38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0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25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5
18:13 l 조회 43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
18:13 l 조회 11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17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12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8:05 l 조회 39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38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28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23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4
17:54 l 조회 162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2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