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460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2
이 글은 5년 전 (2020/1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아등 샤등 둘다 잘 써? 

시아등할때 아등 버렸다가 커믹해주려고 풀문으로 다시 뽑아놨는데 막상 커믹 다가오니까 고민쓰.. 

근데 사실 시아등을 ㄹㅇ안쓰는데 스탬프라 못버리겠우ㅋ.ㅋ 

아등커믹 좀 보여주라주
대표 사진
용사1
😇💸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한달에 한번 끼나...아등이 더 예뻐ㅜㅜ하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아등 시아등 둘 다 있는데 끼는 빈도는 비슷하나 잘 안 끼는 건 둘 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엌 ㅋㅋㅋㅋㅋㅋ아나ㅠㅜㅠㅠㅜ아등 무슨색 써..?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 아등은 검갈이긴 해... 이번 커믹 아등에 줄까 고민 중이긴 한데 또 잘 안 껴서 고민 이마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헉.
난 둘다 예뻐서 넘 잘쓰고 이쏘 근데 믹염 못맞춰서 둘다 검정이라 자랑 못하거따ㅠㅠㅠ 샤등은 모자 쓰고 있는 거 너무너무 조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지금 아등 일검이야ㅠㅜㅠ예쁜데 안예쁘다가 예쁘고 그렇다 내 눈 미쳐도라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난 아등 검주8416만족햇고
친구는 샤등 검노7723 만족햇어
사진은없다 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GIF
첨부 사진아등. 시아등. 둘 다 매우 잘 쓴다. 나 진자 아등처돌이! 너무조아 아등은 커믹하고 시아등은 커믹 안 했는데 시아등은.. 커믹 내 취향 아녔구 아등은 검주 8416 내 오랜 갈망.. 이고 진짜 왕예븜.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첨부 사진스샷이.. 왜 별로 없지? 이건 핸즈!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난 둘다잘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첨부 사진아등 검갈 77 23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엥 나 시아등 맨날끼고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첨부 사진엔버라 핸즈사진은 없지만 이렇게 하고다님쓰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첨부 사진아등밖에 없지만 ㅠㅠ 아등 초보 4060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첨부 사진아등은 초보
시등은 노보
둘 다 잘쓰는편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첨부 사진아등 검빨 88/12 // 시등 파갈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나 시아등 있는데 이번 커믹 받으면 해주려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
7:55 l 조회 11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1
6:59 l 조회 36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35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55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1
2:21 l 조회 90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2
1:21 l 조회 105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15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2
06.22 23:37 l 조회 153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154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35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4
06.22 22:58 l 조회 379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320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10
06.22 22:19 l 조회 642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06.22 21:35 l 조회 181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06.22 21:19 l 조회 438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5
06.22 20:36 l 조회 407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2
06.22 20:04 l 조회 373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06.22 20:03 l 조회 164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7
06.22 19:49 l 조회 431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06.22 18:10 l 조회 449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