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25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1
이 글은 5년 전 (2020/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이거 때문에 좀 스트레스 받아 kda는 괜찮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막타는 잘 치는데 지속딜을 못 넣어서? 나도 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속딜 넣으려고 해도 한타때 먼저 물려서 죽거나 아니면 피가 없어서 먼저 빠져,,, 후진입 해야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솔딕히 필터 없이 말하면 걍 말 그대로 못해서 딜 못 넣는거지 원딜은 안 죽으면 1인분이라고 하잖아 한타 때 안죽고 살면서 계속 딜링하고 죽더라도 딜 다하고 죽어야 되는데 그걸 못한다는 반증 아닌가?? 아니면 진짜 라인전을 개잘해서 한타 하기도 전에 겜 끝나면 딜량 낮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타때 암살자들한테 자꾸 물려서 그런겅가??? 아니면 라인전에서 견제를 너무 안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체에서 터져서 뭐 하기도 전에 겜 끝났거나 너무 안정적으로 하려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인 거 같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4 개유쾌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즈리얼 빼고 거의 다 해 ㅋㅋㅋㅋ 이즈리얼 어려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안전하게 하려고 사려서? 내가 그랬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리지 말자! 라고 생각하면 엄청 죽어,,, 내가 사린다고 생각해야지 그나마 덜 죽는데 딜 넣으려고 하면 암살자들한테 물려서 죽고 이런 건 그냥 내가 포지셔닝 못 해서 그런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죽는 거 무서워서 사리면 딜 낮게 나와ㅠㅠ 원딜은 진짜 이 악물고 거리 재면서 딜 우겨넣어야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사리면 한타 끝나기도 전에 죽어 ㅠㅠㅠ 암살자들한테 물리거나 브루저한테 물리거나 그리고 내가 없을 때 싸움이 자주 나는 거 같아 미드 안 줘서 사이드 받아 먹고 있을 때 싸움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지션이 좀 안좋아서 그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메타는 원딜이 룰러가 아닌 이상 딜량 1위 힘들다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지션 문제인듯..? 원딜 프로게이머 갠방보는거 추천해 포지션공부 많이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줄타기를 못해서=포지션이 수비적이라서=딜을 못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너무 사려서 그런거야 근데 이게 플레이스타일이라서 뒤에서 포지션 잡고 딜하는 애쉬 케틀 진 같은 챔프면 괜찮은데 파고들어서 앞포지션 잡고 인파이팅해야되는 베인 카이사 칼리 같은 챔프면 잘못된 플레이스타일이지 사실 이런건 사람 성격같은 부분이라 성향 맞는 챔피언 하는게 맞는데 게임 승패에 지장갈 정도면 조금 덜 사리고 딜 넣는 식으로 고치는게 맞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딜 안나오는데 kda가 안 좋을수가 없지..죽을때 죽더라도 딜 해줘야하는 상황 많고 빼면서도 해줘야하고 그래서 카이팅이 중요한거 다른 댓글들처럼 포지션을 한번 잘생각해보면 될듯? 한타 전부터 진영 생각하고 내 위치를 잡아야해 그러면 딜넣기 좀 쉬워 한타 일어나면 부랴부랴 딜 넣는게 아니라 한타 일어나겠다 하는 각을 계속 보고 계속 생각해 그리고 누구를 포커싱할지 염두하고 위치보고 다시 정하고 내가 계속 물려서 죽는다 싶으면 서포터한테 지켜달라하거나 서포터로 커버가 안되는 수준이면 일단 딜 못넣어도 어떻게 살아야겠다 계속 생각해야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보드 추천해줄사람?
15:10 l 조회 14
롤 재미없다1
06.25 22:08 l 조회 221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06.25 16:00 l 조회 300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06.25 03:12 l 조회 543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 l 조회 1015
낼 로크 출시일 맞지?
06.23 17:55 l 조회 909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 l 조회 1706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2830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3334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3525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4958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4876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5219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5578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5896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5626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6003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1419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2321
피시방에서 칼바람 할때마다 블루스크린떠 ㅠㅠ2
05.18 13:14 l 조회 1276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