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3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꿈에서도 살빼야된다는 내용이 나옴 

지방이 알아? 동그란 뚱땡이 인형인데 

걔들이 나보고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라 우릴 따라가야돼 이러면서 연행하듯 끌고갔는데 

거기가 지방이월드였음 

인간으로서의 지방을 초과해서 여기서 살아야된대 

식은땀 흘리면서 꿈에서 깸ㅋㅋㅋㅋ 

꿈에까지 나왔다는 건 내 몸이 못참아준다는 거구나 싶어서 다이어트 시작했다... 몇개월만에 꾸는 꿈이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고 웃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데 막상 내가 꾸면 나도 진지해져서 빼야겠다 싶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열심히 하자 나두 빼고이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ㅠ 왠지 꿈 꾸고 나니까 어깨도 아프고 무릎도 아픈 느낌ㅋㅋㅋㅋㅋ 몸이 신호를 줄 땐 빼야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꿈 너무 궈엽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꿈까지 꾸면 일상ㅇ에서 좀 신경쓰고 있다는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갔다 온 거일 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Zzzzzzz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래서 무릎이 아픈 느낌이 드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낰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이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쓰니 너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이니까 다 쓰니 머리 속에서 나온 내용인 거잖아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본 꿈얘기중 젤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그란 뚱땡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으로서의 지방을 초과했다닝 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 이런 꿈이 다 잌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z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넘 귀여운 꿈인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ㄴ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광고로 만들면 귀엽고 재밌겠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좋다 광고주님들 여기예요!!!! 이리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그란 뚱땡이 인형ㅋㅋㅋㅋㅋ지방이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도 귀엽고 쓰니도 귀엽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되게 귀엽게 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웤ㅋ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하다 문득 생각나서 별 생각 없이 쓴 글인데 좋아해줘서 고마워 몸에서 살빼라 신호 주는 익들... 같이 다이어트 하자 화이팅 할 수 있다 우린 몸이 신호를 주는 멋진 인간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귀여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방이 월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할머니가 살 쪘다 항때,, 아니 할모니가 먹이셨자나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같이가야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귀엽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근데 꿈이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진짜 아침부터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넘귀엽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
16:27 l 조회 2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7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1
16:26 l 조회 6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9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6
저녁 투표 좀 제발1
16:25 l 조회 9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1
16:25 l 조회 12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13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5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3
16:25 l 조회 15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10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1
16:25 l 조회 15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거 같음6
16:24 l 조회 49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3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9
엥 홈캠 해킹이 뭐야?5
16:23 l 조회 21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2
16:23 l 조회 68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
16:2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