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20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그냥 기초만 잡아도 됐을 걸 덜 논 거 너무 후회해 지금 

막말로 소위 말하는 명문고 갈 생각도 아니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고딩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공감 고등학교졸업햇지만지금도 그렇게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딱 중간 성적이라 등수도 내가 딱 중간이었거든 그때는 그게 그렇게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돌아보면 좀 후회되기도 해 안 중요하다는 게 아니라 그래도 나를 위한 시간을 좀 더 가질 걸 이런 생각이
너무 많이 들어 요즘 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공부쪽으로 안와서 더 그런거같애 중학교때 별로 못놀고 공부만하다가 고등학교가서 아예 공부를 놔버렸거든.. 뭔가 어렸을때 많이 못놀아서 고등학교때 몰아서 논듯?? 둘이 반대여야하는뎈ㅋㅋㅋㅠ 공부쪽으로 가고싶은 맘도 엊ㅅ었고.. 어차피 특목고갈거아니면 중학교땐 진짜 후회없이 놀아야돼 주변에 중학교때 놀거 다논애들이 고등학교와서 빡세게 공부하고 좋은대학교 들어간 애들 많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날씨 ㄹㅈㄷ…
12:34 l 조회 1
누나 한명 여동생 한명 있는 남자 어떰
12:34 l 조회 1
근데 부모님이 존잘존예면 자녀는 오히려 부모 외모 못 따라가는 경우가 많나?
12:34 l 조회 1
결혼식 뷔페가고 싶은데 아무 예식장이나 찾아가서
12:33 l 조회 1
요즘 애들은 호칭가지고 난리더라
12:33 l 조회 1
아 찐따통온다
12:33 l 조회 3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3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4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1
12:32 l 조회 4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2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4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0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7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7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6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4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6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22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5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