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윤곽이랑, 코, 쌍수 하고 진짜 예뻐졌는데 윤곽 하고 나서 살처짐 오더니 나이 좀 드니까 바로 엄청 쳐져서 리프팅했고, 코도 피부 얇아지니까 한거 바로 티나... 근데 제일 문제는 살처짐이고 나이 더 들면 더 확 갈텐데 지금도 성형 안한 친구들보다 내가 더 나이들어보여 진짜 익들 코 눈은 해도 다른건 하지마 진짜 바로 쳐지니까...
| 이 글은 5년 전 (2020/10/28) 게시물이에요 |
|
나 윤곽이랑, 코, 쌍수 하고 진짜 예뻐졌는데 윤곽 하고 나서 살처짐 오더니 나이 좀 드니까 바로 엄청 쳐져서 리프팅했고, 코도 피부 얇아지니까 한거 바로 티나... 근데 제일 문제는 살처짐이고 나이 더 들면 더 확 갈텐데 지금도 성형 안한 친구들보다 내가 더 나이들어보여 진짜 익들 코 눈은 해도 다른건 하지마 진짜 바로 쳐지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