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18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1
이 글은 5년 전 (2020/10/25) 게시물이에요
원래는 체온이 이렇게 높지 않았거든 2, 3일째는 37.6 까지도 올랐고 그 뒤로는 37.0 아래로는 안내려가 평균적으로 37.1~37.4 나오는듯 코로나 검사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왜이럴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정상 범위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정상범위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초체온이 워낙 낮았어가지구ㅠㅠ 병원에서는 37.4부터 미열이라돈데 저녁만 되면 37.4도 자꾸 뜨니까 불안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7 정상범위 아님 학교에서 37도 이상 나오면 못들어오게 막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학교는 37.5도다 학교마다 다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학교도 37.5야... 학교마다 다른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7도는 정상 맞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발열체크 알바하는데 그래서ㅜㅜ 그리고 요즘 사람들 추워서 35도 나오는 사람도 많아 학교 마다 다른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체온계마다 달라서 그럴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구강 체온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7.4 까지는 정상범위로 쳐. 요즘 밤에 추워서그럴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따시게 입고 있어봐야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배란일이얌..? 기초체온이 조큼 높아지는 시기이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낙 생리불순이라 배란일인지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나 어쩐지 생리때쯤 되면 열이 나더라니 그래서 그랬구나 하나 알아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강체온계면 정상체온 범위 다를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반적으로 항문은 36.2~37.7℃, 구강은 35.7~37.3℃, 겨드랑이는 35.2~36.7℃ 사이면 정상 체온이다. 체온은 겨드랑이 보다는 입안, 입안보다는 항문으로 재는 것이 더 정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헉... 아아아아아ㅏ아 스트레스받아ㅠㅠ 알아봐줘서 고마워 익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온계마다도 심하게 다르던데 맨날 밖에서 재는 체온계로하면 거의 좀비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에서 귀에다하는게 제일 정확하지않어? 그게 쓰니 원래 체온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체온계가 구강 체온계 뿐이라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측정 부위별로 정상 온도 달라서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일 결과 나오기 전까지 신경 안써야겠다... 괜히 스트레스 받아서 더 오르는 것 같아 사실 말은 이래도 신경쓰여 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검사비얼마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열말고 다른 증상이 없어서 코랑 입에 면봉 넣는 것만 했옹 그래서 한 5만원...? 계산을 내가 안해서 모르겠다 이정도 나왔을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란일일수도 있어! 매일 체온재보니까 확실히 배란기때 체온 좀 올라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배란일이어주세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상체온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생리도 안 하고 아무 것도 없었는데 쓰니처럼 검사받고 음성 나왔어! 쓰니도 코로나는 아닐거니까 너무 걱정하지마ㅠㅠ 요즘 너무 체온 기준이 엄격해서 괜히 걱정되고 불안하고 그렇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37.7도 찍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더워서 그랬던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로나면 후각 미각 사라지는게 꽤 크대
한번 체크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은 넘나리 잘 느껴져용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넘 걱정하지마 근육통도 없으면 코로나는 아닐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그외에 구토 설사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증상이 동반돼야 코로나 빼박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전혀 없어ㅠㅠ 근데 설사는 딱 한번...? 내가 원래 기름진 거 먹으면 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너무 걱정안해도 될것같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상체온입니다 (간호사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간호익인데 교수님이 37.4까지는 정상범위로 치시더라 칠도오부 넘어가면 좀 유의하고 격리시키고 그랬어 우리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항상 37도부근이야 몸에 열이 많아서.. 의사쌤이 정상이래서 안심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위나 장쪽 안좋아?? 나 그래서 계속 미열있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나 장은 건강한 거 가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ㅜㅜ 근데 위에 보니 설사도 없고.. 별다른 증상 없어보이는데 괜찮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지나가던 익인데 위랑 장 안좋으면 열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응 나 매운 거 한 번 먹고 그날부터 배아프고 계속 미열있었어서 코로나검사 했었는데 정상이라 나왔어! 동네병원 갔더니 위장염이라 그런 거 같다고 그러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이유없이 열오를때 많은데 위도 안좋거든ㅋㅋ 그탓인가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 나도 기초체온낮은데.. 익 혹시 평소에 있는 만성 질환? 같은거 잇어!? 나 비염이 좀 심한데 코막히고 -> 염증생기고 -> 코너무 많이푸니까 편두통 오면서 바로 38도 찍더라..ㅠㅠ..ㅠㅠ.... 자고 일어나거나 비염약 먹으면 바로 괜찮아지는데 어디 한번만 안싸매고 나가면 난리난리가 나서 그냥 집에서 사리는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갑자기 그래서 한동안 고생했는데 생리 시작하고 돌아왔어.. 혹시 나이도 좀 들었고 이러면 나이들면서 체질 바뀌면서 기초체온도 살짝 오르고 배란열까지 더해져서 열나는 걸로 느껴지는 걸 수도 있어 내가 딱 그럼 ㅠㅠ

병원가서 저 원래 안이랬어요ㅠㅠ 했더니 의사가 "저도 젊었을땐 안아팠어요"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즘 날이 추워서 감기도 많더라 감기일 거야!!
너무 걱정말고 집에서 푹 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항상 37도 넘는데 정상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정도면 열나는거 아냐 괜춘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수면양말 꼭 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배란주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새 기온도 낮은데 미열 나는 거면 주의할 필욘 있는 듯? 넘 걱정은 말되 밖에 나가는 건 삼가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 열나기 시작한 이후로 밖에 한번도 안나갔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7.2 였을때 병원애서 미열이라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걱정하지말구 검사 결과 기다리고 있자 쓰니야! 괜찮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걱정하지말고 요즘 날씨도 추운데 몸 관리 잘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고 괜찮길바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상체온은 맞는데 평소 체온보다 높으면 당연히 걱정될 수밖에 없지 ㅠ 그래도 다른 게 없으면 괜찮을거야 넘 걱정말고 추우니까 감기 조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몸에 염증 있어도 열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미열계속있어서 초음파로 배속 다검사했는데(염증있음 열나니까) 결국 편도염이었으. 요즘 환절기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만먹으면 왤케 위산이 올라오지...
13:46 l 조회 1
가족이 올공시위에서 성조기 흔드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
13:45 l 조회 1
여기 주식 왜케 징징거리는애들 많음?
13:45 l 조회 3
실업급여 구직활동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13:45 l 조회 2
2030 남성들이 민주당에 돌아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13:45 l 조회 3
꽤 맛도리였던 사각새우버거
13:45 l 조회 4
결혼도 독립도 못하는 딸을 둔 부모는 솔직히 속터지지 않을까?
13:44 l 조회 3
님들 늦은 점메추나 하고 지나가셈. . .
13:44 l 조회 6
여자가 남성 호르몬 맞으면 성욕 강해져?
13:44 l 조회 3
주식 처참하다...
13:44 l 조회 14
보통 저축을 저축+주식으로 생각해?
13:44 l 조회 2
다이소에서 키링 샀는데 미쳤다 너무 귀여워1
13:44 l 조회 18
우리동네에도 러브버그 돌아다니네
13:44 l 조회 6
지방사립대는 인서울보다 학점따기 더 쉬워..?1
13:44 l 조회 9
나 왜케 못생긴것같지1
13:43 l 조회 11
진지하게 30살에 얼마 있어야 정상이라고 봄?2
13:43 l 조회 14
다이소 반팔 좋다
13:43 l 조회 8
요새 성격 개날카로워진듯 .. 큰일이다
13:43 l 조회 7
오늘 왤케 추워
13:43 l 조회 2
언니있는 여동생이 무서운 순간..
13:4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