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일주일 전에 딱 이렇게 헤어졌는데 슬슬 힘 ! 들 ! 다 ! 상대방이 계속 잡았는데 우리가 연애 초부터 1년 훨 넘게 매일같이 싸우면서도 좋아하던 사이라 ㅠㅠ 어느순간 싸우는 횟수는 그대로인데 풀려는 의지가 적어지면서 그냥 친구로 지내기로 했는데 이게 맞는 건지 ㅠㅠ 아님 감정이 사라질 때까지 연애하고 헤어지는 게 맞는 건지... 조언 좀 해 줘 ಥ_ಥ| 이 글은 5년 전 (2021/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일주일 전에 딱 이렇게 헤어졌는데 슬슬 힘 ! 들 ! 다 ! 상대방이 계속 잡았는데 우리가 연애 초부터 1년 훨 넘게 매일같이 싸우면서도 좋아하던 사이라 ㅠㅠ 어느순간 싸우는 횟수는 그대로인데 풀려는 의지가 적어지면서 그냥 친구로 지내기로 했는데 이게 맞는 건지 ㅠㅠ 아님 감정이 사라질 때까지 연애하고 헤어지는 게 맞는 건지... 조언 좀 해 줘 ಥ_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