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퇴근하고 집 오면 좀 놀아주다가 (자기집 있는 방에서 절대절대 안 나옴) 내가 할 거 하러 가면 문 열어놔도 절대 안 나오고 그 방에서만 엄청 울어 ㅠㅠ 내가 가면 또 고롱송 부르고 데려온 지 한 달 됐는데
|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
|
나 퇴근하고 집 오면 좀 놀아주다가 (자기집 있는 방에서 절대절대 안 나옴) 내가 할 거 하러 가면 문 열어놔도 절대 안 나오고 그 방에서만 엄청 울어 ㅠㅠ 내가 가면 또 고롱송 부르고 데려온 지 한 달 됐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