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72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7
이 글은 5년 전 (2020/10/28) 게시물이에요
나 윤곽이랑, 코, 쌍수 하고 진짜 예뻐졌는데 윤곽 하고 나서 살처짐 오더니 나이 좀 드니까 바로 엄청 쳐져서 리프팅했고, 코도 피부 얇아지니까 한거 바로 티나... 근데 제일 문제는 살처짐이고 나이 더 들면 더 확 갈텐데 지금도 성형 안한 친구들보다 내가 더 나이들어보여 진짜 익들 코 눈은 해도 다른건 하지마 진짜 바로 쳐지니까...
대표 사진
익인1
ㅠㅠ윤곽은 진ㅁ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곽 3종다한거야ㅠ? 3곳중에 어디가 제일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대 후반?
정확히 몇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20대후반인데 코피부가 얇아져서 갑자기 티난다고?울엄마도 15년전에 코성형했는데 티안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나도 귱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바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사바사지..사람마다 피부타입 노화속도 천차만별인데 당연한거아닌가 갑자기 어머니 얘기는 왜하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44 사바사 아닐까?? 부작용도 나타나는 사람 괜찮은 사람 천차만별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엄마 한 사람만 보고 비교가 가능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물어본거자나 갑자기 티난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럼 그렇게만 물어봤으면 됐을걸 굳이굳이 수술한 거 후회하고 속상해하는 쓰니 글에 엄마는 티 안나게 잘 됐다고 해서 나도 물어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앟 난 그냥 비교대상을 둔 건데ㅠ 내주변 친구들도 그렇고 엄마는 15년이나됐고 나이 훨 많은데도 티안나는데 쓰니는 티난ㄴ다고 하니까 어케 갑자기 티나는건지 물어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에게
글쿠낭 알겠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맞아 엥거리면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엄마 한사람으로 비교 표본이 되겟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렇게 잘못한 것 같진 않은데 다들 약간 분위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속상해하는 글에 자기 어머니께선 티가 안난다 하니까 이런 반응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난 아직 구축은 없는데 겨울되면 코가 너무 시리고 빨개져.. 통증도 있고.. 진짜 코 부여잡고 걸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축은 없는데 나도 시리고 빨개지는데다가 티나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주위도 코수술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애들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멀로 스트레스받아? 코수술 고민중인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축오거나 염증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부작용 진짜 흔하구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염증은 진짜 흔해서 다들 조심하더라구..웬만하면 코 건들지 말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9에게
나도 코 진ㅁ자 맘에 안드는데 절대 못하는 이유 중에 하나야ㅠㅠㅠㅠㅠㅠ 부작용 무서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나도나도..코수술 한 사람들은 다들 만류해서 그냥 살아야겠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윤곽하고싶은데 ,,, 진짜 21년동안 얼굴형때문에 정면에서 손안대고찍은셀카 한 장도 없ㅇ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내년 1월 코 수술 예정인데... 걱정이다 ㅎㅎ.. 겁날 까봐 일부러 안찾아보는데 ㅎㅎ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윤곽주사도 살쳐짐있으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닝 윤곽주사는 그런거 없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있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윤곽주사는 모르겠고 보톡스는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수술도 하면안됨.. 진짜 20대 후반가면 살이 쳐져서 그런지 다 티나고 계속 돈투자해야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어무니 곧 예순이신데 20대때 코 수술한거 아직도 멀쩡하심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티 하나도 안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할머니도 그 때 기술로 하신거 지금까지 잘 남아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우리아빠도 코 30년됐는데 멀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사바사인듯 나이들어서까지 멀쩡한분들이 내기준 더 드문듯 싶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살쳐짐은 부작용이 아니라 윤곽하면 시간 지나고 누구나 오는거라 어쩔 수 없는듯 ㅠㅠ 보니까 그래서 리프팅 정기적으로 해야한다 하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피부가 그렇게 눈에띄게 확 얇아져?ㅠㅠ지금도 살짝 건조하고얇아져서 조금처진거 느껴지는데ㅠ후반이면 나이도많은것도 아닌데 글케나 빨리..??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곽안해도 살쳐짐은 와 노화는누구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맞는데 상대적으로 빨리 온다는 얘기 같음 20대 후반이 살쳐짐 올 나이는 전혀 아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곽하면 쳐지는게 비교가 안됨 안한 사람이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사바사임 나남익이고 6년전에했는데 그냥 오히려 아직도 또래보다어려보임 (하기전에도동안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랑하는거아니고 윤곽하면이라고하면서 일반화시키길래 하는소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어려보이는거 말고 살쳐짐 오는거 말하는거야 무조건 늙어보인다는게 아니라 살을 뼈에서 떼냈다가 다시 붙이는거라 살쳐짐 안한사람보다 심할수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바사인건 ㅇㅈ인데..윤곽하고 쳐짐은 나이 들면서 노화 오는거랑 비교안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자연스러운 노화랑은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쓰니가 스트레스 받아서 쓴 글에 갑자기 엥 내 주변 사람은 안 그러던데라는 댓은 굳이굳이 왜 다는 거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러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공감능력 없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888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말이... 상처받을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9 너무 답답함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그니까 공감능력 떨어지는거 자랑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4 진짜 이해안돼ㅋㅋㅋㅋ 뭔 말을 하고 싶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9 보는 내가 다 답답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20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 빼고는 안 오나봐ㅋㅋ 안 오면 좋은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처짐 때문에 하소연하는데 자랑질은 왜 함 공감능력 ㅆ네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본인들 어머니 얘기는 왜꺼내지 코수술이나 윤곽은 사람에 따라 부작용 케이스가 천차만별인게 팩트임 그리고 일단 쓰니가 스트레스받는다는데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우 공감능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소연하는 글에서까지 그래야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윤곽은 나중에 티 팍 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ㅠ 윤곽 3d 수술 고민하고 있었는데... 하면 후회하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내 콤플렉슨데ㅠㅠㅠ진짜비추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윤곽이 윤곽주사 말하는거야 안면윤곽 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앗 혹시 윤곽주사는 살처짐이나 패임 안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것도 사바사긴한데 처진다더라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ㅠㅠ혹시 윤곽한지 몇년 됐는지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 늦어서 미안해 4년정도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쌍수도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쌍수는 후회 안 되는데 다른게 문제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티 안나는 분들이 타고 나신거임 성형외과에 보수하러 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ㅋ 코수술 잘된 사람만 보고 코수술은 대부분 성공해! 하는 거랑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헉 코도 나이들수록 티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코 피부 얇아지는건 진짜 사바사같음 나 코에 원래 살 많아서 되게 두툼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나 코했다가 진짜 땅치면서 후회함ㅋㅋㅋㅋ예쁜거 ㄹㅇ잠시이고 부작용때문에 진짜 보형물 또 빼고 다시 돌아온 코 보면서 진짜 우울증걸릴뻔..진짜 연예인들처럼 지속적 관리 안되면 안하는게 맞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나 눈은 이미 했구 코랑 윤곽 할 생각이었는데ㅠㅠ 망설여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콧볼 축소도 부작용이나 처짐 심한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턱 보톡스도 살쳐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기적으로 맞으면 그럴 수 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눈만 하는게 제일 베스트인듯.. 특히 윤곽은 진짜 하면 안될것같음.. 코도 염증생긴다고 많이 들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리프팅 실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차 가해 난무하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근데 주변에 중년 어른분들은 몇십년 지나도 부작용 없으시던데 왜 지금은 발달됐다면서 부작용이 많아지는거야,,,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방이식도 그럴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난 코만 했었는데 코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ㅠㅠ 나도 심각성 알고 바로 뺐어
이미 건드린건 어쩔수없지만.. 과거의 나야 왜했니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실리콘만 했었던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엉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넣었다가 빼면 넣기 전의 코 모양과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니 똑같아! 난 실리콘만 했어서 그대로 돌아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예전보다 조금 높아진다던뎅 보형물 뺀 사람들 후기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냥 무서워서 뺀고야?? 아님 부작용땜에 뺀거야?ㅠㅠ 나도 코수술했는데 맨날 불안해하면서 산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야 그러면 진짜 무조건 빼.. 나도 불안해하다가 뺐는데 너무 행복해
코수술하고나서 가만히있다가 콧물이 갑자기 주룩 흐르더라..? 이게 한번만 그러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그러더라고 그래서 모양은 이상없었는데 안에서 무슨일 생긴건가 병원가고 코 안에 뾰루지나면 염증인가 병원가고 병원가기 직전까지 구축인지 뭔지 막 찾아보다가 불안감도 그렇고 코수술의 심각성을 알고 뺐어..
결국에 염증은 아니었는데 그냥 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윤곽주사 같은 것들도 빨리 처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얼굴형 스트레스 받아서 윤곽하고 싶은데 살처짐 땜에 못하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눈은 괜차나..? 나 쌍수할건데 너무 고민이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눈은 많이 하지 않아? 괜찮은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째는건 ㄱㅊ 얼굴에 뭘 넣는게 문제가 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절개할건데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눈은 나이들어도 해! 눈꺼풀 살이 쳐져서 많이들 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뼈는 함부로 건드는 거 아님. 난 주걱턱이랑 안면비대칭 때문에 양악했는데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안 할 것 같음. 얼굴이 언제 쳐질지 모르는 불안감, 아직도 다 안 돌아온 감각 이거 평생 갖고 살아야 하는데 감당가능하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도 했는데 쓰니는 감각 어디안돌아왔어? 난 왼쪽 턱아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헐....나랑 비슷한 부위얔ㅋㅋㅋㅋㅋㅋ입술왼쪽아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니 그 부위 신경 허약체질이냐고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쌍수말고는 앵간하면 다 부작용 생김 곧바로는 아니더라도.. 차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볼이랑 이마 지방이식도 살쳐질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웅 살따메 쳐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콧볼축소도 많이 안좋나..ㅠㅜ 진짜 코 너무커서 해야하능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22나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매부리코 뼈 잘라내는것도 비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윤곽 있잖아 진짜 굴곡이 북한산이거나 남한테 놀림 당할 정도, 남한테 넙대대 하다고 들었을 때 그런 정도면 해도 돼. 나는 윤곽하고 희미하게 이중턱 생겼는데 스트레스 안 받아 왜냐면 그 전에 얼굴형이 너무너무 스트레스였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코는 진짜 하지마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내 친구도 20대 초에 코하고 20대 후반에 다시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나이들면 성형 많이 한 티가 갑자기 나는 건 주위만 둘러봐도 보이던데 성형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는 거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나 윤곽 광대했는데....8ㅅ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이마 지방이식도 나중에 그럴려나ㅜㅜ나진짜 이마 푹꺼졌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근데 궁금한게 코수술 구축이 정확히 어떤거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부작용 카페가서 엥 내 주위는 안그러는데요?이러면 바로 욕먹고 강퇴당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 댓글로 처맞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는 살 빼고 코성형 티가 나기 시작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3종 다한거야?ㅠㅠㅜ나 1종만 하려고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익들아 입꼬리필러는 오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집 초딩은 같은반 남자애가 월드컵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17:02 l 조회 5
나 잇팁 남친 잇프핀데
17:02 l 조회 3
익들은 좋아하는 영화,드라마,책, 작품 등등 최대 몇번 봤어?
17:02 l 조회 4
하 여름옷 입으니까 살찐거 더 체감됨 ㅜㅜ
17:01 l 조회 3
A잘못이 많이 큰가
17:01 l 조회 4
오늘 시원하다고 한 거 누구야
17:01 l 조회 3
회사에 매일 같은 옷 입고 가도 상관 없지?
17:01 l 조회 2
가족들 다 모여서 밥 먹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이면 따로 준비해서 먹어도 되나?1
17:01 l 조회 3
치즈소스 곰팡이 생겼는데 먹으면 안되겠지ㅜ1
17:01 l 조회 6
아 이마거상 할까
17:01 l 조회 5
정신 나갈것같다 진짜
17:01 l 조회 5
일본인들도 뭔가 반성을 하긴하는구나
17:01 l 조회 6
젤리백 왤캐 비싸
17:01 l 조회 8
퇴사한다고 하고 싶은 거 있어?2
17:00 l 조회 12
메이크업샵 예약금이 10만원이면 2
17:00 l 조회 6
😔
17:00 l 조회 8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4
16:59 l 조회 7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5
중고옷 택 제거되어있으면 좀 그래??
16:59 l 조회 3
축구 그래도 이한범 이기혁 둘 발굴한건 좀 잘됨...1
16: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