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699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4
이 글은 5년 전 (2021/1/07) 게시물이에요
목 짧으면 뭔가 예쁘고 잘생겨도 아쉬워 근데 목 길면 전체적인 비율도 그렇고 시원해보이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마쟝 나도 목 긴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어정쩡한 인간 나야나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목 짧으면 카라 있는거 입으면 답답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 목짧아서 얼굴 더 커보이고 옷입어도 태가 안낰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리고 목 짧으면 폴라티 못입음.. 바로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목긴데 얼굴이 커서 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ㅎ..목짧아서 폴라티 못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 짧은 얼큰이 울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글 보고 목 폈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진짜 중요해 그래서 나 승모근 관리에 힘 쓴다
목 짧은 사람은 턱살이랑 승모근 관리 무조건 해줘야돼 이렇게 해도 목 긴 사람보다 못났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목 짧은 사람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목만 2센치 길면 좋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목 짧은 사람 나야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길어서 학교 다닐 때 두발검사 안걸렸는데,,(아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목 긴 남자 안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목 짧은 사람들아 머리 길이 딱 승모근 가리는 정도로 하면 목 길어보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이번생은 글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목길고 머리 작아서 기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남자 목 굵은 게 그렇게 좋드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목 짧고 굵고 거북목에 승모근까지 발달한 나... 어케 살지... 어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사람은 볼수록 얼굴보단 비율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율 똥망인데 목만 길면 그것두 이상하다...? 기린같아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거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너익 나익 ㅋㅋㅋㅋ 키 158에 목만 170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목 짧은거 진짜 그렇게 태어나고싶어서 그런것도아닌데.... 짖짜 더 좌절감느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목짧고 얼굴 큰 사람 어디 없나~ 그건 바로 나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적당히 길어야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왕 이게 보이는 구나..신디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힝 그래서 목짧은 거 콤플렉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ㅠㅠ 키 크고 상짧인데 목이 짧으니 더 짧아보여..ㅜㅜㅜ 시원해 보이는 v넥 선호하는데 겨울엔 목 시려워서 입지도 못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목 긴게 별로 안어울리더라ㅠㅠ 어색해보이고 어른몸에 애얼굴 붙여놓은 느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ㅁㅈ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ㅠㅠ 목 짧고 두꺼워서 폴라티 카라티 이런거 못입는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 바로 목짧아 슬픈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자 승모근과 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 극단적이지 않으면 그냥 얼굴 예쁘고 잘생기면 상관없는 거 같은데.. 승모근은 중요한 거 같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ㅁㅈ 생각보다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키는 작지만 목이라도 길어서ㅓ 다행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0키로 빼면 목 얇아지나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키로도 얇아집니다
10키로는 무조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보통 비율 좋으면(얼굴 작고 팔다리 긴 체형) 목도 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긴것도 별로인데 짧은 것 보단 나은 것 같다 ㅠㅠㅠ 목 짧아서 슬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도 길고 얇은건 별로더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ㅁㅈ... 나 목짧은데 짧아서 좋은게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마자...목 짧은데 그나마 어깨랑 승모근 예뻐서 보통까지만 되는듯 ㅜ 근데 사각턱이라 목폴라 못 입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목 길이 굵기 다 중요한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거기다 +굵기도 진짜 중요하다ㅠㅠㅠ 내가 목이 긴편인데 진짜 두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랄까 여리여리한 맛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목길이 ㄹㅇ 중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목 짧으면 옷 입을 때 답답해 보여
내 얘기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ㅈ 목 짧으면 뭔가 아쉬워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목 길었으면 젛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목 짧음 + 목 두꺼움 + 얼굴 큼 = 최악 =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2 that's me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 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 누가 내 얘기 적어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5 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솔직히 그렇게 중요한지 모르겠음ㅜ...그냥 예쁘고 잘생기면 다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ㅈ 목짧+굵인데 키도 별로 안 크면 진짜 예쁘고 잘생겨도 별로더라ㅋㅋㅋㅋ신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목 긴데 얼굴 작은편이 아니라 이상해.. 얼굴 작으면 완죤 사슴인데 동그래서 면봉같앸ㅋ 그래서 어깨 좀 올라와있는 옷 입어서 커버함ㅠ 그래도 목덕에 비율이 조금이라도 좋아졌겧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얼굴 좀 평범하게 생겨도 얼굴 작고 목 길어서 내가 하고싶은 머리 잘 어울리는 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목길면 그냥 기린처럼 보이던데.. 뭐든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목길이 중요하더라..목을 길게만드는 방법도 없고 슬프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것도다평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그리고 팔길이도... 옷 입었을때 팔 짧아서 소매가 손 덮으면 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사람들 외모로 목길이 하나하나 다 보는거..? 내기준 좀 신기.. 걍 완전 긴거 아니면 신경도 안쓰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ㅁㅈ 목길이 짧으면 그렇게 답답해보일수가 없음 슬프네 따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 목은 길어 근데 머리가 커서 츄파춥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딱히 그냥 뭐든 적당하면 그렇게 눈에 안띄는 것 같은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걍 헛소리 하지말고 줍기나해
10:48 l 조회 8
예전부터 궁금한게 티비나 광고 보면 아프리카 애들 후원창 많이 보이잖아
10:47 l 조회 8
주식 잘하는법1
10:47 l 조회 20
히히 오늘 연차 쓰고 운동하고 혼영하러 간다 1
10:47 l 조회 8
예약펑)) 렌즈 이 정도도 개눈인가?? 1
10:47 l 조회 7
러브버그 고층인 우리집까지 쳐들어오네
10:46 l 조회 6
월급 270인데 6
10:46 l 조회 25
나만 섬뜩한가 ㅠㅠ2
10:46 l 조회 40
생산직은 원래 1년 근무자가 많아?2
10:46 l 조회 12
저가카페알바익들아 너네 한시간에 얼마팔아??
10:45 l 조회 9
하닉 270대네 살말 고민
10:45 l 조회 36
식전영상 노래 추천해줄익 있어?
10:45 l 조회 5
멘탈 크게 털리는 일 있었는데 안 돌아오면
10:45 l 조회 9
포케 토핑 다 뺄건데 방울토마토 좀 더 올려달라면4
10:45 l 조회 12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10:45 l 조회 6
주식 하락이유- 국민연금 55조 매도해야함7
10:44 l 조회 84
웹툰을 찾고 있는데 아는 익 있을까?..1
10:44 l 조회 24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2
10:44 l 조회 17
해외거주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11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1
10:4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