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16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5년 전 (202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솔직히 내 스탈?은 뭐 자유롭게 내가 올리고 싶은 사진 올리면서 꾸미는 걸 추구한단말야 애인 사진 올리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냥 감성사진 올리고 싶을 때도 있잖아 ㅇㅇ 근데 애인은 내가 커플인거 티내는거 좋아하거든 그럼 사진 내릴때 꼭 말하고 내려야 하려나 .. 내맘대로 꾸미고 싶은데 허락받고 내려야 하나 싶어섴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남친이 서운해하는 스탈이면 말해줘
이거 이뻐서 배경하려고 ~~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음 궁금한게 다른 보통 커플들도 뭐 사진 ㅂㅏ꾸고 할때 말하고 바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허락받는 느낌은 아니고 셀카 잘나오면 이거 어때?? 이뿌지 나 프사할라고 이런식으로 말하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홍 글쿠나 !! 나도 그렇게 넌지시 말해야겠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근데 둥아! 너무 남친한테 맞출 필요는없어!! 거기서 스트레스받으면 솔직하게 말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우웅 조언 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바꿔여 뭐라하면 남친이 티내라구해 아니면 디데이같은 쪼꼬ㅁㅏ난 감성사진이랑 어울릴만한 그런걸로 티내는건 오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은 항상 티내서 올령 ! 근데 궁금한게 보통 커플들 사진 바꿀때 남친 얼굴 없는 사진 할때 말하고 바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바꿀때는 그냥 바꾸는데 올릴때만 물어봐! 악 남친이 티내서 올리는구나 제대로 몰랐다 미안해 ㅠㅠ 바꾸기 전에 배경이나 프사 바꾸는거 좋아하는데 혹시나 기분나빠할까봐 미리 말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우웅 조언 고마웡 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끔 플러팅 하는 짝남이 자기의 짝녀랑 술 마셔놓고 나한테 그 시간에 연락하는 이유는 뭐야?3
8:26 l 조회 7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3
8:20 l 조회 13
내가 썸붕냈는데 슬픈거면1
8:19 l 조회 11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9
8:04 l 조회 92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49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39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1
7:47 l 조회 28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3
7:44 l 조회 26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18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0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2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5
6:45 l 조회 41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36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4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7
6:06 l 조회 107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2
5:56 l 조회 31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55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107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28