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내가 도대체 왜그랬는지 모르겠어... 딱히 빡세게도 안했거든..? 다이어트식 + 일반 2/3식으로 1일 2식했고 그냥 걷기운동만 하루에 1-2시간 정도? 한달 반만에 10키로 가까이 빠졌는데 이때 도대체 내가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 고3때 찐살 몇년을 다이어트 시도했는데 실패했다가 갑자기 한달만에.. ㄹㅇ 저때는 인스턴트, 단거, 짠거 먹는게 너무 싫고 굶는게 행복했었움.. 다행히 살뺀지 3달지났는데 일반2식 운동안함 가끔 군것질하는데 아직 몸무게 변화 없는거보니 요요도 없어서 안심중인데.. 딱 5키로만 더 빼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저때 약간 내가 내가아닌기분.. 딱 한달만 더 빼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주변친구들도 내가 평소랑 너무 다르고 이상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먹을래? 하면 당연히 웅!! 하고 움직이는거 젤 싫어하던 나..

인스티즈앱
만화 세일러문 작가가 보살이라고 불리는 이유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