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60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5년 전 (2020/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냥 재밌게 하고싶어서 섀도어 키우고싶은데 

무자본은 메익 원킬컷 안난다고 다 반대하더라.... 

흑흑
대표 사진
용사1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케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재밌으면 하는거징~~근데 메익 3~4킬 괜찮으면 무자본으로 해도 되는거징! 메익원킬 노릴꺼면 무자본으로는 못행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으악 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매우비추.. 템안맞춘상태로 본캐한다고 홍조해주고 캐이 다해줬는데 부스사냥하다 어짐 ㅠㅠ 신궁이랑 다를게 없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무자본 섀도 잘 키우는중,,, 난 하라고 할래!! ㅋㅋㅋ 섀도 ,, 나도 쭉 부스사냥만 했는데 사냥터 궁금하면 알려줄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2
20:36 l 조회 11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1
20:04 l 조회 19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20:03 l 조회 18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5
19:49 l 조회 57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18:10 l 조회 192
챌섭에서 은월 키우는데 개재밌다 ㅋㅋ 4
17:23 l 조회 263
용들아 사과 보상 뜸10
17:07 l 조회 887
레테 나만 손목 아파?5
15:55 l 조회 622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15:07 l 조회 116
이번에 챌섭하는 사람?39
14:32 l 조회 920
챌섭용들아 블랙보조에 직작해 ?4
14:30 l 조회 228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4
12:50 l 조회 567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12
11:29 l 조회 947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8
11:14 l 조회 911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9
9:24 l 조회 1203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358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345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314
검마 3페 어케 깨5
0:11 l 조회 674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1
06.21 23:37 l 조회 31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