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44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명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6
이 글은 5년 전 (2020/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이 열두시간 자길래 내가 엄청 짜증냈거든 

밤잠도 아니고 낮잠이었어 밤 12시 넘어서 아침까지 자고 낮 4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잤는데 새벽 4시는 내가 깨웠음 기다리다기다리다.. 

 

몇시간까지 이해하면 좋을까? 그냥 아예 이해해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난 잠은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잠많은걸 어쩌겠음 내 주관이지만 그거까지 내가 터치하는건 오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아무 생각 안들어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20시간도 자봐서 자는건 그냥 냅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잠은 난 상관업음....나두 열시간은 자 최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잠은 상관없느넫. 상관하는것도 오바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주말엔 열두시간 자고 평일에도 9시간 자서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자는건 어쩔 수 업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잠 많은 애랑 사귈때 아침8시부터 밤 11시까지 잔다고 말도 안하고 자고 평소에도 밤에 말없이 잠드는거땜에 엄청 화났어서 이제 잠 많은사람 안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자는 걸로 뭐....
약속 깨는 거 아님 상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자고싶은만큼 자게 둠 나한테도 잠으로는 터치안해ㅛ으면 좋게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밤잠은 나랑 약속 없을땐 오후 12시까진 ㅇㅋ 낮잠은 나랑 약속 없으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전남친이 잠이 개많은 편이라 18시간정도는 봐줬는데 23시간 넘어가니까 개빡치더라; 휴일이니 어쩌다 한 번 이런거면 신경 안쓰는데 이새낀 뻑하면 12시간씩 자고 데이트 다 까먹고 안일어나고 내 옆에서 26시간 쳐 자는거 보고 개정털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남친도 그래... 약속은 걍 내가 매번 남친집가서 깬적 없는데 어쩌다 한번이 아니라 매일 12시간 이상 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 짜증나서 못사귐 진짜 학교 안 나가? 직장 안다녀? 생각만해도 개빡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자는게 왜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일 열두시간 이상 자니까 연락이 안돼서.. 냅뒀을땐 한번은 16시간정도 자고나서 연락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짜증남 연락도 안되고 기본적인 사이클이라는 게 있는건데 그것도 못 맞추니까
만나고 연락하는 것도 힘들고 내가 잠깨우면 무슨 죄인 된 기분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해해줘야 할 거 같아 나는 잠 많은 편인데 자는 걸로 뭐라하니까 너무 좀 그랬어ㅠㅠㅠ 약속 있는 날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 잠 진짜 많은데 쉬는 날엔 12시간은 이해해주면 좋겠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잠 많은 건 이해하는데 매일 그러는 게 가능해?
학교나 직장 안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험생이라서 공부하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한심해서 난 못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가 잠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웬만하면 10시간은 안 넘겼으면 좋겠어 취준이랑 공부 핑계삼아 밤낮 바꿔서 생활하는 것도 싫은데... 낮엔 공부 못 하냐고~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잠으로 이해하는거도 이해한다고 한다고 하는데 솔직히 내 옆사람이 그러면 진짜 개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째 이해하고있는데 3년내내 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계속 이해하려고 하는데 계속 짜증남... 앞으로도 이렇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많은 건 이해하는데 자기 생활 패턴 다 망가뜨리면서 잠자는건 좀 한심해보여...자기 일도 없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내가 좀 내려놓는게 맞는거같네 계속 사귀려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12시간까진 ㄱㅊ고 더 늦어지면 안일어나나.? 이런생각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간이 안좋아서 만성피로때문에
12시간씩 자는데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곳도 아니고..
생활패턴 안맞으면 지치는 쪽이 그만두는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신생아 수준 아니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가끔 그러는거면 그냥 이해해주고 매일 그러는거면 난 못견딜거같아...내가 지 연락기다려주는 사람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18시간 잤던 남친이랑 그냥 헤어졌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이해하고 말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 뭔 이해야 생활패턴이 다른건데 걍 다른거지 약속 까먹고 자거나 하지 않는이상 자는 거 가지고 뭐라 하는 거 오지랖 부리는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군 ㅜㅜ..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12시간까지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근데 하루 통으로 자고 이런 일이 매일 같은 거 아닌 이상 별 말 안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쉬는 날 자는 건 그냥 나도 잘 신경 안 써! 난 잠 적당히 자는데 남친은 막 12시간 넘게 자서 초반에 너무 어색하고 적응 안 됐는데
이젠 일요일 12시~2시 사이에 연락온다고 생각하고 나도 할 거 하면서 톡 남겨놩ㅋㅋㅋ 익숙해지면 괜찮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쉬는날만 절케 자는거면 좋겠다....열두시간까진 익숙해도 열네시간 넘어가면 아직도 화가 나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는 진짜 잠 심각하게 안자는데 굳이 애인 잠까지 참견하고싶지않아 24시간 잔다고 연락안돼도 이해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근데 많이 자는게 싫은 이유가 잔다고 뻥치고 딴 짓 할까봐 그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연락안되니까 뭐하고있는지 몰겠고 걱정돼.. 혼자사는앤데 혹시 쓰러졌거나 그럴까봐.. 나도 내가 이런걱정하는거 말도안되는거 아는데 열두시간 넘어가면 항상 걱정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잠은 많이자는건 딱히 신경 안쓰일거같아 근데 잠때문에 나랑 약속 깨거나 잠을 너무 많이자서 자기 일같은거 못하면 별로긴하딩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잠은 상관 없어 근데 자다가 약속 시간 늦는다거나 이런건 진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꼬박 열세시간 잔 적도 있어서 잠 많은건 노상관...중간중간 깼을 때마다 연락 남겨주면 괜찮고 아니어도 상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잠 자는 거면 신경 안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잠 자는건 상관없는데 투머치로 자면 걔 습관이 걱정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하루이틀 그러는거 아니고 자주그러는거먄 좀 그래 머라고ㅠ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잠 오래 자는건 상관없는데 맨날 오래자면 좀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평소에 뭐하는데? 일이 많거나 과제 치여서 바쁘게 지내다가 휴일에 많이 자는거면 이해해줘야할 것 같다 남친도 피곤할테니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어ㅏ근데 안겪어본 사람은 모를꺼야..너무 답답해
잠자는걸로까지 건드리고싶진않은데 나랑 생활패턴이 너무 안맞으니까 짜증나고 화나..
그래서 난 12시간까진 이해하고 더 넘어가면 내가 깨우거나 최대한 신경안쓰려고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인정... 겪어보면 느낄거야 다들 이해한다곤 하는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진짜루!! 나도 내가 이해할줄알았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ㄹㅇ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아 ㄹㅇ ㅠ 가끔 보면 도를 넘게 자는 애들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수험생...? 인데 잠을 12시간.....??? 제발 이거 그냥 휴일에만 그런거라고 말해줘ㅜㅜ 나같아도 짜증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결혼하거나 결혼을 약속해서 서로의 미래를 책임지고 같이 나가는 거 아니면 뭐... 잠 가지고 뭐라고 할 수는 없을듯 딴짓하는 것도 아니고 찐으로 자는 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잠이 많은편이라 평일에는 8-9시간자고 주말에 18시간 이렇게 자서.. 잠자는거 가지고 뭐라 말 못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진짜 잠이면 그건 이해해야할 것 같오 나는 구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낮잠을 12시간잔다고??? 그겅 너무 싫을거같애 밤잠 12시간이면 괜찮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건 진짜 생활패턴 문제라 노답임... 절대 합의 안된다.. 그냥 인정하고 넘어가던가 이해안되면 마음접어야해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어후 이해가 ㅠ 나도 12시간 자는 사람이지만 약속 있을땐 잘 일어나고 오후 2시전에 깸 12시간 자는 패턴?있는 것도 아니면 진짜 에바야..ㅎㅎ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이해는 가지만 한심함 맨날 그러고 살면 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내 남친 잔다고 말만 하면 12시간 까지 자도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내 남친은 저녁출근 새벽퇴근에 쉬는날도 일주일에 하루라서 토요일엔 24시간자도 터치안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이건 당해봐야된다 ㄹㅇ 내남친 아직까지ㅊ자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머 일이 힘들어서 주말만 그러는 것도 아니고 수험생인데 매일 12시간 ㅋㅋㅋㅋㅋ 난 한심해서 못 만나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도 연애초기때 휴직하고있을때 낮밤 바껴서 아침에자고 저녁에깨서 새벽까지 폰하다 자고 이랬거든 애초에 잠이 많기도해서 거의 종일잤었는데 남친이 이해를 못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내가 막 15시간씩 자서ㅠ 내가 미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12시간은 ㄱㅊ내가그러기때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나는 내가 잠이 많는데 이것때문에 미안해서.. 연애할수있으려나 싶은것중에 한부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난절대 잠많은사람하고 못사겨 내가 답답해서 미쳐버림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난 12시간까진 괜찮은것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상관없긴한데 잠때문에 본인 일에 영향 미치고 약속 못나오고 그러면 솔직히 쫌...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이거 ㄹㅇ 만나본 사람만이 알아.. 심지어 수면패턴도 안맞아서 연락도 뒤죽박죽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노상관 난 자라면 24시간도 가능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약속있거나 자기가 할일있는데 자는거 아닌이상 상관없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쉬는 날 하루 그러면 괜찮은데 평소에도 그러면 가족들도 그렇고 주변 사람 답답해함. 특히나 수험생이니까 뭐지 싶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난 16시간? 그뒤로 넘어가면 걱정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열두시간은 자야돼.. 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10시간...? 한두번이면 몰라 매일 열몇시간자면 생활이 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10시간이상자면 짱날듯 근데 오래자도 나랑생횔패턴만 어느정도 맞으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수험생이 낮잠으로 매번 12시간 자는거 보면 난 좀 한심해서 정털릴것같은데........ 내남친도 할거있을땐 잘 일어나는데 알람 없으면 ㄹㅇ 20시간도 잘듯 난 12시간이 최대야 내가 잠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나는 우울증 있을 때 오후 5시 집와서 다음날 저녁 9시까지도 자고 진짜 죽은듯이 자고 그랬어서 애가 지금 힘들구나 싶을거같긴 한데 솔직히 걱정되고 그래서... 자면 잔다고 말 좀 해주고 평소에 힘든거 힘들다고 말만 좀 해줬으면 좋겠어.. 잠 문제는 진짜 어려운거같아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남친도.. ㅜ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자는거같긴한데 그래서 이해하려고 해도 나도 너무 지쳐 이게 계속 반복되니까.. 그래서 맘 다잡고 기다리려고 해도 사람 마음이 그게 잘 안된다 나도 그냥 자면 잔다 이정도만 말해주고 12시간 넘어가면 말해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맞아 근데 연애하는중이잖아 아무리 힘들고 지쳐도 혼자 그렇게 독단적인? 행동을 상대방한테 양해도 없이 하는건 진짜 너무한거 맞아... 아무리 힘들어도 말이야.. 그치 자면 잔다 나 오늘은 좀 많이 자고싶다 몇시까지 알람 맞추겠다 하면 누가 못 이해해줄까? 쓰니 너무 스트레스받겠다.. 남친한테 그대로 말해봤을까? 자면 잔다고 말해달라, 몇시부터 몇시까지 잘건지 일어나면 말 좀 해달라 무작정 기다리기 힘들다 이런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해봤는데 자기도 잘 안되나봐 흑흑 공감해줘서 고마워 ㅜ 일단 올해까지는 더 기다려봐야지.... ㅠㅠㅠㅠ 걔는 걔대로 나는 나대로 힘들다 증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지금 내남친이 그러는데 자꾸 자느라 약속 쳐까먹어서 진짜 짜증나 한두번도 아니고...이제 포기해서 약속 있는거 아니면 24시간 넘게 연락 안돼도 신경 안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에바긴 하다... 나 잠많은편인데도 대학생때 시험준비하느라 일주일간 하루에 1~3시간 자고 주말에 몰아서 잤을때 말곤 저런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상관없음 전날에 뭐하고 잤냐에 따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난 뭐... 상관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상관없으 둘다 잠많아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나기본 12시간인데 남자친구는 잠 없어서 나 이해못하더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하루종일 자도 진짜 잔거면 상관없음 ㅋ큐ㅠ 잔다고 뻥치고 딴거한거 아니면..졸린데뭐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계속 사귀고싶으면 쓰니가̌̈ 포기하던가
아니면 헤어지고 잠 많지않은 사람 만나는게 답이야 진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나는 하루종일도 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이해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나도 잠이 많은 편인데 그래도 생활패턴 방향은 비슷해야 한다고 생각,,만약에 상대방이 12시에 자서 8시에 껜다면 내가 한 10시에는 깨고 이런 식으로..또 부가로 잠을 많이 잘 수 밖에 없는 환경이면 이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하루이틀 정도면 뭐
매일이면 연락도 생사여부만 묻고 있을 것 같아서 그건 좀 에바고 어쩌다 그런거면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몇시간 자는지는 상관이 없는데 잠드는 시간이 좀 띠용스럽다..,밤12시 넘어서 아침까지 자는 건 그냥 아예 잔 거 아니야? 낮잠도 아니고? 낮 4시에 자서 새벽4시에 일어난 건 뭐지 그전날 밤샜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진짜이건 안겪어보면 모른다..ㅋㅋㅋㅋ 주말에만 자는게아니라 주말평일 상관없이 12시간+@로 자면 연락안되는것도 , 생활패턴 달라서 나 잘때쯤 일어나고 ..
심지어 잠도오래자는데 자기생활도 못하는사람이면 속터져 진짜 그래도 계속만나고싶으면 감수하고 만나야해
절대 안고쳐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나 진짜 잠자는것 떄문에 속터져서 진짜 그 이유 80 퍼센트 때문에 헤어졌는데 진짜 윗 댓글 대로 안겪어보면 모름... 나랑 잠패턴이 다른건 물로니거니와 나랑 같은 시간에 자도 나보다 거의 5시간 6시간을 더자니까 사람 환장할 노릇 나도 잠 진짜 오래자는데 ( 새벽 2시쯤 자면 오후 1시 ) 걔는 거의 오후 5 시에 일어나고 약속 잠때문에 늦고 그래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심지어 고쳐지지도 않고 나를 너무 힘들게 해서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나는 나랑 생활패텅 안맞으면 싫어ㅠㅠ연락 너무 안되니까..심지어 나는 잠 별로 안자서 더 크게 와닿아 남친이 리듬 조절 많이해주고 나도 익숙해져서 지금은 괜찮은디 처음엔 진짜 힘들었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나 잠 진짜 많고 휴학해서 잠 요즘 12~14시간 자는데 남자친구 만날 때 늦은 적은 없어 화 나는 거 이해는 가는데 저 분이 약속에 늦는다거나 하지 않았으면 어느정도 이해해주는게 나을 듯 약속 늦으면 물론 저 분이 고쳐야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나는 한 14시간정도?
근데 피곤하고 그러면 24시간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한 번은 괜찮음 밤낮 바껴서 한 3일 연속 그런다? 진짜 화남 왜냐면 그렇게 되면 나 일어날 때 깔짝 연락 나 잘때 깔짝 연락 이건데 너무 싫어 그래서 나는 알아서 밤낮 바꾸라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나도 잠 많아서 밤잠 12시간씩 자는데 너무 연락 안 되면 사귀는 게 맞나 싶을 것 같아... 사람마다 다르고 스트레스 받고 그럴 순 있는데 여친 입장에서 보면 나중엔 지쳐서 헤어질듯... 약속이나 연락같은 부분에서 별로 날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느낄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나도 잠 많아서 전혀 상관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생리하면 16시간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자는 시간동안 연락이 안돼서 화가 나는거야 아니면 잠을 많이 잔다는 자체가 한심해서 화가 나는거야?
나도 그정도 자고 더 잘때도 있는데.... 내 할일 다 하고,, 자느라 뭐 못하거나 놓친적도 없음... 오히려 잠 가지고 뭐라고 하면 헤어지고 싶을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피곤하거나 많이 잘 때면 하루 이상도 잠
약속에는 늦거나 빠지지 않으니까 내 수면은 안 건들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자면 잔다, 몇시쯤 일어날거같다 이정도는 말을 해줘야 8시간이든 12시간이든 기다리지 막연히 나 일어날때까지 기다려! 이건 연인에게 예의가 이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나랑 남친이랑 둘 다 잠을 시간 안 정해두고 자서 일단 잔다고 하고 열두시간 넘으면 전화해보기로 함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내 애인은 하루 넘어간거ㅜ이해해주더라
일어나고 전화해서 이제깼다고 미안하다 하니까
언니한테 잔다고 전달받았다고 하면서 죽사다줬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본문같은 경우는 짜증나더라ㅋㅋㅋㅋㅋ이해하고 싶어도 못하겠음 밤잠이면 모르겠는데 낮잠...근데 헤어질거 아니면 이해해야지 뭐 어쩌겠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잠많은거 어쩔 수 없는데 나랑 생활패턴 많이 다르면 힘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학 이거 안 맞으면 진짜 괜히 서운하고 혼자 속상한 일 넘 자주 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오후1시전에만 일어나면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이거 진짜 겪어보몈 알아... 나도 뭐라하고 싶진 않은데 약속 늦고 약속시간 늦게 잡고 이런거 스트레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잠 많은 사람 절대 애인으로 절대 싫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나도 자는거상관없ㅈ햇다가 잠많은사람 만나고바뀜 ㅈㅣㄴ짜 화가난다공해야하나? 속에서열줄난다고해야하나 그래서생활패턴맞는 사람이랑만나는것도 중요한거같아
그리고저정도면 너무심한딩 ㅠ
연락도못하고 뭣도안하고 깨우기도 내가엄마도아닌데잠가지고머라하는것도 웃기고 그래언제일어나나보자 햇다가 두시간세시간 계속넘어가면 진짜열불나ㅜㅜ이건 ㄱㅕㄲ어본ㅅㅏ람만아는데
잠많은사람은 이기분절대몰라ㅠㅠ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난 나랑 생황패턴 비슷해야됨 진짜ㅠㅠㅠㅠ
나는 일찍자면 10시 늦으면 2시에 잠들고
해떠있을땐 항상 깨어있으려고 노력해
일찍인나면 7시 늦게인나면 11시....
평일엔 7~8시인나고 쉬는날은 9~11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잠은 너무 졸려...그냥 냅둬...ㅠㅜ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난 우리 둘 다 열두시간씩 자서 이해 가능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나는 다 이해해. 자는건데 뭐 어때 피곤하면 잘수도 있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나도 이거 진짜 내가 이해할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진짜 오후 4시까지 자는 사람 만나보니까 너무 답답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12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병 있는거면 모르겠는데(그런 병이 있는진 모르겠다만) 애인 아니라도 과하게 매일매일 많이 자는 사람 걍 이해가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밤12시부터 낮 12시까지는 이해부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밤새서 뭐 했거나 스트레스받으면 14시간도 자더라 최고기록은 자다가 몽롱하게 깼다가 반복하다가 20시간 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어쩌다그러는거면 상관없는데 매번이면 10시간이상 이해못함.. 사실 내가 불면증 심해서 더더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14시간 정도는 ㄱㅊ.. 그 이상은 인내심 한계..^^ 내 남친도 잠 겁나 많아서 맨날 내가 깨워.... 일하고 피곤해서 자는 건 이해하는데 낮잠 너무 오래자면 답답해서 깨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이건 당해봐야 앎.. 한 두번은 피곤했구나 해도 10시간 이상 쳐자는 걸 매주 4-5번 반복하면 한심해보이고 지겨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ㅇㅈ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한두번이지 맨날 그러면 진짜 한심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일어나 있는 시간보다 자는 시간이 더 많으면 정말 한심해보이긴해.. 한두번도 아니고 그게 고정패턴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치관이랑 안맞아서 정이 후두둑. 그래서 나 헤어지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좀 답답하고 짜증나긴한데 자는걸 뭐 어쩌겠어.... 일부러그런것도 아니고 자는건데... 나도 당한? 적 있는데 내가 어느날 진심 미친듯이 자서 기분은 상하지만 이해함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그게 그사람 패턴이면 어쩔수없는거지싶은데 술먹고 자빠져 자는거면 개한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
23:00 l 조회 4
고민..
23:00 l 조회 4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
22:59 l 조회 5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1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27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15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1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6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3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1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7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3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6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6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3
22:24 l 조회 39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