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646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6
이 글은 5년 전 (2021/1/05) 게시물이에요
이때 내가 도대체 왜그랬는지 모르겠어... 

딱히 빡세게도 안했거든..?  

다이어트식 + 일반 2/3식으로 1일 2식했고 

그냥 걷기운동만 하루에 1-2시간 정도?  

한달 반만에 10키로 가까이 빠졌는데  

이때 도대체 내가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 

 

고3때 찐살 몇년을 다이어트 시도했는데 실패했다가 갑자기 한달만에..  

ㄹㅇ 저때는 인스턴트, 단거, 짠거 먹는게 너무 싫고  

굶는게 행복했었움..  

 

다행히 살뺀지 3달지났는데 일반2식 운동안함 가끔 군것질하는데 아직 몸무게 변화 없는거보니 요요도 없어서 안심중인데.. 

딱 5키로만 더 빼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저때 약간 내가 내가아닌기분.. 딱 한달만 더 빼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주변친구들도 내가 평소랑 너무 다르고 이상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먹을래? 하면 당연히 웅!! 하고 움직이는거 젤 싫어하던 나..
대표 사진
익인1
평소에 너무안움직였던게 다이어트할때 좋은 효과를 부른것같아 ㅋㅋㅋ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한거 축하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그른가봥 !! 코로나땜 더 집에 있어서.... 최근에는 몇주째 집에 박혀있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본문 내용이랑 상관없어서 미안해..난 진짜 입시의 노옌가봐 1.5만 보고 옹 내신등급인가?이러고 들어왔어..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 성공은 축하해👏하 나도 살 빼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 입시대박나라~~~!!!
1,2달 고민하다가 1.5썼는뎅.. ㅎ 어색하긴하네
암툰 익인 입시랑 다이어트 대박나라~~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나는 10달동안 1.5키로빠진듯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마 통통한편이라 더 빨리 빠진가 일수도.. ㅎ.. ㅠㅠ 고마옹!! 익인이도 다이어트 성공하길 빌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고2때 학원다니면서 저녁안먹어서 한달동안 8키로 빠짐 진짜 운동1도 안하고 저녁만 안먹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뒤로 학원근처 떡보ㄲ이집 생겨서 원상복귀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고2-고3때 저녁먹구 학원,독서실갔다가 야식맨날 먹어서 10키로 찐기억이.. 😭😭
떡볶이 진짜.. 내최애 였는데 다이어트 이후로 못먹은중.. 1주1엽떡 해야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걷기가 진짜 좋아! 먹는거 줄이고 하루에 1~2시간만 걸어도 살 잘빠져. 오히려 막 30분도 안되게 빡세게 운동하는거보다는 1~2시간 걷는 게 살 빼는데 더 도움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나는 운동이 너무 싫어서 집앞에 산책겸 그냥 계속 걷기만 했어.. 이게 효과가 크나보네.... 다시 나가고싶은데 코로나랑 추운 핑계(?로 집에 있는중.. ㅠㅠ 언제 다시 또 살빼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몇키로에서 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끄롭지만 69->60 !! 키는 160.. 통통한편이여써...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다이어트 빡세게 삘 받는 시기가 있는 듯 나도 진짜 미친 것처럼 2-3달만에 20키로 뺀 적 있는데 진짜 다시 생각해도 미친 것 같음.. 지금의 나는 식욕 터짐... 벗 요요는 없다 가끔 생리전 폭식하면 3키로는 찌는데 생리 후에 관리하면 금방 돌아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요요없어서 넘 드행인데 진짜 그 필받던게 너무 신기하고 이상해 ㅋㅋㅋㅋ 갑자기...?
딱 5키로만 더 빼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ㅠㅠㅠㅠㅠ 근데 익인이 20이로 넘 멋있다 ㅠㅠ 수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의 나는 다른 사람으로 빙의했었나봐... 진짜 누가 짬뽕 탕수육 치킨 시켜준다고 해도 안 먹었음... 사람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니깐.. 나도.. 한입먹는것도 다 살로보여서 절대 안먹음.. 특히 라면.. 냄새맡기도 싫었어..
이제는 내가 시켜먹는중..^^
진짜 그날의 나는 내가 아니였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고3때 인생 최고 몸무게 찍고 재수 끝나도 똑같았는데 3월까지 진짜 누워서 아무것도 안하고 입맛도 없고 평소 먹던 거에 1/3? 도 안 먹어서 20키로 빠졌엌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걱정하더라... 근육이 빠진 것도 있었지 근데 그땐 왜 먹는 것도 싫고 굶는 게 재밌고 좋았는짘ㅋㅋㅋㅋ 아직도 요요 안 와서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나는 식이만 하다가 요요걱정되서 운동했는데 의외로 요요가 너무 안와서 신기해....
20키로 뺀가 너무 멋있당 !! 수고해ㅛ엉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대단 ㅜㅜ부러워...난 한창 하다가도 식욕이 돋던데 혹시 다이어트식으로는 뭐먹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이어트식 이상한거(? 많이 먹었어...
첨에는 닭가슴살만 먹거나 샐러드해서 먹다가 물려서 두부로 뭐 만들어먹구.. 양배추로 뭐 만들어먹구...
그릭요거트 여러 과일 돌아가면서고 먹구..
유튜브에 다이어트식이나 막 검색해서 요리하는 재미도 있었당 !!! 다이어트식 검색해서 보면 많앙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약간 그래 아무것도 안땡겨ㅋㅋㅋㅋㅋ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희망 얻어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멋있당 !! 다이어트 성공하길 빌게 🙏🏻🙏🏻 화이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런순간이 언제오나ㅠㅋㅋㅋㅋㅋㅋㅋ1키로찐거 다시빼기가 너무귀찮다 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찐건 금방 빠지는것 같도라 !! 다이어트 성공하길 빌게 🙏🏻🙏🏻 화이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맞아 진짜 다이어트 개삘받아서 평생 4 못볼줄알았는데 두달만에 14정도 뺀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멋있어.. 나는 언제 앞자리 4로 보냐.. 대단하다 ㅠㅠ 멋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 두끼먹었으면 쓰니도 모르게 간헐적단식한거 아닐까? 나는 오전에 운동다닐땐 죽어라 안빠지더니 코로나때문에 못가고 아침먹는거 귀찮아서 점저 두끼만 먹었더니 쭉쭉 빠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운동 왜했나 싶고...ㅋㅋㅋㅋㅋㅋ다시 운동가는날이 생긴다면 가기 싫을거갘아ㅋㅋㅋㅋ물론 건강생각하면 해야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헐적단식도 병행하긴 했어 !! 최대한 긴 공복을 느끼려고..? 약간 그게 습관되서 요요도 안오는것 같기도하구..
운동은 요요올까봐 한거긴해.. ㅎㅎ 나도 다시 하고싶은데 넘 춥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걷기가 그냥 각 잡고 파워워킹! 하고 걷는 게 아니라 그냥 산책하는 걷기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 그냥 산책에 더 가까운것같당..!! 평소보다 빠른걸음으로 공원이나 산책로 걷가가 힘들면 천천히 걷고..!! 각잡고 파워워킹은 아니였던갓같앙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앜ㅋㅋ 나도 중3 -> 고1 올라갈때 8키로정도 뺐는데 그때는 그냥 군것질도 별로 안좋아했고 운동도 꾸준히 하니가 빠지더라 지금은 세상의 맛을 너무 봐버렸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군것질 최고.. 연말에 지금 먹고 빠져나오지 못하는중.. ㅠㅠ
새해부터 다이어트 다짐했는데.. 넘 맛있는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오 익처럼 그렇게 해봐야겠다 3월까지 빼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 나도 설, 개강 전까지 빼고싶은데.. 😭😭 같이 열심히 해보자 ㅠㅠ
다이어트 성공하장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0됐을때 육안으로도 빠진 거 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
남들은 엄텅 많이 빠졌다했어..!!
특히 바지 허리사이즈가 다 커서 바꾸기도 하구.. 근데 나는 모르겠어.. ㅎㅎ 그전은 도대체 얼마나 덩치카 컸을지 감이 안오네..ㅠㅠ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
15:49 l 조회 1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
15:49 l 조회 2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3
패알못 도와줘
15:49 l 조회 3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
15:48 l 조회 4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1
15:48 l 조회 5
간장게장 안비려???2
15:48 l 조회 8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15:48 l 조회 11
공시 교재2
15:48 l 조회 4
아이큐 116이면 머리 좋은 편까진 아닌가?2
15:48 l 조회 5
바람의기준이 뭐라고생각해
15:47 l 조회 7
미용실 리뷰 강요 싫..다…
15:47 l 조회 4
축구 오늘자 경우의수 정리1
15:47 l 조회 18
마운자로 오늘 맞았는데 왜 똑같지…?3
15:47 l 조회 8
익들아 나 눈썹 이상한지 봐줄수있을까??6
15:47 l 조회 12
난 일본 애니 논란 있던 말던 걍 보는데ㅋㅋ
15:47 l 조회 8
취준생드라 다들 공부시간 타이머나 열품타로 재면서 해?2
15:47 l 조회 7
오늘 급전 필요해서 주식 사팔사팔 단타로 30 벌었음..ㅠ
15:46 l 조회 13
여름되면 더위는 잘안타는데 기운이 없어2
15:46 l 조회 6
결혼식장 밥 맛있는 곳 없지않나5
15: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