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630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7
이 글은 5년 전 (2021/1/04) 게시물이에요
공부중인데 

진짜 공부 해야 붙는 시험인건 너무 와닿거든..하다보니까..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96프로가 넘어 합격률이ㅠㅠㅠㅠㅠ 

공부하면 다 붙는다는데 그 4%가 내가 될것같아..
1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너는 붙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붙도록 열심히 공부해볼게
와 이글이 핫플될줄은 몰랐는데 공부하다 오니까 댓글이 100이 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준비중이니..? 나도... 양 개많아 하기시러서 누워있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공하면 시험장 딱 들가서 시험지 받으면 답 보임 진짜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붙음 파이팅 감대로 가 그럼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나도 작년에 엥 아동 에바 과락 각이다 했는데 전혀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애들도 다 과락 걱정했는데 다 잘봄.. 간호 국룰인가봐 ㅠ 이쯤되면 걱정돼서 손에 안잡히고 그러는데 걱정말고 하던대로 좀만 더 공부행 꼭 붙을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ㅋ 작년 아동보고 떨어지는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아동 노답이여서 과락나올줄... 문제 다 풀고 남은시간동안 1년 계획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년썰 들었는데 지팡이..?? 그거 답 모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팡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지팡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요한건 난 이직도 답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ㅋㅋ아동때문에 떨어지는 줄 알고 답지 나오기 전에 엄빠한테 떨어지ㄴ다고 다 ㅁㅏㄹ해놧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진짜 궁금함거 물어봐도 될까? 노초파 풀 때 1회가 제일 최근 기출이라고 하잖아.. 그런데 아동에 지팡이 문제는 없던데 문제집이 잘못된건가 싶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주사 말하는거 아냐??막대기가 들어가요 따끔 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나도 지금 공부중 ㅠㅠㅠㅠ쓰니는 이번에 법규 바뀐거 어떻게 보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쪽 국시는 확실히 모고보다 명확한 답만 나오니까 쉽게 느껴지긴 하더라!! 간호사 국시도 비슷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모고 보고 충격 먹고 공부해서 96퍼인거 같음ㅋㅋㅋ오히려 합격률 높으니까 떨어지면 동네창피다 이 생각으로 불안해서 공부하는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도 전교에 딱 한명 떨어졌는데 아직도 걔 소식 아는애가 없음ㅋ큐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걔 취업도 원하는 곳 붙었었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ㅇㄱㄹㅇ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친구도 이 얘기 하면서 공부 엄청 열심히 하드라 ㅋㅋㅋㅋㅋㅋㅋ 국시 치는 사람들 다 붙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맨날 친구랑 그랬는데 붙었지...아직도 이해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친구들이랑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랬는데 다들 모고 보다 국시가 점수 훨씬 높게 나오더라 ㅎㅅㅎ 너무 걱정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걱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망했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의사도 그만큼 높은 거 알즤..?ㅎㅎ 겁나 공부하는 거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갑자기 의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익인16 말은 다른 국시보다 의사,간호사 국시 합격률이 둘다 매년 90퍼 이상으로 높으니까 동네창피하니까 떨어지면 안돼->다들 겁나 공부 -> 거의 다 합격 -> 합격률 높음-> 이게반복! 말하는 거 같은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갑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suddenly...?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의사 간호사 국시 합격률 높다고 같이 까이니까 낀거 같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자 다들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률 높은거지 뭐 .. ㅠㅠ떨어지는 사람이 소수라 떨어지면 오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우리학교는 과락이나 성적 낮은애들 시험 자체를 못치게 막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합격 할 애들만 모아서 합격률 100%만들곸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앟 실화냐,,눙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진짜??? 그럼 시험 못 보는 애들은 취업 못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애들 교수가 너 시험 치면 에프 때려서 졸업못하게 할거라고, 일단 졸업먼저하고 다음에 시험보라고 한대ㅋㅋㅋㅋㅋㅋ그런 학교 진짜 노답이긴 한데 있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와 나도 간호학관데 진짜 처음들어 충격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생 개개인의 앞날보다 당장 학교의 위신(합격률)이 중요한 곳들이 있징.. 다 쉬쉬해서 그래.. 당사자는 자기가 학교다니는 동안 남들만큼 공부 열심히 안한 건 팩트니까 억울하다고 공론화하거나 여기저기 떠벌리고 다니지도 못해 쫏팔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우리학교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거 우리학교임 그래서 마지막 학기에 에프 받는 애들도 몇 있고 2-3학년때 에프받았는데 계절학기 안열어줘서 못찬애들 많음
근데 이게 학교 위선보다 애들이 너무 공부안해서 그런것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우리학교도 시험 못치면 에프도 맞고 애들이 공부 진짜 안하는 편이기도 한데, 그렇게 국시 못붙을 게 뻔한 애들은 교수님이 스터디 짜게 해서 직접 지도하면서 공부시켜주심.. 에프 때려서 졸업 안시키는 건 너무 악의적이잖아.. 그리고 에프때리는 교수들이 하는 변명이 그렇게 공부 안하는애들이 국시보고 합격해서 취직하면 제대로 머리에 든 게 없어서 실수하고 그럴 수 있으니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이렇게 하는거다~ 라고 한다는데 솔직히 그게 국시의 역할이잖음?시험을 통해서 그 정도까지 지식이 없는 애들을 걸러내기 위한ㅇㅇ 근데 그걸 교수들이 멋대로 에프 때리고 임의로 조정시킨다? 권력남용이지. 우리학교 작년 국시 합격률 높아요~ 하면서 홍보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3에게
우리는 시험 전에 자기는 에프 주는 교수니까 알아서 기본공분 하라고 하고 시험공부 하다보면 저절로 국시공부도 된다~ 이런 주의로 전공과목만 에프쥬는 편이야 근데 미리 말해도 애들 과제고 안내고 막나가긴 하더라구 작년에는 애들 다섯명정도 에프 면해달라고 빌러갓는대도 매몰차게 안해주더라 솔직히 아무리 그래도 애들 인생이 달린거고 일년이나 낭비해야하는데 끝까지 안된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7에게
와 그 교수분 진짜 지독하다.. 우리학교도 과제출석 다 열심히해도 시험점수 낮으면 그냥 에프때리고 정정 절대 안해주는 교수 있었는데, 다른 교수님들이 커리큘럼 짤 때 그 분 1,2학년이 배우는 과목만 지도하게 만들어주셔가지고 에프맞아도 나중에 수습할 수 있게끔 해놨더라. 학생들보다 본인이 세운 기준이 더 중요한 권위의식에 찌든 교수들은 교수직 내려놔야 한다고 생각함.. 피해는 몇백씩 되는 등록금 갖다 바치며 대학다니는 학생들이 지게 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맞어 이것도 한몫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인정 비록 간호학과는 아니지만 국시보는 보건계열 다니는데 우리 과도 그럼ㅋㅋㅋㅋㅋㅋ시험 잘 못 보면 학년도 안 올려주고 막학년 때 성적 안 나오고 그러면 졸업도 국시도 못하게 막고 한 번 더 다니게 함 그냥ㅋㅌㅌㅋㅋㅋㅋ자기네들이 등록금 내주는 것도 아니면서...,, 이렇게 해서 국시 100프로 만드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울 학교는 날 보게 해주는 거 보니 아니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너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자 내 바로 위학번 선배한테 시험치지 말라고 맨날 면담으로 불러내서 머라 함ㅋㅋㅋ 그러고 그선배 보란듯이 붙어버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뉴스에서도 몇 번 나온 적 있을 걸... 합격률 100% 이런 홍보문구 때문에 못 보게 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참 수준떨어진다....성인한테 왜그러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마져 나도 이렇게 들음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우리 학교도 그럼 졸업시험 통과못하면 국시 못치게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헉.. 이제 간호학과 들어가는데 무섭다ㅏ..쥬륵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옛날에 우리학겨도...
졸업 요건 중에 졸시 통과가 있는데 졸업시함 통과 못하면 졸업을 못해서 어차피 면허가 안나오니까...졸시 통과 해야 국시 칠 수 있게해줬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의대 유급 개념이랑 똑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이래서 난 간호학과 다 이러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놀랐음
그래서 졸시 불합격도 많고 F도 많아..휴학 유도하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로스쿨도 저런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슴배림들 곧 뒤따라가겠습니다..^^ (올해 4학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떨어지면 바로 합격취소라 떨어질 수가 없음ㅋㅋㅋ
지금까지 학교 열심히 다녔으면 할 수 있어!!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짜 눈물 난다ㅠㅠㅠㅠ 범위 왤케 많니...^^ 떨어지면 합격 취소라 이 악물고 하는데 너무 힘들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앜ㅋㅋㅋㅋ 우리학교도 졸업시험 국시보다 어렵게 해놓고 졸시 합격못하면 국시도 못치게 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졸시 진짜 어려웠어서 불합 진짜 많아..이래놓고 국시 합격률 100 광고 엄청 하고...애초에 국시 못치는 애들만 10명 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누나도 국시 공부한다고 집에를 안들어와...
모두 다 합격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렇게 생각하면 붙는다더라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1월에 만나서 밥먹으면서 야야 내일 일은 내일의 나한테 맡기는거야! 이러던 선배님 지금 살았는지 죽었는지도 모를정도로 연락 안되고 인스타도 계정 없어짐 ㅜㅋㅋㅋㅋㅋㅜㅜ 선배님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권도 다 못풀고 기출만 열심히 돌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야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단권 풀다가 포기하고 모고로 넘어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야 나두 지금 벼락치기중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국시 공부중인데 마음먹고 공부하자!! 하다가도 막상 문제집펴면 하 떨어지는 사람중 한명이 내가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하다가 또 모고 풀고 점수 넘으면 오.. 붙겠는데...? 하는 마음이 수십번씩 왔다갔다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진짜 그 4프로 나인 거 같아서 너무 불안하고 그래ㅠㅠㅠㅠㅠㅠ진짜 합격률 96 프로 맞냐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진짜 그게 내가 될 거 같음 ㅋㅋㅋㅋㅋ 방금 다빈도 풀고 오답 하기 싫어서 들어왔는데 국시 글 있어서 봤더니 사람 마음 다 똑같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작년에 국시 본 새럼인데 진심 나도 과락 나올까봐 전정긍긍했는테 틀릴 거라 생각한거 다 맞아서 또잉했음.. 심지어 모의고사때마다 절망했는데 여태 본 시험 중에 국시를 제일 잘 보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도 할 수 있서... 화이팅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ㄱㅊㄱㅊ 나 작년에 성인 다 풀고 나서 ㄹㅇ 아 걍 지부갈까 생각들고 더 풀고 집 오는 내내 재수각이다 했는데 이제까지 본 모고 중에서 젤 높은 점수로 합격함^^~ 걱정 ㄴㄴ해 4년동안 공부한거 어디가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금 너무 힘들어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지금 심혈관계하다가 진짜 떨어질거같아ㅋㅋㅋㅋㅋㅋ기본이랑 지역 어떡해 안봤는데ㅋㅋㅋㅋㅋㅋ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간호는 아니지만 ㅠ 우리과도 합격률 개높아서 떨어지면 빙구다 이런 말 듣고 맨날 불안해하면서 준비함ㅠ 근데 진짜 그런말 신경 쓰지말고 뚝심있게 해야해 모고 점수보고 당황하더라도 매주 10점만 올려보자 이런 생각하면서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니까 국시때 최고점 찍었다! 불안하면 눈에 더 안들어옴ㅠ 너무 불안하면 머리 잠깐씩이라도 식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닌 찰떡같이 붙을거니까 너무 걱정 말고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냐아냐 할수있어 그 4%의 절반은 미응시로 인한 불합격이라구!안하면 떨어지지만 하면 붙는게 간호국시야!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미쳐가는 것 같아 너무 하기싫은데 안하면 4퍼가 내가 될 것 같고!!!
모의고사 210 ㄱㅖ속 넘으면 맘 편하게 시험봐도될까??? 너무 걱정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기출 계속 돌리니까 합격 하더라!!!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유있어 모의고사가 국시보다 훨씬 어려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단권 문제집이랑 요약서 안 보고 모의고사만 풀고 오답 풀이 하는데 괜찮겠지ㅜㅠㅠ 이게 맞는 공부이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요약서는 이해 잘 안되는부분만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ㅠㅠㅠㅠ그렇구나 일단 믿고 공부해여봐야게ㅆ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웅웅 보통 단권으로 문제집이랑 기출만 돌린다! 그거 두개만 열심히하면 붙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일완성이나 모고같은거 여러번 반복해서 풀고 해설 달달 외우먄 어느정도 눈에 보이더라! 걱정하지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고마워ㅠㅠ 꼭 붙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기는 간호인증평가로 대체해 ! 그대신 그 평가 못보면 국가고시 못보고 다음해부터 입학금지 ,, 그래서 이 악물고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이건 처음 알았다 간호는 실기 대체 없이 필기만 하는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우리 다 합격하자ㅠㅠㅠ 얼마 안남았다ㅠㅠ 화이팅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그 4프로 내가 될 것 같다고ㅠㅠㅠㅠㅠ진짜 얼마 안남았다 화이팅하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현역때 과에서 국시 합격률 100이라길래 쓸까말까 하던 학교 아는언니 다녀서 물어보니까 떨어질 거 강으면 시험 못치게 해서 100이라드라 그래서 다른 학교 씀 ㅎu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 다 합격하자ㅠㅠㅠ엉엉 다들 찰떡같이 합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우리 학교 합격률 100인 것 같던데 급 걱정 되네
다들 합격 할거야 화이팅팅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떨어지면 쪽팔려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공부 겁나해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구라안치고 고3처럼 공부했음 ㅋㅋ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나도 불안해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이제 시작이야.... 3주 빡세게 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나 합격률 높는거 욕하는 글인가 하고 마음 졸이고 들어왔네...
아니였어ㅠㅠ다행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진짜 미쳐버리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작년 국시 풀어보니까 점수가 생각보다 잘 나와서 이게 뭐야 싶다가도 다른 문제들 보면 모르는거 오조오억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간호과학회랑 대간협 원래 이래 어려운거 맞아??
ㅠㅠㅠㅠㅠ
과락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간호과학회...문제 trash......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간호익들 국시 다 붙자!!!! 공부하면 다 붙을거얌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치위인데 불국시여도 모의고사보다 10점 높게 나왔더라,, 나같은 망나니도 가능하니까 화이팅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정신나가서 너무 공부를 안해서 막판에 세븐데이즈 푸는다 거의 다과락나오고 푸는 족족 다 틀리는구야ㅠㅠ 그래서 현타 와서 포기하고 5일완성 세번 돌림 ㅜㅜ 해설만 계속보고 그랬어 괜찮아 다들 붙으니까 너무 걱정하지말고 조금만 더 하면 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내가 법규랑 관리를 너무 못해서 일주일 내내 이것만 팠음 ㅠ 진짜 시험에서 법규땨매 망할 뻔 했음 법규 11개 맞았고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단권 포기하고 지금 모고 돌리는 중이야ㅜㅜㅜㅜ될때까지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퍼시픽 샀는데 거의 세거야 진짜 안봤어 너무 공부안하다가 시험 20일전에 5일완성 삼,,,
모고 3-4번 돌리고 아에 문제를 외워버린다는 느낌으로 해설까지 달달하면 급할때는 이게 최고더라 나중에 보니까 눈에 익어서 문제보면 포인트 단어가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게 안할 수가 없는게 떨어지면 취업한 병원도 못들어가게 되서 이악물고 하게됨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놀던 애들도 모고 풀고 점수보고 정신차려서 공부중... 물론 그게 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내 찬구들 보고 느낌점이 간호사 국시 어렵다는데 합격률 높은 이유 공부 열심히해서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간혼ㄷㅔ 뭔가 이게 계속 모의로 돌리잖아 ?? 과락 나오면 그 과목 문제 겁나 외우고 공부하고 또 안하는거같은데 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학교 안나와 하는데 다 나와서 모의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거같아 난 19년도 국시친 사람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오던 개념이 계속 나와서 그런 거 가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4년 내내 공부한 것+나만 떨어질 수도 있다는 불안감+기껏 병원 붙고 못 나갈수도 있다는 불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만큼 열심히 하기도 하구.. 울 학교는 떨어질 거 같은 사람은 휴학함 핫핫...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노초파 5회까지만 풀고 5일완성 볼건데 ㄱㅊ겠지.. 불안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떨어지면 바보라고 하니까ㅠㅠ 바보라서 떨어지는거 아닌데ㅠ
모의고사 몇 점 나와야 안심할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간호 국시 언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 22일!! 18일 남았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화이팅 붙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과락 나오는 동기들 어디 모아두고 낙제점 안나올때까지 시키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오 진심 떨어지는 사람이 날까봐 불안해 그 병원 면접 들어가기 전에 콩닥콩닥 거리는거 지금 심계항ㅈ진 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몇년전에 서울대에서도 1명 떨어졌다고 들음...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공부하면 합격하고 안하면 불합격.. 당연한 거지만 쉬운 시험은 아닌듯.. 공부하면 붙는다!! 걱정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괜찮아 할 수 있어!!! 2주 벼락치기한 나도 합격했다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이번에 합격률 깨질걸 ..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지금도 개념만 하고있는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도...^^ 개념 절반도 안봣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안 되는 애들 시험 못 치게 해서 그런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난 타과인데 합격률 50도 잘안나와서 걱정했는데 열심히 공부하니까 시험지 보면 바로 답 보이더라! 열심히 공부하면 할 수 있어! 시험 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내주변 일주일 공부한 애도 붙음 걱정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간호는 아니고 다른 보건계열인데 교수님이 떨어진 선배들만 기억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하....지금 모고 오답 울면서 하고있다^^ 공부 했어도 불안함 걍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이제야 시작한 나... 내가 미쳤지... 왜그랬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내가 느끼기엔 진심 다들 수능때 보다 열심히 한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 총락주제에 아직도 정신 못차렸는데 큰일이다ㅜㅅㅜ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국시 치기전에는 합격률 뭐야!! 하는데 치고나면 아하! 하게 돼!
국시 친사람들 다 이소리함! 완전 문제은행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 첫번째시험은 공부안해서 떨어졌고
두번째도 공부안하고 아 신청은했으니 그냥 시험이나 치러가자~ 하고 첫번째시험때 공부했던거 기억일부만 들고가서
그냥 가서 시험대충쳤는데 붙었어, 근데 딱 그때가 합격률이 젤 높아서 자격증도 늦게나올정도록 합격률높았던 시험대였고
첫번째때 내가쳤던시험이 진짜 어려웠던 시험기수였음,...진짜 운좋으면 쉽게나오고 운안좋으면 어렵게 나옴...
진짜 시험전날에 술먹고 ㄹㅇ 공부1도안하고 2번째시험때 시험장갔뜸.. 시험지 짜집기문제 1장이랑 필통만 챙겨들고..ㅋ 빈손은좀 에바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붙을 수 있어 과락 생각보다 많이 어려워
지금은 다 불안할 시기지만
문제 풀던대로 풀어 그럼 합격해👐
너는 꼭 RN이 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얘드라 시간없으면 기출이라도 여러번돌려 나두 3주동안 기출만 계속 돌려서 240넘게 받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선생님 혹시 한권을 여러번 돌렸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두권 돌렸어! 모르는 부분은 개념찾아보구 국시도 기출은행이라서 많이 푸는 것도 나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감사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일완성이랑 퍼시픽사면 주는 기출문제? 그거 두개! 퍼시픽은 양많아서 다는 못하고 반정도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근데 나 간호4거든 올해? 국시 범위 엄청 많잖아..? 근데 국시 100일전에 준비 한다는 애들 보면 .... 웬만큼 다 기억 하니까 100일 전에 준비 하는 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솔직히 범위 엄청 많은데 100일 전에 준비해서 붙는 다는게 내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돼서....난 한학기 배운 것도 다 까먹는데...그 많은 걸 어떻게 100일 안에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국시공부 100일전부터 시작하는 사람 몇 안될걸..?
일단 학교에서 국시 공부만 집중하도록 두질 않아..시험도 있고 졸시도 있고 뭐가 많아..
보통 12월쯤부터 시작하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그치? 졸업 시험도 봐야 돼는데 100일전은 아무리 들어도 말도 안됨..ㅠ 댓글 언청 달려서 답들 없을 줄 알았는데 고맙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합격률 높은게 유명하니까 그만큼 부담돼서 더 열심히 준비하는건가?? 대단하다 쓰니 붙을거양 걱정마 간호학과 존경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열심히 한만큼 나올거야! 진짜 4년이 허투로 보낸 시간 아니더라ㅎㅋㅋㅋㅋㅋ국시 다 치고 너무나 허 했어ㅋㅋㅋㅋ 모고때는 막 아동지역 과락나고 그거두개만파고 고생했는데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해?
21:21 l 조회 1
mri찍고 수술하자할때 다른 병원에서 수술하고싶으면 mri찍은거 달라해야해???
21:21 l 조회 1
pms때 원래 무기력 심해???
21:21 l 조회 1
00년생익 월급4040404040
21:21 l 조회 1
독서대 써본 익인이들?
21:21 l 조회 1
서양에서 인기 있는 얼굴 동북아 미인상이랑 다른 이유가 뭐야?
21:21 l 조회 1
반도체강점기 힘들다...
21:21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신청하라고 카톡와서 했더니만 재산초과로 탈락;;
21:21 l 조회 1
웃긴 당근모임 발견함
21:20 l 조회 1
엄마가 치킨 사왔는데 배불러서 한조각 겨우먹음
21:20 l 조회 1
어릴 때 뭐 못하게 하면 커서 분이 풀릴 때까지 하는 거 다 그렇구나
21:20 l 조회 1
나 지하철 기다리는데 팔찌주웠는데..
21:20 l 조회 1
난 다대다 면접 1빠따인게 너무 싫어…
21:20 l 조회 1
첫 여친 사귀었는데 설레지가 않음
21:19 l 조회 1
애드라 나 옷 어때?
21:19 l 조회 1
무인가게에 먹을거 사러왔는데 이거 먹어두되는거야..?
21:19 l 조회 1
인턴해보고 느낀건데
21:19 l 조회 1
전단지 알바 되게 힘들다.. 1
21:19 l 조회 7
바지 허리단면 31cm입는거면 통통임...??2
21:19 l 조회 10
얘들아 배라 네페 50퍼 쿠폰 오늘까지니까 받아놨으면 빨리 써1
2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