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인데 진짜 공부 해야 붙는 시험인건 너무 와닿거든..하다보니까..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96프로가 넘어 합격률이ㅠㅠㅠㅠㅠ 공부하면 다 붙는다는데 그 4%가 내가 될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