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체온이 이렇게 높지 않았거든 2, 3일째는 37.6 까지도 올랐고 그 뒤로는 37.0 아래로는 안내려가 평균적으로 37.1~37.4 나오는듯 코로나 검사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왜이럴까
| 이 글은 5년 전 (2020/10/25) 게시물이에요 |
|
원래는 체온이 이렇게 높지 않았거든 2, 3일째는 37.6 까지도 올랐고 그 뒤로는 37.0 아래로는 안내려가 평균적으로 37.1~37.4 나오는듯 코로나 검사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왜이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