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324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9
이 글은 5년 전 (2020/12/21) 게시물이에요
1 내가 평생해도 즐겁겠다싶은 일을 할것 

2 최소 1년은 그일을 해볼것 

3 그래도 재미가 없고 안되면 바로 바꿀것 

4 돈 한꺼번에 들어가는 행동 하지말것 

(큰돈 빌려주거나, 전세로 살거나) 

5 통장에 가만히 넣어두지말고 어디든 투자할것 

6 계약서는 절대 함부로 쓰지말고 여기저기 검사받을것 

 

이정도만 해도 미래 걱정없이 살수있을거같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언제부터 모았어? 원래 잘살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리집 못살고 25살부터 모앗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모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면서 현금 최대한 쥐어짜서
부동산+주식으로 계속 불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식 시작 어떻게 해야될까? 쓰니는 뭐부터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는 한국주식으로는 잃고
미국주식으로는 벌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세 사는건 어떤 이유 때문에?? ㅇ.ㅇ 그럼 집은 뭘로 살았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자는 보통 뭘로 햿어? 비트코인 주식 금계좌 등등 많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세내면서
전세 넣을 큰돈으로 부동산+주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 고마으ㅓ 뭔말인지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일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20억이면 인증해야믿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대박 주식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금들고 부동산 + 주식 계속 불리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대박 대단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어케 모았어?? 연봉이 높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또당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식이 답인가...ㅠㅠㅠㅠ 대단하다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5살부터 30대 초반이면 적어도 10년안인데 20억은 말도 안되는 소리 같은데... 어느정도 받쳐주는 게 있어야 가능하지. 초기 자본 자체가 없으면 불가능해. 그게 검은돈이 아니라면. 쓰니는 해냈겠지만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생각보다 많이 힘들다는거지. 그리고 쓰니가 못살았다고 하는데 그 기준도 모호해. 차상위 ,기초생활수급이면 더더욱 불가. 단순 대출이 많았다? 대출을 할 수 있는 자본 돈이 있었다는 말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솔직히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 6년인데 전셋돈으로만 부동산주식으로 20억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단하당... 근데 난 깡 없어서 투자는 못하겠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인증가능해? 평범한 사람들은 30대에 20억 모으기 쉽지않으니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불가능임? 나 아는오빠 3?4천으로 10어ㄱ 훨 넘게모앗는데 주식비트코인으로... 지금 27살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해본사람들이 불가능이라하는듯 나도 이오빠보기전까진 불가능이라고 믿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트코인은 특이케이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특이케이스여도 못버는애들은 못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못버는 애들은 당연히 못벌지...근데 예시로 비트코인을 얘기하면 애초에 안맞는 예시같음 로또로 20억 벌 수 있다는거랑 같은 어감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자할 돈이 애초에 3000~4000이 있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그오빠는원래 부자였나봐.. 체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들 대부분 본문처럼 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모으기는 쉽지 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억을... 모았다고...?? 고작 5-6년만일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월급이 어마무시하게 높나보네 보통은 월세살면 투자는 무슨 돈 절대 못모음 월급 적으면 중소기업전세대출받아서 이자내면거 돈 모으는게 훨씬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 정권에선 가능해ㅎㅎ 부동산 직군인데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까지 아파트 갭투자로 투자 8천해서 총 자산 10년만에 30억 정도 모으는 손님들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박근혜 정부때는 집을 사라!! 였고, 그때 아파트 투자 했던 애들이 문재인 정부 들어오고 떼돈 벌었지. 그 당시 서울 아파트도 8천 ~ 1억이면 전세 맞춰서 갭투자 할 수 있었고, 3체만 샀어도 현금 30억 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도 헛똑똑이 멍충한 민원인들과 함께하는 교육청
9:27 l 조회 1
단톡방에서 내 말만 무시하는 애 어떻게 해?
9:27 l 조회 1
남익들 등장해서 답 좀 알려줘바ㅋㅋㅋㅋ
9:27 l 조회 1
오늘 외근인데… 깜빡하고 어제 엽떡먹음
9:27 l 조회 2
하닉 그냥 두면 되는 거지?
9:27 l 조회 4
근데 왜 옛날부터 문과가지말라는 소리가 나온거임??1
9:26 l 조회 7
오늘 금요일이야 금요일엔 걍 시드나 준비해놔
9:26 l 조회 5
한국 32강 진출확률 74프로였는데1
9:26 l 조회 16
우체국에 돈 입금할건데1
9:26 l 조회 3
애플은 늦게 올린 편인데 혁신 없으면서 왜 올리냐고 화내는거 웃기다
9:26 l 조회 3
남자한테 인기 없는 친구 왜 인기가 없을까...? 2
9:25 l 조회 10
Sk 주주잇음?
9:25 l 조회 6
여름이 요즘 정도 날씨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음2
9:25 l 조회 6
주식 진짜 10분만에 이마넌 벌었어1
9:25 l 조회 15
샌디 사면 걱정이 읎다 ㅋㅋㅋㅋㅋㅋ1
9:25 l 조회 9
회사 애엄마냔 참 무책임하네
9:25 l 조회 4
남친이 지가 차놓고 울면서 힘들어하던데 나중ㅇ에 후폭풍없을까
9:24 l 조회 6
이번달 단타 수익 2
9:24 l 조회 37
하닉 300한번을 더 못가네7
9:23 l 조회 36
나 일주일 입원하는데 입원환자분 중에 잘생긴 분 있음 ㅇㄴ1
9: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