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16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한 달에 일주일은 써야하는 생필품 + 여성 몸에 직접적으로 영향 갈 수도 있는 건데 발암물질 나오거나 비싸거나 하는 거 너무 짜증나는데 맨날 이건 발암물질 나온 건지 아닌지 찾아봐야하질 않나... 안전한 거 사려면 거의 6~8만원 나가질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마즈ㅏ...생리혈 냄새 안나게 하려고 화학약품같은거 넣다보니까 그러는거 아닐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학약품 쓰다보니 그런 것까지는 이해하겠는데 그래서 발암물질이 실질적으로 검출 된 거면 생필품인 마당에 좀 제대로 보완을 한다거나 해야 할 것 같은데 맨날 어디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이런 것만 나오고 그 후에 개선은 안 되고 더 비싼 생리대만 무해한 생리대~ 하고 나오니까ㅠㅠㅠㅠ 여자들 중에 대다수가 써야하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그런거때매 생리통도 더 심한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ㅠㅠㅠㅠ 그나마 부담 안 가는 선에서 발암물질 안 나온 생리대 산다고 해도 금전적으로 부담도 심하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진짜 이거 문제인데 해결이 안되는게 답답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인구의 절반까지는 몰라도 그 쯤이 여자고 그 중에 생리하는 여자가 대다수일텐데 맨날 검출됐단 기사만 나오고 개선 되는 것 같지가 않아... 뭐 발암물질 달고 사든가말든가 하는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ㅠㅠㅠ 발암물질 나오는것조차 비싸서 못사는 아이들도 있는데 생필품이 사치품 된거같은 사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싼 건 발암물질에 몸에 유익한 것도 아니고 그냥 발암물질만 피해서 사려고 해도 겁나 비싸지고ㅠㅠㅠ 생필품이 뭐 이러냐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독자 8천명인 블로그면 인플루언서야?!
0:29 l 조회 2
진심 친구가 없는데
0:29 l 조회 5
내가 돌아올때 그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어
0:28 l 조회 7
이정도 다친 것도 약 발라야 할까??ㅠㅠㅠㅠ
0:28 l 조회 7
이번주 필테 풀로 5일 예약 했는데
0:28 l 조회 2
일본 워홀 지역 추천 좀…
0:28 l 조회 6
넷플 동시접속 안 돼?
0:28 l 조회 7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2
0:28 l 조회 9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3
0:28 l 조회 10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9
요새도 취업 사진 머리랑 옷 합성해서 내야되나..?
0:27 l 조회 7
산리오 최애캐 뭐야?6
0:27 l 조회 20
공무원 월급 언제 들어와? 며칠??2
0:27 l 조회 10
올여름 밤은 진짜 시원하다3
0:25 l 조회 24
소주랑 뭐 섞어먹어?9
0:25 l 조회 20
나 갑자기 너무 열등감 느껴져7
0:25 l 조회 31
보톡스는 원래 마취 안하고 맞아?2
0:25 l 조회 17
하 곧 전남틴 생일ㄹ이라 카톡에 뜸
0:25 l 조회 14
청년미래적금 백수면 신청 못 해?
0:24 l 조회 21
솔로파티 영상 같은거 너무 웃기다
0: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