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콧대가 오똑한거니,,? 아무리 자기 코 낮다는 사람도 눈 사이가 아예 비어있진 않던데.. 난 눈과 눈 사이에 1mm만큼의 뼈만 있고 콧대가 없어.. 후면 찍으면 코가 눈 밑부터 세모난 모양으로 나옴..
| 이 글은 5년 전 (2020/11/12) 게시물이에요 |
|
왜 다들 콧대가 오똑한거니,,? 아무리 자기 코 낮다는 사람도 눈 사이가 아예 비어있진 않던데.. 난 눈과 눈 사이에 1mm만큼의 뼈만 있고 콧대가 없어.. 후면 찍으면 코가 눈 밑부터 세모난 모양으로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