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960l 0

이거 왜 don't가 아니고 won't야...?ㅠㅠㅠㅠ | 인스티즈

 
익인1
않을것이다
•••답글
글쓴이
그럼 그렇게 해석하는 게 정확한 거야?
•••
익인1
그치 어감차인데 dont 는확실히 안된다고 부모가못박은거고 wont 는 타인입장에서 안될걸? 이러는느낌..?
•••
글쓴이
오오 고마워!!!
•••
익인2
약간 don't보다 더 강한 부정? 절대로 용납 안 할 것이다 이런 느낌 아냐?
•••답글
글쓴이
오 그런가봐 고마웡
•••
익인5
윗 익인이랑 반대인거 같은데 ㅜㅜ 뭐가 더 강려크한거지
•••
글쓴이
엇... 반대인 것도 눈치 못챘닼ㅋㅋㅋㅋ 휴 어려워ㅠㅠㅠ
•••
익인3
의지가 담겨있는 그런 느낌
•••답글
익인3
그냥 어감 차이야 dont도 틀리진 않음
•••
글쓴이
땡큐땡큐!
•••
익인4
will에 고집이나 평소에 계속 하던 습관(?)을 뜻하는 게 있음! 그래서 아마 평소에도 허락을 안 해서 won't라고 되어있는 거 같아!
•••답글
글쓴이
오 will 습관... 메모메모 고마워~!
•••
익인2
22 내 말이 요말이었어! don't은 이번에 허락 안 했다 won't는 진짜 절대 허락 안 해줄 거다 이런 느낌 그냥 어감 차이징
•••
익인10
오 처음알았다
•••
익인6
won't 는 하지 않을 것이야 라고 보면 돼 will not의 줄임말이니까 강한 어감의 차이는 can't & don't 인걸로 알고 있어
•••답글
익인6
그래서 '그의 부모님은 ... 허락하지 않을거야,' 가 사실 더 정확한 해석이겠지?
•••
익인7
will not 줄임 아니얌?!?
•••
익인6
앗 맞어 잘못 썼어ㅋㅋㅋㅋ
•••
익인8
won't 는 나의 의지를 다해 그렇게 되게 냅두지 않을 것이다 쾅쾅쾅 아예 못박는 느낌인 것 같아! 그래서 드라마 보면 공적인 자리에서 높은 사람들이 연설, 주장할 때 I will not~ I won't~ 이런 식으로 많이쓰더라!
•••답글
익인8
그래서 아무래도 don't 보다는 강력한 어조일거야!
•••
익인9
둘다 가능은 한데 뜻은 달라! won't: "will not" + allow니까 허락하지 않을것이다 라는 뜻이고, didn't: "did not" + allow면 허락하지 않았다 (단순 과거). 보통 allow 같은 동사 앞에는 will 을 많이 써!!
•••답글
익인11
허락 안해줄거야 허락 안해줄껄 이런느낌
•••답글
익인12
하락 하지 않을 것이면 미래가정이여서 그런거 아님? Will not 이니까
Do not은 허락 하지 않는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시간 안에 1억 쓸수 있어?(조건 있음)1163 12.05 12:38 16225 0
진짜 솔직하게 너네는 부모님 재산1003 12.05 19:12 15122 0
이성 사랑방 남친..샤워하면서 오줌 내 몸에 쌌어..짜증나714 12.05 21:20 24337 0
진짜 화가나서 글 써봄 방금자 철구 아내 발언593 12.05 11:56 34175 3
웹툰 투니들 지금까지 제일 꼴렸던 bl웹툰 뭐야95 12.05 12:05 2488 0
40034471 과 적성에 맞게 간사람들 있어? 3:04 1 0
40034470 이성 사랑방 시간가지다고 톡보내랸데 ㅇㄸ 3:04 2 0
40034469 나 여자애들보다 남자애들이랑 밥먹는게 더 편한데 이상함?  3:04 7 0
40034468 점점 감정 표현을 안 하게 된다... 3:04 6 0
40034467 종이질감 필름2 3:03 15 0
40034466 옷 색상 골라줘11112222 3:03 18 0
40034465 이거 스토리나 피드 별로지 ,,? 408  3:03 37 0
40034464 염색 많이 해본 익들 3:03 7 0
40034463 떡볶이 땡긴다1 3:03 11 0
40034462 당근거래 개빡침... 3:03 12 0
40034460 살 먼저 빼볼까 아님 걍 쌍수할까😢3 3:03 30 0
40034458 익들아 다른 생각은 벅차서 못하겠다는게 뭔소리야? 3:02 15 0
40034457 역시 친구는 연락을 자주 해야 하는 거 같아3 3:02 22 0
40034456 초록글 보고 뭔가 해서 외질혜 인스타 봤는데1 3:02 41 0
40034455 과제가 내생각으로 3분 채워야하는데1 3:02 14 0
40034454 나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지도 못 했는데 3:02 15 0
40034453 나 관상 믿게된 이유가7 3:02 22 0
40034452 나도 얼죽아팸이였어 근데 너네 얼죽때 뜨거운 커피 맛을 보면 생각이 바뀔지도 몰라2 3:02 17 0
40034451 연애중 크리스마스 때 다들 놀러가? 🥲🥲3 3:02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3:00 ~ 12/6 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6 3:02 ~ 12/6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