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302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2
이 글은 5년 전 (2021/2/05) 게시물이에요
인포 보니까 갑자기 생각남ㅋㅋㅋㅋ 

진짜 웃겨 

7일의기적 한 3번 들은듯
대표 사진
익인1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 누가 하루에 하나를 듣나~ 그래서 기적을 만들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약간 3분 컵라면 7개 끓이는 시간 21분 드립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거 듣고 합격했어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7일 들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하로 나눠진건 너무 오래걸릴거 같아서 시도 생각조차 안해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쓰니 똑똑하다!!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거 살까 상하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나처럼 끈기 없으면 7일 추천
그래도 진도가 나가는게 눈에 보여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그거 듣고 3급떠서 낼 또 치러가ㅠ0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강ㅇ의도 진짜 사바사 인가봐
낼 잘치고 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거 들음 근데 2배속해서 이틀만에...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들으면서 판서 만들고 그것만 달달 외움 짱임 그 인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배속은 넘 빨라서
1.5 정도로 하루에 두세개씩 들은듯??
최태성 원래 말도 되게 빠르지 않나?ㅋㅋㅋㅋ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때 딴 인강을 2배속해서 보던중이라 익숙해져 있어서 ㅎㅎ 그거 진짜 도움 많이 되는데 은근 많이 모르더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원 시험도 커버 가능 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7급 준비하느라
토익이랑 7일기적이랑 병행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 준비생이라ㅜㅜ 9급한국사 셤 7일 특강으로 커버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ㄴㄴ 공무원 한국사가 훨씬 어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대ㄴㄴ 공시한국사보고 한능검보면 높은점수는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쓰니 뒤를 내가 이을게
후기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격하고 오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0점대인데 하루만에 1급 가능...?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거는 그냥 여태 풀었던 오답 문제풀이 답지를 외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본상식 없으면 어렵겠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노베였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개박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근데 7일로 줄여놔서 완벽한 커버는 안되는듯! ㅠㅠ
최태성 한능검 기출문제 따로 파는거 하나 사서 그거 풀고 오답 정리도 해야해...!! 그럼 어느정도 앤간치 된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상하만 듣고 7일 안들었는데 들을 걸 그랬나봐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상하는 다 듣는데 얼마정도 걸렸어??
난 그 책 보자마자 아 이건 내가 못한다 생각해서 시도 안해봤거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상을 일주일동안 듣고 하를 3일만에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ㅋ 7년의 기적 아니었냐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만 달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흑 나 내일 시험인데 상 하 완강해도 기출 점수다 안나와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태 풀었던 오답만 해설 줄줄 외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능때 한국사 몇등급이여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등급 턱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기준 완전노베면 7일의기적으로 안됨
고딩때한국사 1등급이거나 계속준비하던 공시생이면 가능한데 몇년동안 안보고 처음잡는사람들이면 단기로보지마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급이 한능검 대체되면서 어려워진듯
앞으로 쉬워질 일은 없어보여서 단단히 준비는 해야할듯? 1급 받고싶으면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장 나도 얕봤다가 이번에 공부중인데 어렵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리 좋은 편은 아닌데 세번씩 돌려들어서 그런가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등급 턱걸이가 노베라구?ㅜㅜㅜㅠ 나는 완전=쌩쌩쌩노베인데....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7년도 수능이었는데 한국사 개쉬웠던걸루 기억..
그 이후로 한국사 손도 안대서 신석기 구석기도 가물가물 했었엉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1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
22:18 l 조회 1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
22:18 l 조회 1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1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8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2
22:18 l 조회 6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9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9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9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3
22:17 l 조회 8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5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4
22:17 l 조회 7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2
22:17 l 조회 10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2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1
22:16 l 조회 13
교사익 애들이 자꾸 자기들은 먹을거 왜 안사주냐 그럼;; 5
22:16 l 조회 17
자취하면서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까 안 좋은 점…
22:16 l 조회 28
삼수해서 서성한 공대간거면2
22: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