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05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2
이 글은 5년 전 (2020/10/24) 게시물이에요
내가 164야 근데 지내다보면 별로 크다는 느낌도 없어ㅜ 글고 아빠가 꼭 자기보다 큰 남자만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아빠가 180넘어서 180 이하로는 좀 못만나겠음 ㅜㅜ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사귄 애들도 다 키컸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근데 ㄹㅇ 174 하나도 안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지가 180이면 더작은 남자는 눈에도 안차것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힐 신으면 모... 180 넘는 사ㅏ람만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75 언저리는 걍 보통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이라구???? 난 왜 더작은사람만 많이 봣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애초에 그닥 큰 키라고 할 수는 없음 평균보다 1~2센티 큰 정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빠 180인디.. 전남친 169였음.. 세상 남자들이 생각보다 자그마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9는 짜그만키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ㅠㅠ 세상에 175넘는 사람도 몇 없던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없어... 진짜 없다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62이고 여동생 172인데 왤케 커보이지 걔는.. 웬만한 남자들보다 더 커보이던데 여자라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는 남자보다 더 커보이지 않아?? 같은키여두 ㅋㅋㅋ 나도 내 친구 170넘는데 엄청 커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 난 여고나와서 남자가 주변에 없었던지라 걔 보고 172도 큰 키인줄 알았따~~ 현실은 아니었던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동생이 178-179라서 그런가 그 아래는 절대 못 만나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큰남자 만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아빠가 180이 넘어서 그 이하는 좀... 내가 큰 것도 있지만 아무튼 180 이하는 호감도 안생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74면 여자로 쳤을때 161-2 정도 아녀?? 실제로 큰 편은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보다 큰 편 아닐까?! 나도 몰라 근데 아빠가 항상 자기 나이 평균보다 크다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아빠가 176이라 그 아래는 뭔가 작아보옄ㅋㅋㅋㅋㅋ 근데 177이상은 잘 없다...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윗댓보다생각난건데 아빠180쯤이었는데 나이먹고키줄어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빠 174 나 172 동생 174라서 세명이서 비슷고롬함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게다가 나랑 남동생 한 등치씩 해가지구... 어디 밖에 나가면 웬만한 남자들보다 떡대좋고 그럼ㅜ 위축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무조건 177 이상 만날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170인데 160 중반 남자 만나봤어 근데 솔직히 이성적 매력이 안 느껴져서 헤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동생이 181이라,,, 엄마도 남자 만나려면 동생 키는 돼야 되지 않겠냐고 그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 키큰 익이니들 밖에업네.. 키좀 나눠줘... 5센치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68인데 울아빠 162... 기요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아빠가 190이라 태어났을때부터 아빠 키 봤더니 키 작은 남자 ㄹㅇ 못만나겠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빠가 188이라 키 가늠을 못한다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74면 작은편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나는 아빠가 183이라 180이하 못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전남친이 183이였고 거의5년 사겨서 그런지 그것보다 작으면 어색?하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172고 아빠 174-5쯤 되는데 난 크게 느껴지전뎅,,덩치가 있어서 그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우리가족키는 넘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내 여동생 키보다 작은 애는 진짜 그냥 동생 이상으로는 안보이더라 나보다 나이가 많아도 그렇게 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완전 반대로 울아빠 185인데 내가 사귄애들 다 170언저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울아빠 189고 오빠 187이고 나 171인데 ㄴ사겼던 남친들 173 169..ㅋㅋㅋ나도 큰 사람 만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빠 186 동생 183, 사촌들도 다 커서 그런지 180안넘으면 못만나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빠가 186이신데 이상하게 아빠는 큰 느낌이 안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친은 178인데 오히려 크게 느껴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내가 173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빠 184인데 작다고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68인데 대체적으로 다 180 넘엇던것 같아 제일 작은 애가 172 175-177도 만나보고 절반 이상이 180넘엇어 생각해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우리아빠가 작은편이어서 남자 키 안봐 ㅋㅌ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빠 완전 아담사이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우리아빠 나보다 키작음 짱귀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아빠도 183이고 내가 169라.. 180 밑으로는 이성으로 안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빠도 아빠보다 작은 남자 데려오지 말라함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161인데 남친 키 174이고 근데 차이나서 좋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돜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 아빠가 178이라 그̤̱ 밑으로는 못 만나겠음 (나는 16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빠가 180이고 동생이 183이라 180이하는 못 만나겠어.. 심지어 내ㅡ키도 17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마지노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고 나이먹으면 살도 머리도 키도 다 더 줄어서 볼품없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빠 177정도 되시는데 연애에서는 170만 넘으면 되는 듯..? 난 163인데 전남친 171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내가 170대인데 덩치도 있어서 180이상 아니면 이성으로도 안보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174라서 190이 꿈의 이상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내가 172라서 170대는 별로 안커보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아빠 180인데 아빠처럼 키 큰 사람 만나 키 작은 남자는 안돼 이래...슬쩍 자기자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울아빠 183이라 밖에 나가면 사람들 키 다 작게 느껴지는데 사실 한국 남자키 평균 173언저리라서 큰 사람이 별로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아빠가 182라 그런가 웬만하면 다 작아보이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전남친 175라는데도 엄청 작아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73여읻.. 나는 나보다만 크면 된다.. 나보다 작은 사람 왤케 마나.. ㅠㅁ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참고로 울아빠 키는 175.. 근데 진짜 웬만한 사람들은 나보다 작거나 같다보니까 쫌만 커도 커보이더라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ㅋㅋㅋㅋㅋ
우리 아빠 키 178 남동생 183이라
키 큰 사람 더 좋더라
내 키도 167이라 큰편이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아빠랑 동생이 작으니까 큰 남자 만나고 싶음 ㅋㅋㅋ큐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
15:50 l 조회 3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1
15:50 l 조회 7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
15:49 l 조회 2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7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2
15:49 l 조회 6
하닉 넣말1
15:49 l 조회 12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7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3
15:49 l 조회 7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2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8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
15:48 l 조회 5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1
15:48 l 조회 9
간장게장 안비려???6
15:48 l 조회 13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15:48 l 조회 17
공시 교재2
15:48 l 조회 9
아이큐 116이면 머리 좋은 편까진 아닌가?2
15:48 l 조회 8
바람의기준이 뭐라고생각해
15:47 l 조회 8
미용실 리뷰 강요 싫..다…
15:47 l 조회 5
축구 오늘자 경우의수 정리2
15: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