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씀드리고 허락받는거 아직 우리 부모님 세대는 오바인가? 나도 당연히 딸 가진 부모라면 충분히 걱정할 수 있다고 생각해 22살이구 애인이랑 1년 조금 넘게 만나고 있는데 곧 입대라서ㅠㅠ 2박 3일로 여행가고 싶은데.. 부모님은 엄하신 편은 아니고 뭔가 합리적으로 설득?하면 웬만한건 다 허락해주시는 편이야! 그리구 애인 생겼다고 말 했을 때부터 피임 철저히하라고 말씀해주시고(사실 대학 입학할 때부터 아빠가 콘돔 안쓰는 놈이랑 만나지마라! 이렇게 말씀해주신 적도 있어 이런 분위기인데 말 꺼내보는거 오바일까? 만약 말씀드린다면 그냥 이런거 부모님 세대한테는 아직 낯선거 알지만 1년 넘게 만났고 군입대 앞둔 시점에서 같이 여행가고 싶다. 부모님 속이면서까지 마음 졸이면서 갔다오고 싶지는 않다. 걱정하시는 일은 절대절대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충분히 여러 방면으로 생각해봤고 부모님께서도 어렵겠지만 진지하게 고민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이런 식으로 말하려구....하는데 아예 말 꺼내는거부터 오바일까ㅠ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