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160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5년 전 (202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더 못참겠는데 진짜 헤어질 각오로 말하면 알아들을까 고칠까 싶어서ㅠㅠ 경험 있는 둥들 있니?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거냐에 따라 다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술 문제야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있지.... 근데 이것도 그 당사자 마음가짐이 제일 중요한듯..

고치겠다고 해서 고친 사람도 있지만 사람은 고쳐서 쓰는거 아니라는 말이 있듯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당사자 마음가짐이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노력한다는데 또 반복이니까 포기 아니면 헤어짐인거같아ㅠㅠ 마지막으로 질러볼까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반복되면 진짜 내가 꺼낼수 있는 카드는 하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반복되는 건 답 없어 특히 술 문제는.. 그냥 헤어짐 각오로 말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진짜 헤어지기는 싫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나.. 남친이 내 술문제로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하고 진지하게 각잡고 얘기해서 술 끊었어.. 얘를 잃을거같단 생각 드니까 술생각이 안나더라고 그뒤부턴 남친이랑만 맥주 한캔 먹는게 전부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너둥도 대단하다... 애인은 술자리 많이 줄였는데ㅠㅠ 그래도 취할때까지 마시긴 마시고 나는 그 꼴이 보기가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헤어질 각오로 잠수타는 거 고치랬더니 3번씩이나 더 하는거 보고 가망 없구나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심하다... ㅠㅠㅠ 헤어졌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응 난 헤어졌고 500일 가량 연애하면서 잠수 탔던게 5번이었어ㅋㅋㅋ 처음 두번은 다음엔 안 그러겠지, 안그러겠지. 했지만 세번째 탔던 날에 후에 잠수를 또 타게 된다면 헤어지자는걸로 알게! 했지 ㅋㅋㅋ 근데 그러고 잠수 탄 거 보면 그냥 고칠 생각도, 노력도, 모든게 귀찮고 싫었던 거 같음 본인 감정이 더 중요하고 잠수 타면서 자기는 속 편하게 맘 비우고 있고 나는 피말리고 ㅋㅋㅋ 그거 알면서 그러는거야.. 난 정말 고칠게, 노력할게라는 말들 믿지 않아.. 글이랑 댓글 읽어봤는데 쓰니가 너무 아쉬우면 진짜 마지막으로 딱 한 번 해봐. 나랑 같은 결과가 나올지 아니면 정반대의 결과가 나올지 생각하면서..! 쓰니 너무 아쉬워하는거 같아서 댓글 남기고 간당. 대신 약속해! 못고친다? 바로 맘 다잡고 헤어지는걸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친이 술 마시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나랑 술때문에 항상 싸우고 그래서 나 술 안마셔 진짜 어쩔수 없을땐 먹지만...
술도 좋긴하지만 남친이 더 좋고 힘들어하는거 싫어해서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둥도 대단하다.. 오늘도 애인이 술마시고 싸웠는데 뭐라고 각잡고 얘기를 해야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규ㅠㅠㅠ 나는 남친이랑 싸우는 것도 너무 싫고 슬프고.. 헤어지는건 더 무섭고... 쓰니는 남친이 술 마시면 인사불성이 되는거야? 아님 쓰니도 내 남친처럼 술 마시는 자체를 싫어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한 심정 말하고... 이럴때마다 힘들어서 헤어지고싶다고.. 행복하려고 하는 연애인데 너가 그럴때마다 너무 힘들다고...
물론 쓰니도 할 만큼 했겠지만..

나는 남친이 저런 늬앙스 비슷하게 말했는데 정신 확 들더라고... 그래서 그뒤로 어쩔수 없는 술약속에 가도 분위기 맞춰주는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너둥 대단하다 멋져ㅠㅠㅠ
내 애인은 첨에는 술마시면 인사불성+필름 끊김이었고 요새는 술자리를 많이 줄였어 그래서 그런가 술마시는 것도 싫더라고 ㅠㅠㅠ
너둥 남친은 너둥이 술로 실수없었는데도 그냥 술마시는 거 자체를 싫어한거였어? 그래도 술을 끊었다니 ㄷㄷㄷ 진짜ㅠㅠ 의지력이 대단하다싶어ㅠㅠㅠ
내 애인은 술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조절을 못해서ㅠㅠ 내가 포기하거나 애인이 술을 끊거나인데ㅠㅠ 타협은 없을 거 같아서.. 한번 각잡고 말하려는데 나도 무섭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그럼 싫지 나도 그러면 진짜 싫어ㅠㅠ
웅 ㅠ 남친이 술 마시는 거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약간 술에 대한 트라우마라 해야되나 그런게 있어서 좀 예민한 편이여서 그냥 애초에 내가 트리거가 되지 말자 하는 마음이어서 끊었어

쉽지 않지 ㅠㅠ헤어진다는 그런 말 하기 쉽지 않다는 거 아는데 그 말만큼 정신차리게 하는 말 또한 없다...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하는데 그럴때마다 힘들고, 연락 안되는 폰 붙잡는 내자신도 비참해질뿐더러.. 전에는 헤어짐까지 생각해봤다고.. 술을 아예 끊어달라는 것도 바라지 않구.. 조절해달라고..

잘 해결될거야ㅠㅠ! 쓰니가 남친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진다.. 남친도 얼른 깨닫고 고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흑 ㅠㅠ 고마워ㅠㅠ 너둥 만나는 남친은 진짜 복받은거야ㅠㅠㅠ 오래오래 행복하게 만나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
16:31 l 조회 5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4
16:28 l 조회 18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4
16:26 l 조회 21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1
16:25 l 조회 14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19
연애중 소개팅 30번 넘게 해봤다던 애인이
16:23 l 조회 9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0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19
16:19 l 조회 67
난 말 많고 활발한 사람이랑은 안 맞다4
16:19 l 조회 28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1
16:17 l 조회 10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5
16:16 l 조회 21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45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9
16:12 l 조회 46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3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29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5
16:06 l 조회 21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5
16:04 l 조회 26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5
16:02 l 조회 23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52
고딩때 사귀던 전애인
15: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