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어제 애인이 열두시간 자길래 내가 엄청 짜증냈거든 밤잠도 아니고 낮잠이었어 밤 12시 넘어서 아침까지 자고 낮 4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잤는데 새벽 4시는 내가 깨웠음 기다리다기다리다.. 몇시간까지 이해하면 좋을까? 그냥 아예 이해해야할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