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12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31
이 글은 5년 전 (2020/12/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들 쿠팡이츠 왜안해? 왕조아❤️⭐️ | 인스티즈이건 배민 

⭐️다들 쿠팡이츠 왜안해? 왕조아❤️⭐️ | 인스티즈이건 쿠팡이츠 같은집인데 쿠팡이츠가 최소주문 더 싸고 배달비도 없어 

⭐️다들 쿠팡이츠 왜안해? 왕조아❤️⭐️ | 인스티즈 

⭐️다들 쿠팡이츠 왜안해? 왕조아❤️⭐️ | 인스티즈 여기두 ,, 배달도 왕빠르고 웬만해서 최소주문 다 낮아서 넘 조아 ㅠㅠㅠ 다른익들도 써 ,,❤️(광고 아니야)

123

대표 사진
익인263
소액주문이면 배달비 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쿠팡이츠 최소금액 5000원이긴 한데, 12000원미만은 배달료에서 2000원 더 추가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지금 다운받아보니까 우리 지역은 다 배달비 5000원이네 아직 우리 구는 오픈 안 해서 그런가부다ㅜㅜ 다음에 오픈되면 다시 봐야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쿠팡이츠 최고... 빨리옴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오 ㅏ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쿠팡 또 확장하구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쿠팡은 자사 라이더 써서 그런지 배달 지이이인짜 빨리 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광주,,, 쿠팡이츠,,, 해죠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쿠팡이츠 본인명의 카드만 돼서 불편해ㅜㅜ 이거 어떻게 못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그래서 다른 카드 쓸 때는 그 카드명의로 다시 쿠팡 로그인 한당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쿠팡 빨라서 핵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지방에 1도 배달 안 되는 거 아니야?? 저번에 앱 보니깐 그렇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ㅋㅋㅋㅋㅋㅋ 이 글보고 쿠팡이츠 깔았는데 파트너 그거 깔아서 배달하러 다닐뻐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우리지역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대구 해죠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국민우유집 배달이 가능한 곳에 사는 쓰니가 최고 부럽다...(。•́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그리고 기사님들 다 친절하다 배민이랑 비교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지방이라,,,ㄸㄹ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ㅇㄴ 깔았더니 우리지역 안되네 하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오 대ㅏㄱ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나도 쓰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ㅇㅈ 그리고 배민요기요처럼 어디 안들렀다옴ㅋㅋ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회사에서 큰일 겪었는데
18:54 l 조회 1
회사고민상담 누구한테할까
18:54 l 조회 1
72시간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 중에 현커 있슴?2
18:53 l 조회 8
와 지하철인데 옆에 커플 40분 내내 떠들고 다리 달달 떨어서
18:53 l 조회 6
아 수첩이나 볼펜 이런거 택배시킬때 죄송함1
18:53 l 조회 4
선임 진짜 개패고싶네
18:53 l 조회 7
지난주 공시 치고 마킹병 제대로 걸렸다2
18:53 l 조회 10
삼전 메모리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익 있어?
18:53 l 조회 5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8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1
18:52 l 조회 1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9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2
18:52 l 조회 12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3
18:51 l 조회 17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7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8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2
18:51 l 조회 15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3
18:51 l 조회 1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16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3
18:50 l 조회 32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9
18: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